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08039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5
이 글은 7년 전 (2018/8/26) 게시물이에요

여자앤데 집 데려다 준다고 했더니 나랑 잔다고 하고 술약속 나온거래

다 먹고 나왔는데 남친이 자꾸 자기 있는데로 오라고 해서 가야겠대

아무리 생각해도 내가 부모님한테 연락해서 취해서 집 보낸다고 하는게 맞는데

자꾸 남자애가 자기한테 보내래 취한거 같으면 알아서 집 데려다주겠대ㅋㅋㅋㅋㅋㅋ

 이게 말이야 방구야???? 얘는 연락도 안 돼서 나 지금 미치겠는데ㅋ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엄... 냅두는게 맞을수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여자고 친구도 여잔데 조금 취한것도 아니고 우리 다 주량 넘긴것같거든ㅜㅜㅜㅋㅋㅋㅋㅋㅋㅋ 남자애랑 통화 했는데 자꾸 지가 알아서 하겠다니까 나는 속상하고 답답해서ㅜㅜㅜㅋㅋㅋ쿠ㅜㅜㅜㅜㅜㅜ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웅.. 내 입장에선 너한테 얘기도 안하고 오늘 너랑 잔다하고 나왔다는건 너랑 논 다음에 남친이랑 외박할 생각으로 나온거같고든... 그래서 ㅇ남친이랑 술다마시고 글로갈게 뭐 이런식으로 얘기된거아닐까싶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원래 만날 계획 없었다는데 여자애가 남자애한테 자기 안 취했다고 얘기해서ㅡ,,ㅋㅋ큐ㅜㅜㅜㅜ 안 취한 애 왜 자꾸 그러냐고 나한테 되려 추궁하니까 난 할 말도 없고 ㅋㅋㅋㅋㅋㅋ 우리랑 놀다가 우리집에서 자고간다고 얘기 헀던거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근데 뭐 취기도 살짝 오르고 그러면 남친이랑 같이 있고싶은걸수도있고 그런거지... 너무 걱정하진마.. 난 내가 좀 알딸딸하고 그래서 남친만나러가서 같이 있을려고하는데 친구가 계속 니 취했다면서 집보낼라그러면 나도 답답할거같움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친구 마음도 백번 이해 되는데 여자애고 내가 매번은 아니더라도 챙기던애라 더 걱정돼ㅜㅜㅜㅜ 친구 마음도 이해는 할 수 있겠는데 진짜 눈 풀려서 제 몸도 못 가누는데 남자친구 전호 말투 듣고 진짜 열이란 열 다 받아서 기사님한테 얘 잘 데려다 달라고하고 남자애한테도 전화로 무슨일 있기만 하라고 얘기 다 하긴 했어ㅜㅜㅜㅜㅜㅜㅜ 아 제발 무슨 일만 없었으면 좋겠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무슨일이라는게..어떤일 말하는건진 모르겠는데 내가 그런적이 있거든.... 내가 그 친구같은 입장이었는데 빨리 남친이랑 모텔 방잡고 좀 누워서 꽁냥꽁냥하고 그거도 하고 그럴라하는데 친구가 계속 집보낼라하고ㅠㅠ 술 알딸딸해서 빨리 걍 남친한테 업혀들어가고싶은데 뭐라하니까 친구한테 대놓고 하려고 간다고도 말 못하고 엄청 답답했어가지고 뭐 조심해서 나쁠건 없는건 맞지! 근데 암만그래도 남친인데 친구 해코지하려는사람으로 모는거도 안좋아보여성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익이니두 어떤 심정이였는지 이해 다 돼ㅜ,ㅜ 나도 그런거까지 모르는것도 아니고 걔네 입장에선 내가 어찌보면 불청객일수도 있겠다싶기도 한데 그냥 일차원적으로 애가 너무 취했으니까 이것저것 다 걱정되는거야ㅋㅋㅋㅋ쿠ㅜㅜㅜ 택시타고 가다가 무슨 일이 생길수도 있는거고 내려서 무슨 일이 생길수도 있고 하니까.. 