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07948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9
이 글은 7년 전 (2018/8/26) 게시물이에요
몇 개월 전 부터 왼쪽 가슴 약간 바깥쪽에 알사탕?크기만한 구슬같은게 만져졌는데 만져도 아프진 않고 생리 할 때도 안 할 때도 항상 있었어 정해진 범위안에서는 그냥 만지면 움직여지고 말랑하진않고 그렇다고 엄청 딱딱하진 않은정도?? 

근데 갑자기 오늘부터 오른쪽 가슴 안쪽에 구슬같은 느낌은 아닌데 움직이진 않고 뭔가 미세하게 만져지면서 이건 건드리면 아프거든ㅠㅠㅠㅠㅠ병원가봐야할까? 

근데 난 아직 학생이고 부모님 이혼하셔서 아빠밖에 말 할 사람이 없는데 못 말하겠고...걱정이다ㅜㅜ
대표 사진
익인1
가야지 무조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느 병원으로 가야해?내과..? 학생 혼자 가도 괜찮을까ㅠㅠ? 검사하려면 돈도 많이들텐데 아빠한테 말해야하는거 아는데 말 못하겠어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래도 병일수있으니까 초기에잡아야지 얼른 말씀드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응응 가봐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윗댓봐주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가보는게좋아! 나도 뭐가 만져져서 갔는데 엑스레이말고 초음파 권하셔서 초음파했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초음파 아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냐아냐 엑스레이가 압력으로 눌러서 아픈거고 초음파는 기계로 문지르기만 하는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엑스레이가 하나도 안 아프지않아?? 일단 고마워ㅠㅠ병원가볼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거 나두있었는데 모양이 둥글면 악성종양은 아니고 양성종양일거야. 산부인과가서 진찰받구 크기가 크면 절개술이나 맘보톰 둘중에 하라고하는데 후자는 보험이안되서 비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몇개월정도 유예를 두고 크기가 커지는게보이면 그때 제거하자고 하는경우도있으니까 일단 병원부터 가봐. 싸다고 함부로 절개술은 하지마 여자가슴에 흉터도 안좋고 짼부위 비올때마다 쑤시고 사후리도 힘들고 정말아파 웬만하면 맘보톰추천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ㅠㅠ처음에 진찰받을때는 얼마 안 들지?? 그럼 일단 혼자 가서 진찰만 받아도 괜찮겠지..??? 오른쪽은 둥근데 왼쪽은 아니라서ㅜㅠ걱정이다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냐 돈이좀들어...초음파진찰비용을 받음 5만원인지 8만원인지 나왔었던걸로 기억나 진찰비가 보험처리가 됐었나? ㅠㅠ 카운터에 물어봐야할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아 글쿠나...ㅠㅠㅠ 혹시 초음파 아파?? 저번에 티비에서 강아지 초음파받는거ㅜ봣는데 아프대서 사람 초음파도 아픈지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초음파받을때 겨털밀구가 초면의 의사쌤에게 내슴가를 공개해야하거둔....팔올리라구함ㅋㅋㅋ ㅠㅠ안아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내 겨드랑이 색소침착으로 까만데 어특하지...조언 진짜 고마웤ㅋㅋ쿠ㅜㅜㅜㅠ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오늘 혼자 노는 익들아 뭐해????
13:51 l 조회 1
필름화 앱 쓰는익들 이거 좋아??
13:51 l 조회 1
아빠가 자꾸 뚱뚱한 사람 비하하는 게 너무 싪어
13:51 l 조회 1
인터넷에서 무슨 동상같은거 가슴크기 논쟁이 있는거야 A냐 B냐
13:51 l 조회 2
세면대에 물 안끄고고 나가는거 약간 경계선이라고봐?
13:51 l 조회 3
mbti S 중에 투명한 사람 못본거같음...
13:50 l 조회 4
호박 오이 익힌양파 가지 너무싫어
13:50 l 조회 6
카톡 업데이트 프로필1
13:50 l 조회 3
로테이션 소개팅 다녀왔는데 어렵다
13:50 l 조회 6
로테이션 소개팅이라도 해볼까
13:50 l 조회 7
자취하는 30대 공무원2
13:49 l 조회 19
남자 여자 할거 없이 왜케 여자들 나이 후려치지5
13:48 l 조회 37
닭가슴살로 코 성형해서 만드는 영상 봤는데2
13:48 l 조회 25
간조 그만하고 회사 가고 싶다...
13:48 l 조회 15
맛잘알 서울익들아3
13:47 l 조회 15
근데 나 진짜진짜 이거 옛날부터 너무 궁금햇는데8
13:47 l 조회 38
부산익인데 오늘 ㄹㅇ 시원함2
13:47 l 조회 8
여름에 집앞에 나갔다가 들어올때 땀 살짝 나면 옷은 빨아??3
13:47 l 조회 17
지역화폐 잔액 있는데 왜 부족이러고 뜨지 4
13:46 l 조회 18
의정부 여자 혼자 살기에 어때??시흥 정왕동이나1
13:46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