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06855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1
이 글은 7년 전 (2018/8/25) 게시물이에요
일요일 알바인데 

한다면 9월첫째주부터 일할것같거든 

추석연휴라 셋째주일요일은 본가에 내려갈것같은데 

면접때말해야할까ㅜㅜ 

알바 첫째주가고 그다음주에 일하기 전에 말할까ㅠㅠ?? 

그이후로는쉬는날없이 다 나갈거야..
대표 사진
익인1
면접 끝날즈음에..?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면접보는당일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응응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면 보통 안 뽑지 않을까..?? 이번연휴라서 내려가는거 때문에 떨어지기 너무 아까워서..ㅠㅠ 그냥 추석끝나고 구해야하나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내가 같이 일하는 사람이나 사장님이면 뽑히고 첫 주에 말해도 쟤가 면접날 말 안하고 지금 하는구나 할 거 같음.. 그냥 차라리 첫날 말하는 게 나을 거 같아 떨어질 수도 있지만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그래야겠다..ㅠㅠ 떨어지면 그냥 추석끝나고 구하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글쓴이에게
응응 이렇게 얘기해서 미안한데.. 그래두 말씀드려야 하는 거니까
꼭 붙었으면 좋겠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에게
이렇게 된 거 추석날빠지는걸 면접날말하는 강직한성품느낌으로 열심히 면접봐볼게..ㅠㅠ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글쓴이에게
응응 진짜 잘 됐으면 좋겠다 쓰니 댓글만 봐두 착한 거 보여 긴장하지말고 면접 잘 보고 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일-이주 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면 첫째주 일하고 바로 말해도 되는건가...? 짤리나 설마...?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1-2주 전 근데 추석때니까 면접 끝날때쯤 말씀드려야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것때문에 떨어져도 어쩔수없겠지?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응 추석때 안 내려갈 수는 없잖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고민했던건 알바하는 다른 친구들도 아직 추석에빠지는걸말씀안드렸길래 나도 알바시직하고 조금일한후에 말해도 되지않을까싶었어..ㅠㅠ 나랑 한주차이나게 일 시작한친구도 있어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는 그냥 3주에서 늦으면2주전에는 얘기한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게 낫긴하겠다..ㅠㅠ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9월에 일본 후쿠오카 가려는데
16:00 l 조회 1
친구가 서울어디 가자는데 가기싫으면 어카지…
16:00 l 조회 1
난 속옷 윗부분이 티나는거 왤케 싫지
16:00 l 조회 9
생리통 너무심한데 어떡하지 약도안들어
15:59 l 조회 7
냥이들 부채질해주면 시원해해?
15:59 l 조회 6
다이어터 오늘의 음식 : 참치김치볶음밥 다섯숟가락 + 투썸 아이스박스 두입 + 아아
15:59 l 조회 8
혹시 생리 불규칙한 익들 있어?2
15:58 l 조회 9
일본 여행가서 GU 가본 익들 있어?4
15:58 l 조회 15
아빠가 쇼핑하라고 100줬는데 한번에 탕진 할까 아니면 여러개 살까3
15:58 l 조회 10
이모랑 같이 사는거 불편할려나? 5
15:58 l 조회 10
난 20대 마약으로 날린 애들이랑 뭐가 다른지 모르겟어.. 7
15:57 l 조회 31
프랜차이즈 카페 버터떡 추천해줄 사람
15:57 l 조회 11
너네 같으면 이거 그냥 ㅇㅋㅇㅋ함??2
15:57 l 조회 16
아 교대준비 해야하는데 라면 먹네..
15:57 l 조회 11
곧 누군지 보겠네6
15:57 l 조회 24
모공 심한 편인데2
15:56 l 조회 27
인생 망한 거 같고 그래
15:56 l 조회 15
토익점수가 이정도로 차이가 날수있나?1
15:56 l 조회 19
얘들아 이 옷 출근룩으로 너무 과해? 4
15:56 l 조회 80
채용공고 계속 올리는 회사1
15:56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