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06855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1
이 글은 7년 전 (2018/8/25) 게시물이에요
일요일 알바인데 

한다면 9월첫째주부터 일할것같거든 

추석연휴라 셋째주일요일은 본가에 내려갈것같은데 

면접때말해야할까ㅜㅜ 

알바 첫째주가고 그다음주에 일하기 전에 말할까ㅠㅠ?? 

그이후로는쉬는날없이 다 나갈거야..
대표 사진
익인1
면접 끝날즈음에..?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면접보는당일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응응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면 보통 안 뽑지 않을까..?? 이번연휴라서 내려가는거 때문에 떨어지기 너무 아까워서..ㅠㅠ 그냥 추석끝나고 구해야하나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내가 같이 일하는 사람이나 사장님이면 뽑히고 첫 주에 말해도 쟤가 면접날 말 안하고 지금 하는구나 할 거 같음.. 그냥 차라리 첫날 말하는 게 나을 거 같아 떨어질 수도 있지만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그래야겠다..ㅠㅠ 떨어지면 그냥 추석끝나고 구하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글쓴이에게
응응 이렇게 얘기해서 미안한데.. 그래두 말씀드려야 하는 거니까
꼭 붙었으면 좋겠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에게
이렇게 된 거 추석날빠지는걸 면접날말하는 강직한성품느낌으로 열심히 면접봐볼게..ㅠㅠ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글쓴이에게
응응 진짜 잘 됐으면 좋겠다 쓰니 댓글만 봐두 착한 거 보여 긴장하지말고 면접 잘 보고 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일-이주 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면 첫째주 일하고 바로 말해도 되는건가...? 짤리나 설마...?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1-2주 전 근데 추석때니까 면접 끝날때쯤 말씀드려야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것때문에 떨어져도 어쩔수없겠지?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응 추석때 안 내려갈 수는 없잖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고민했던건 알바하는 다른 친구들도 아직 추석에빠지는걸말씀안드렸길래 나도 알바시직하고 조금일한후에 말해도 되지않을까싶었어..ㅠㅠ 나랑 한주차이나게 일 시작한친구도 있어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는 그냥 3주에서 늦으면2주전에는 얘기한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게 낫긴하겠다..ㅠㅠ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피해를준다 기준이뭐야?
17:33 l 조회 2
오늘 첫끼 섹시하지 1
17:33 l 조회 13
밤에만 연락오는 썸남 어케 생각해?1
17:33 l 조회 6
서울 월세 관리비포함 60이면 평균이야?
17:33 l 조회 3
책을 많이 읽으면 어떤 점이 좋아?1
17:32 l 조회 7
연락하는 이성 동기가 있는데 연락 매일 하거든
17:32 l 조회 9
이런 피부는 피부과에서 뭐해야돼..? 한번도 안가봤어ㅠㅠ
17:32 l 조회 8
러브버그 1kg 당 만원씩 바꿔준다 하면 사람들 잡아올까?3
17:32 l 조회 11
교사가 꿈이 아니었는데 교사된 사람 있어?2
17:32 l 조회 10
난 근데 아직도 이해가 안되는게 주왁구왁지 가리려고 불화자 입는건데2
17:31 l 조회 8
이쁘고 잘생긴게 최고긴하다6
17:31 l 조회 23
30살인데 취준 개쪽팔여ㅠㅠㅠ1
17:31 l 조회 22
아니 인스타 스토리 뭐임..? 2
17:31 l 조회 31
언제 행복해?3
17:31 l 조회 5
진짜 살빼는건 어려운데 찌는건7
17:30 l 조회 49
갤탭 사려고하는데?!!! 1
17:29 l 조회 15
버스에서 자다가 ㅁㅜ선 이어폰 떨어트림
17:29 l 조회 8
익드라 보일러실에 캐리어 둬도 괜찮지???3
17:29 l 조회 6
남소 받기로했는데 잘생겨서 오히려 걱정임..6
17:29 l 조회 72
얘들아 나 이거 알바 구인 큰 일 날 뻔 한 거 맞냐 6
17:29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