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07858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1
이 글은 7년 전 (2018/8/26) 게시물이에요
지금와서 특성화 전형으로 인서울간다하는거는 너무 욕심이겠지?
대표 사진
익인1
4년제...? 나 특성화고 나왔고 지금 대1인데 애들 진짜 엄청... 4년제 거의 못 갔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년제..서울특성화인데 어렵겠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어느 지역이냐는 상관이 없지... 주변에 인서울 한 애들 보면 다 상위권이야 우리 과에서 매번 1등 했던 애도 떨어진 곳 많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특성화고 작년ㅇ 졸업했고 인서울 4년제 왔는데.. 점점 정원 줄어들고 있어서 힘들 것 같긴 하다
.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근데 나 때도 작년이 비해 조금씩 줄었다고 했는데 뭐..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이는 특성화전형으로왔어 아님 수능?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수시 특성화 썼는데 수능도 잘 나왛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원래공부를 잘했구나,,,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에게
몇학년이길래 그래..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2학년인데 지금 중상위권이야 그래서 걱정된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글쓴이에게
특설화고 전형 쓸 꺼면 꽤 높은 곳 바라보고 있을텐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에게
정말 취업하면 잘될까 걱정된다 교내에서 상도 많이받고 임원도 많이해서 새기부는 솔직히 빵빵한데 미래에 불신이 온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글쓴이에게
근데 진짜로 뭘 선택하든 열심히 하는 사람이 성공하게 되어있어. 괜히 원하는 대학 못갈까봐 취업 쪽 쳐다보고 있는 거면 그냥 수능공부 열심히 하자 (내가 그랬어..
+) 취업 시장도 만만치 않더라.. 힘든건 매한가지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내 주변 애들 거의 특정지역 대학 우르르 갔어 서울권은 거의 보기힘들던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ㅠ그렇구나 하..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남자가 5급공무원이면 플러스요인이야?1
1:39 l 조회 4
질투하는거같으면 느낌 맞을까??
1:39 l 조회 4
댓글 선택 삭제기능 만들어줬으면 좋겠다
1:39 l 조회 2
쥬베룩 2cc씩 맞는거 효과 없을까?
1:38 l 조회 3
웅니들 나 성희롱 당한거 그 사람 회사에 얘기하면 고소당해?
1:38 l 조회 8
나는 질투랑 부러움도 적당하면 발전하는데 도움된다고 생각하는데1
1:38 l 조회 6
인프피가 안읽씹 하는데 말할까?4
1:38 l 조회 10
미국익 어제는 피부과 가고 오늘은 스케일링 받으러 치과가고2
1:37 l 조회 13
몇년만에 연락해놓고 대쉬하는건 머야 2
1:37 l 조회 8
혈육이 인간적으로 결이 안맞는데 연 끊고싶다 2
1:37 l 조회 11
애뜰아 너네 매트립이.좋아 촉촉립이 좋아 4
1:37 l 조회 9
판도라 팔찌 좋아하는 익들 있어? 10
1:36 l 조회 15
후쿠시마 오염수 방수한거 잠잠하네
1:36 l 조회 16
확실히 어릴 때는 연장자면 조금만 신경써도 다 안정형,멋있다 이렇게 보이나봄..1
1:35 l 조회 17
갤럭시 사운드 어시스턴스 멀티 사운드 기능 쩐다6
1:35 l 조회 14
요즘 듀오링고 하는사람 왜케 많은거야?? 8
1:35 l 조회 47
난 T라서 그래 말이 제일 기분 나쁨3
1:34 l 조회 20
길가다 강아지 보면
1:34 l 조회 10
울엄마 창원 출신이신데 약간 신기한게 7
1:34 l 조회 54
자려고 하는데 탄냄새가 너무 심하게 나서 2
1:34 l 조회 3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