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07948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9
이 글은 7년 전 (2018/8/26) 게시물이에요
몇 개월 전 부터 왼쪽 가슴 약간 바깥쪽에 알사탕?크기만한 구슬같은게 만져졌는데 만져도 아프진 않고 생리 할 때도 안 할 때도 항상 있었어 정해진 범위안에서는 그냥 만지면 움직여지고 말랑하진않고 그렇다고 엄청 딱딱하진 않은정도?? 

근데 갑자기 오늘부터 오른쪽 가슴 안쪽에 구슬같은 느낌은 아닌데 움직이진 않고 뭔가 미세하게 만져지면서 이건 건드리면 아프거든ㅠㅠㅠㅠㅠ병원가봐야할까? 

근데 난 아직 학생이고 부모님 이혼하셔서 아빠밖에 말 할 사람이 없는데 못 말하겠고...걱정이다ㅜㅜ
대표 사진
익인1
가야지 무조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느 병원으로 가야해?내과..? 학생 혼자 가도 괜찮을까ㅠㅠ? 검사하려면 돈도 많이들텐데 아빠한테 말해야하는거 아는데 말 못하겠어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래도 병일수있으니까 초기에잡아야지 얼른 말씀드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응응 가봐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윗댓봐주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가보는게좋아! 나도 뭐가 만져져서 갔는데 엑스레이말고 초음파 권하셔서 초음파했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초음파 아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냐아냐 엑스레이가 압력으로 눌러서 아픈거고 초음파는 기계로 문지르기만 하는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엑스레이가 하나도 안 아프지않아?? 일단 고마워ㅠㅠ병원가볼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거 나두있었는데 모양이 둥글면 악성종양은 아니고 양성종양일거야. 산부인과가서 진찰받구 크기가 크면 절개술이나 맘보톰 둘중에 하라고하는데 후자는 보험이안되서 비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몇개월정도 유예를 두고 크기가 커지는게보이면 그때 제거하자고 하는경우도있으니까 일단 병원부터 가봐. 싸다고 함부로 절개술은 하지마 여자가슴에 흉터도 안좋고 짼부위 비올때마다 쑤시고 사후리도 힘들고 정말아파 웬만하면 맘보톰추천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ㅠㅠ처음에 진찰받을때는 얼마 안 들지?? 그럼 일단 혼자 가서 진찰만 받아도 괜찮겠지..??? 오른쪽은 둥근데 왼쪽은 아니라서ㅜㅠ걱정이다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냐 돈이좀들어...초음파진찰비용을 받음 5만원인지 8만원인지 나왔었던걸로 기억나 진찰비가 보험처리가 됐었나? ㅠㅠ 카운터에 물어봐야할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아 글쿠나...ㅠㅠㅠ 혹시 초음파 아파?? 저번에 티비에서 강아지 초음파받는거ㅜ봣는데 아프대서 사람 초음파도 아픈지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초음파받을때 겨털밀구가 초면의 의사쌤에게 내슴가를 공개해야하거둔....팔올리라구함ㅋㅋㅋ ㅠㅠ안아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내 겨드랑이 색소침착으로 까만데 어특하지...조언 진짜 고마웤ㅋㅋ쿠ㅜㅜㅜㅠ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국영수 못해도 암기는 잘하는 사람이 더 부러워
13:14 l 조회 1
간호사 친구 취업하더니 내 연락 씹음
13:14 l 조회 2
직장인은 썸 시작하고 2주 못보는 일도 흔한가
13:13 l 조회 4
브로콜리 좋아하는 사람이 있어??2
13:13 l 조회 5
뭐하고 먹고 살아야될지 모르겠어서 삶을 끝내고 싶음
13:13 l 조회 5
비비크림 어떤게 좋아??
13:13 l 조회 3
진짜 도토리묵은 배가너무차
13:13 l 조회 1
십몇년만에 방에 에어컨 설치했더니 1
13:13 l 조회 8
인형 선물 받았어 ㅋㅋㅋ
13:13 l 조회 9
조립행거 8개월만에 와르르멘션 전조증상이..
13:12 l 조회 8
요즘 날씨 여름치고 괜찮지 않아?
13:12 l 조회 2
회사에서 빠른 나이를 씀…??
13:12 l 조회 8
나 24살때 젊은 상사가 27살인가 28살이었는데 엄청 젊은거였구나
13:12 l 조회 9
촉 좋은 익들!!!! 나 붙을 수 있으까
13:12 l 조회 3
카톡 차단1
13:12 l 조회 5
나 지금 모든주식 다 팔고 현금만 가지고 있음
13:12 l 조회 19
커뮤보면 간호사랑 간호학과가 유독 한이 많은 집단같아보임7
13:11 l 조회 14
요즘은 부자, 중산층이상만 아이 낳는 추세인듯
13:11 l 조회 5
세탁기 분해청소 해본 익 있어?
13:11 l 조회 2
잠 못자서 커피 끊었는데 한 3주? 됐는데1
13:11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