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33303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한화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53

[잡담] 피부예민러인데 이 선크림 짱좋다 | 인스티즈


극건성인데다가 피부예민해서 화장도 못하고다님

화장자체보다 클렌징하면 피부자극돼서 따갑고 눈까지 퉁퉁붓고 난리나서 걍 포기하고 쌩얼로..ㅠㅠ


선크림도 저거랑 같은 회사다른제품것도 써보고 피지오겔도써보고 그외도 순하다 소문난거 2,3개 더 써봣는데 

나랑은 안맞더라 게다가 시간지나면 진짜 미세한입자알갱이같은데 느껴진다해야하나


계속 헤매다가 올영에 저게 잇길래 한번사봣는데

걍 로션같아서 촉촉한느낌이고

얼굴피부 아무반응이 없어서 너무좋다

자외선차단은 비싼거나 싼거나 별차이없다고 그러던데

이걸로 정착할까봐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엥 진짜?
실험한것도 여러번봣는데
모든선크림이 자외선차단은 큰차이없고
자기 피부에따라 적정량 도포하는게 더 중요하다던데
아놔.. ㅠㅡ
2통삿는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너도 저거 쓰는데 왜? 저 원댓글 뭔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저기라인 차단효과없기로 유명하다고..
댓 왜 지웟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지나가다 댓글남김!
몇년전에 아마존?에서 잘나가는 선크림 자차 비교 실험 했는데 저게 꼴찌였나 그랬어
지금은 아마 리뉴얼되면서 차단 잘 되게 바뀌었을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놔 나도 여기꺼 쓰는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헐 나 저거 몇년째 그 수분선크림 하얀색 쓰고 있었는데……… 바꿔야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뭔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 자외선 차단 효과가 별로래..! 근데 별로라는 후기 못봐서 그냥 난 쓰려고.. 쟁여둔 게 많아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댓글 왜 지웠지 거짓말인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자작나무 수분선크림 이거지? 라곰도 써봤엉?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10에게
라곰?? 아니..! 난 선크림 챙겨 바른 지 얼마 안되어서.. 저 자작나무도 걍 엄마가 사둬서 바른거였어 ㅋㅋㅋ 근데 바르다보니 나쁘지 않네~ 해서 걍 계속 써왔고 근데 라곰 좋아?? 여기 클렌징폼은 많이 들어봤는데 선크림은 첨 들어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7에게
아 난 선크림만 써봤는데 좋았어! 근데 자작나무가 더 좋은가 싶어서ㅋㅋㅋ다음엔 바꿔볼까 하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도 자작나무 몇년째 쓰는데 왜?? 뭔 댓글이었어??ㅜ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ㅇㄷ!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오잉 저런 말 처음 들어… 고마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11에게
앗 그래?? 그럼 나도 그냥 써야겠다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선크림 가벼워서 많이 발라도 부담없어서 난 ㄱㅊ았거든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나도 겨우 맞는것찾앗다했는데..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혹시.. 피부 예민하면 클렌징 워터나 밀크 써봐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그게 더 자극되더라
워터 밀크 다 써봣는데ㅠ
그리고 비립종이 더 생기는 느낌
걍 내피부가 이상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셀퓨전씨
여드름 안나서 좋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클렌징워터 솜에 듬뿍 뭍혀서 문지르지말고 얹어놨다가 녹으면 물세안해봐
5겹 화장솜 같은걸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제로이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라곰 써봤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뭔지 몰라서 검색해봣는데
전에 써본적잇던거네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별로야? 저게 더 좋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선크림은 안써보고
클렌징만써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 선크림 비교 궁금하네... 난 선크림 지금까지 썼던 거 중에선 젤 좋긴 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자작나무도 써봤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 건성인데 아침에 물세안으로 바꾸고 피부 좋아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백화점라인 빼놓고는 몇십개중에 자작나무가 자외선 차단 1등이던데 소나무는 모르겠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엇 나 저거 써봤는데 피부 트러블나서 버려버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엇...나도 저거 쓰는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눈시림이나 유분기는 어뗘
28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원래 남자들 여자 얼굴에 특징 없고 평범하면 두부상이라고 해?
12:06 l 조회 1
근데 다들 돈 많나봥ㅠㅠ 하닉 턱턱 사네
12:06 l 조회 1
하이닉스 번지점프 완
12:06 l 조회 1
지원금으로 아이스크림 사치? 좀 부려봄
12:06 l 조회 1
내가 그저께 빚투 이해안된다하니까 다들 댓글로
12:06 l 조회 1
하닉 파는거 오바?
12:06 l 조회 5
주식하는 애랑 여행갓엇는데 짜증났음
12:05 l 조회 32
와 토익이 상대평가이긴 하구나
12:05 l 조회 11
저녁으로 1일1식하면 살 빠짐??4
12:05 l 조회 13
이거 취업선물로 받으면 어떨거같아? 28살 9
12:05 l 조회 17
또 글삭하네
12:05 l 조회 12
얘들아 이런 퍼프 가디건 입으면 좀 눌려질까?1
12:04 l 조회 13
와..폭락장 시작됐다 빚투한 애들 나락2
12:04 l 조회 56
나 오늘 첨으로 매도 버튼 눌러봄!!!
12:04 l 조회 18
공시끝나고 학교 다음학기에 복학해야해서 학교사람들 만났는데 왜이렇게
12:04 l 조회 6
진짜 설거지 아녀????
12:04 l 조회 24
왜 여자들은 남초커뮤 가기 싫어하는데7
12:03 l 조회 32
현대차 더 떨어지면 사야지2
12:03 l 조회 17
아이폰 폴더블폰 이번에 나오는거
12:03 l 조회 5
수영 강습 다녀본 사람들아,, 이거 말하는거 좀 예의없었나 잘한건지 모르겠네.. 2
12:03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