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07744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4
이 글은 7년 전 (2018/8/25) 게시물이에요
중문과나 일문과 같은 애들아 방학때도 꾸준히 했니?! 

나 안했는데 공부 다시하면 돌아오겠지...?ㅜㅜㅜㅜ
대표 사진
익인1
웅웅!! 초반엔 진짜 힘든데 돌아오긴 하더라..ㅎ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흑흑 ㅜㅜ 자격증 따고 안해서 ㅋㅋㅋㅋ ㅜㅜㅜ 익은 무슨과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이번에 열심히 알바만 했는걸^^! 나 러시아어과!! 익인이는??!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ㅎㅎㅎ난 중국어!!!!ㅜㅜㅜ 올...러시아!! 나 러시아 혁명광장? 가고싶어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남자들 다 이런말 해?
23:46 l 조회 4
내 친구 되게 인간관계 좁고 낯도 가려서 친해지기 어려웠는데
23:46 l 조회 9
다이어트중에 스트레스 받으니까 바삭한 치킨 땡김
23:46 l 조회 4
세일러문 아이돌3명 나오는 에피 남자였다 여자였다 하네
23:46 l 조회 4
보고싶다1
23:45 l 조회 14
타투한 사람들 들어와봐
23:45 l 조회 5
인생에서 잘한일중 하나
23:45 l 조회 15
피부자격증 없어도 피부과 취업 가능? 1
23:45 l 조회 7
집 못살지는 않는데 해외여행 한번도 안가볼수도 있는거지
23:44 l 조회 17
어느 순간 나이 정병 오고 내 나이를 말하기가 부끄러운데4
23:44 l 조회 31
조규성
23:44 l 조회 16
회사에서는 일 잘하는 사람이 갑이야?2
23:44 l 조회 19
공기업 다니면서 내가 젤 학벌 낮은듯ㅠㅠ4
23:43 l 조회 37
아니 피부좋은 남자들은 왜 화장하는지 몰겠네1
23:43 l 조회 15
유튜브 유산소영상 추천해줄 사람!! 부탁 2
23:43 l 조회 7
여자들은 결혼 안하면 불행한게6
23:43 l 조회 35
이직한 익들 만족해?????😭😭😭1
23:42 l 조회 15
필러에다 100썻는데6
23:42 l 조회 13
모르는군
23:42 l 조회 17
알바 면접 보는데 렌즈낄까 안경쓸까 3
23:42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