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06946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34
이 글은 7년 전 (2018/8/25) 게시물이에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수학 내 생각엔 노력으로 충분히 커버 가능한듯 이과 ㄱㄱ!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흑 수학 넘 어려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영어도 괜찮은 편이라면 이과..아예 수학 머리가 없는 건 아닐 거 같은데..! 열심히 할 각오 있으면 이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영어 2등급 초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이과 가즈아 다른 거 할 시간에 수학 공부에 시간 더 투자하면 되니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과가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이과 ㄲ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근데 지금 고1 이과 안나누지 않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지나가는 익) 나눠용,,,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헉 우리학교는 통합해서 과목 3개 선택하던데 그것도 학교마다 다른 거구나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 나눈다 ㅠㅠㅠㅠㅠㅠㅠ 이공계/ 인문계 지금 선택하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 생각에는 2학년 때 나누는 것 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이과 힘들긴 한데 열심히만 하면 할 수 있을거야 파이팅!!!!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수학 따라갈 자신이 아니라 확신이 있으면 ㄱㄱ
다른걸로 커버치려해도 단위수가 크고 수학 2개 배우니까 정신을 못차리겠ㅅ도로러
1학년때 과학 1등급이라 이과왔는데 내신 망함 ㅠㅠ큐ㅠㅠㅠㅠㅠㅠ 절대 자신만 있어서는 안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리고 수학 모고 성적도 고려해서 생각해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저거 내신등급말하는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노력해서 등급 올릴 수 있으면! 그게 아니라면 학년 올라갈수록 수학 등급 떨어질수도 있어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혹시 1학년이라면 이과 과학 2개는 수학 2개 더 배운다고 생각하고 들어가면 될 거 같아. 난 1학년 때 내신 1,2등급 나왔는데 2,3학년 올라가니까 3,4로 뚝 떨어졌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이과 수학은 노력만으로 안돼 수학재미없으면 이과비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문과수학으로 바꿔서 교차지원하면 안되려나?ㅠㅠ 비록 2년밖에 안되었지만 교차지원해서 잘 간애 있었는데ㅠㅠㅠ이과수학이 진짜 어렵기도 하지만 등급이 잘 안나오니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사회 막 싫어하고 그런거 아니면 문과도 고려해봐
내 친구도 딱 쓰니처럼 그랬는데 고민하다 결국 문과갔거든
근데 거기서 과학 1~2등급 유지하고 원서쓸때 교차지원 4개 했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ㄱㅊㄱㅊ 나도 1학년때 수학 5등급이였고 영어도 똥망인데 반대로 국어 1등급에 과학, 사회도 1등급이라 고민했는데 이과 가고 싶어서 이과갔어
그러고 이과가서도 수학 3~4등급 맞긴했지만 과학 웬만하면 다 2등급 이상은 맞고 국어는 항상 1유지해서 내신은 괜찮게 나와서 수시로 인서울 중 ~ 중하위권 갔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도 그랬는데 난 문과옴ㅇㅇ 국사과는 1등급이었거든 그래서 수학 열심히해서 올려서 1등급받음 영어는 망함 상평시절이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원하는 곳 왔당 근데 문과 취직 힘들어어어... 내가 대학와서 놀았던 것도 한몫하겠지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수학에 그래도 자신 있다면 이과로 가! 내 친구들 수학때문에 스트레스 받더라.. 하루종일 수학만 풀고 양이 하도 많으니까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집밥먹고싶다
21:15 l 조회 1
166/65인데 위고비 할까 .... ?
21:14 l 조회 8
남들 할말있게 대화를 하려면 어떻게 해야해1
21:14 l 조회 11 l 추천 1
비타민c먹으면 피부하얘져?4
21:14 l 조회 10
와엄마레전드예민
21:13 l 조회 13
나 회피형 레전드라서 정병이 덜한듯
21:13 l 조회 10
난 카페인이 안듣는 체질인가
21:13 l 조회 4
친구 몇명부터 와진짜 친구많다 생각듬??
21:12 l 조회 14
요즘은 결혼식때 젠더리빌도 하더라
21:12 l 조회 12
솔로파티 이런데에 예뿐사람들 많아??1
21:12 l 조회 6
질염약 먹고 생리 밀랴본 사람?ㅠㅠ
21:12 l 조회 2
보통 여자가 남자보다 더 상처를 쉽게받아?
21:12 l 조회 4
일본 워홀 갈지말지 고민돼 1
21:12 l 조회 13
퍽살 러버들 어디치킨 머거??2
21:11 l 조회 23
옆집에서 애가 자꾸 악쓰는데 정병올거같음2
21:11 l 조회 25
응급실 갔는데 걍 기다리라고 하면 안 위급한거 진짜 맞아? 제발 간절해5
21:11 l 조회 30
엄마 먹는게 비위상함 ㅜ
21:11 l 조회 17
나인턴인데 몬가 잘못하고있었단거 지금 깨달음
21:11 l 조회 6
우삼겹 야채찜에 참치액 꼭 넣어야돼?1
21:10 l 조회 13
차백도 메뉴 추천해주실 천사 구함…
21:10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