우리동네가 안전하다 할 수 있는 동네두 아니구ㅜㅜㅜ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뭐야; 걱정되는거 당연하고 부모님께 연락드리는게 맞지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그나마 덜 취해서 데려다주겠다고 남자애한테 얘기 했는데 자기 여친인데 왜 니가 이래라 저래라냐는 투로 말 해서 난 너무 어이 없었어ㅋㅋㅋㅋ쿠ㅜㅜㅜㅜ 아 진짜 속상해ㅠㅠㅠㅠㅠㅠ 기사님한테 어디다 데려다주고 다 얘기하긴 했는데 취한 애니까 불안하고 미치겠는데ㅋ쿠쿠ㅜㅜ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니 남친이라고 뭐 어쩌란거얔ㅋㅋㅋㅋㅋ이상해보인다 ㅋㅋㅋㅋ쓰니 마음 백번천번 이해가. 그 여자애 자기 몸도 제대로 못 가눌텐데 집 보내는 게 더 맞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처음에 말하는 투 보고 ????? 아니 내가 지금 잘못 말하고있는건가 했다니까ㅜㅜㅜㅋㅋㅋㅋㅋㅋ 아니 친구가 그랬다길래 아님 내가 너네 엄마한테 연락 드려서 데려다주던지 우리집에서 재우겠다고 헀는데 아 나 지짜 속상하네ㅜㅜㅜㅜㅜ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ㅋㅋㅋㅋㅋㅋㅋ그냥 남자애 너무 별로다,,^^^속상해하지마 쓰니야ㅜㅜ그 여자애 내일 일어나면 분명 너한테 고마워할거야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단체방에 아침에 일어나서 연락 하라고 나도 술 마시면 다음날 이건 아니다 싶을 ㅓㅇ도로 일찍 일어나서ㅋㅋㅋㅋㅋ 카톡 다 보내놨어ㅜㅜㅜㅜㅜ 고마어 익이니 잘자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글쓴이에게
응응 쓰니도 잘자구~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한국에서 민소매 부끄러워서 못 입다가
12:02 l 조회 1
면접 정장에 슬랙스도 해당이야?
12:01 l 조회 5
근데 진짜 집값이 제일 큰 문제인듯..저출산에
12:01 l 조회 5
축구 월드컵할땐 선수들 경기전에
12:01 l 조회 6
남친이 여돌 직캠보면 어때?2
12:01 l 조회 7
편의점 알바생ㅇ 스몰톡 먼저 안걸면 걍 깔끔하게 인스타 물어보고 까이면 안가는게 정배지?-본표 한도초과라 링크만 첨부해..3
12:00 l 조회 11
얘들아!! 나 스카 창업할 건데 내 아이디어 좀 봐줘!!! 5
12:00 l 조회 21
폰 ㄹㅇ 오래 썼다 하는 익들 지금 무슨 폰 쓰고 있어?2
11:59 l 조회 14
일만 시작하면 역류성식도염같이 토하는병 1
11:59 l 조회 5
머리 기르셨네요? << 이말 좀 신기해3
11:59 l 조회 24
내 점심 ㅎㅎㅎㅎ헿1
11:59 l 조회 33
입냄새 심한 대부분 사람들 원인이 편도결석임1
11:59 l 조회 16
직장에서 나랑 어떤 남자 사원 2 이렇게 셋이 친한데..
11:58 l 조회 15
회사다니면서 느낀게 키 큰 남자들이 더 순진?한 느낌임 3
11:58 l 조회 11
카페 많이 안 가봤을 거 같다는 말 뭐같아?
11:58 l 조회 7
지방에서는 각 지역국 3사 방송만 볼수있구나
11:58 l 조회 5
다시 본가 떠나 자취방으로 가야 되는데 넘 싫다!
11:58 l 조회 12
뭐가 더 귀여워6
11:57 l 조회 40
축의금 800만원 걷은거면 어느정도야?29
11:57 l 조회 76
갤럭시 8.5로 업뎃한익들 카톡 미리보기 여러개 떠?
11:57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