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08044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88
이 글은 7년 전 (2018/8/26) 게시물이에요

후드티 사이즈 ㅜㅜ | 인스티즈 

 

 

 

이정도면 xl랑 l 큰 차이 없는 것 같지..? 아닌가..? 

 

163/53~54 익이고 상체가 긴 편이라 ㅠㅠㅜ (다리가짧은건가) 다른 사람들보다 살짝 위에 올 것 같은데 끝부분이 ㅜㅜ xl살ㄲㅏ l살까..? L사고싶긴한데 짧으면어똑하징
대표 사진
익인1
집에있는 티랑 기장 비교해봐!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후드를 다 집어넣어가지고 ㅠㅠㅠㅠ 지굼 긱사라 짐두 아직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같으면 xl!!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인이가보기에 엑라랑 라지랑 차이 커보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쓰니랑 키 비슷한데 좀 어정쩡해보일것같은데..?난 크게입는거 좋아해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앗 ㅠㅜㅜㅜㅜㅜㅜ 어키.......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키 163이면 L!!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다리짅자짧구 허리긴데 괜찮게찌..? 솔직히 엉덩이 반은 닾게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엑라 너무 길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ㄷㅇㄷ!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첨부 사진이거 참고하면 좋을거같아 쓰나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진짜!!!!!!!!!❤️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ㄷㅇㄷ!!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취향 소나무임
12:03 l 조회 1
마라샹궈랑 크새시켰어
12:03 l 조회 1
쏘세지야채볶음 맛있게하는법좀
12:03 l 조회 2
자연은 여자 몸을 왜 이렇게 만들었지
12:03 l 조회 5
아..햇반 작은공기 괜히 샀다
12:03 l 조회 3
집값은 대출규제만 걍 냅둬도 알아서 잡힐듯
12:03 l 조회 2
혹시 미러링 행동
12:02 l 조회 4
어렸을때는 하얬는데 지금 29인데 계속 누래
12:02 l 조회 3
한국에서 민소매 부끄러워서 못 입다가
12:02 l 조회 8
면접 정장에 슬랙스도 해당이야?1
12:01 l 조회 7
근데 진짜 집값이 제일 큰 문제인듯..저출산에1
12:01 l 조회 7
축구 월드컵할땐 선수들 경기전에
12:01 l 조회 7
남친이 여돌 직캠보면 어때?2
12:01 l 조회 12
편의점 알바생ㅇ 스몰톡 먼저 안걸면 걍 깔끔하게 인스타 물어보고 까이면 안가는게 정배지?-본표 한도초과라 링크만 첨부해..4
12:00 l 조회 13
얘들아!! 나 스카 창업할 건데 내 아이디어 좀 봐줘!!! 5
12:00 l 조회 36
폰 ㄹㅇ 오래 썼다 하는 익들 지금 무슨 폰 쓰고 있어?2
11:59 l 조회 24
일만 시작하면 역류성식도염같이 토하는병 1
11:59 l 조회 5
머리 기르셨네요? << 이말 좀 신기해3
11:59 l 조회 35
내 점심 ㅎㅎㅎㅎ헿1
11:59 l 조회 44
입냄새 심한 대부분 사람들 원인이 편도결석임2
11:59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