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07313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7
이 글은 7년 전 (2018/8/25) 게시물이에요
홀써빙만 해봤지 카페나 피씨방 이런 알바경험은 없고ㅠㅠㅠ 밤에 20시~ 3시까지라는데 그때쯤에 사람 많아?? 힘들까??
대표 사진
익인1
그때 쓰레기 버리고 마감 청소하고 그러는데 진짜 사람 못할 짓이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막 진상이나 그런 사람들 있진 않았어?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사람들때문에 힘든게 아니구 일이 힘들어 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8~12시엔 꽤 있고 12시 넘어가면 없진않다 이정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윗댓 봐줘!!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없었당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5개월반만에 20키로 넘게뺀거면
11:32 l 조회 1
야구모자 쓰면 머리 어따케 해?1
11:31 l 조회 7
젊은여자는 어딜가든 무시받는듯
11:31 l 조회 12
마른비만이면 유산소가아니라 근력을해야하는거야?1
11:31 l 조회 7
결혼식 가면 다들 스토리 올려?3
11:31 l 조회 8
일본 여행 경비 얼마 정도 들까?
11:30 l 조회 5
와 진짜 부모님이랑 대화를 못하겠다 정신병 걸릴거같아
11:30 l 조회 10
남자 키 170cm라고 적어놨으면 160대일 확률이 높을까3
11:30 l 조회 11
머리손질못하면 기르는게 낫지???
11:30 l 조회 5
미용실 갈 때 머리 감고 가??2
11:29 l 조회 8
00년생 살면서 실업급여 3번받았는데
11:29 l 조회 11
우베카페라떼 다이어트하면 살찌겠지??3
11:29 l 조회 6
가슴크기랑 운동이랑 상관이있어??
11:28 l 조회 14
2014 월드컵보다 심각한거지????
11:28 l 조회 6
남녀갈등은 확실히 못생긴 애들끼리 만드는듯1
11:27 l 조회 27
만나고 오면 기분 별로인 친구 1
11:27 l 조회 22
축협 언제 망하냐
11:27 l 조회 4
나이먹고 그 나이 또래처럼 행동 안 하는 사람보면14
11:27 l 조회 33
32강 떨어졌으니 이제 책임 물어
11:27 l 조회 12
남자들은 왜캐 성형에 부정적이야??6
11:27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