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11644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1
이 글은 7년 전 (2018/8/28) 게시물이에요
저번달에 기름값 넣어야한다..이거먹고싶다 저거먹고싶다해서 나한테 엄청 돈 뜯어갔거든 그래서 지나가는 소리로 차라리 용돈을 주는게 낫겟다 이렇게 말했었거든 아니 한달에 50만원 버는애한테 뜯을게 뭐가 있다고 뜯어가는거야 ㅜㅜ 50만원 빌려가놓고 주지도 않으면서 나 통장에 지금 30만원도 없어 돈이 너무 없어서 내가 갖고있던거 중고로 팔고있다... 하.. 담달에 월급 받으면 용돈 달라는데 5만원만 줘도되지?? 솔직히 주기싫어; 고등학교때 용돈 3만원 받고 살았는데 뭔ㅋㅋㅋ 달라고하는거야 양심이 있나 진짜 50도 모자란데 나한테 왜 달라고하는지
대표 사진
익인1
동생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오바다 못 끊어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만원이면 되겟지 난 아빠한테 받은게 없어서 주기도싫음 걍 나한테 돈 달라고 하는 소리 좀 ㄴ 들었으면 좋겟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실례지만 아버지 뭐 하셔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빠 지금 일 그만뒀어 ㅜ근디 그만둔건 그만둔고거 그걸 왜 나한테 책임을 묻지 나 백수일때 내 돈으로 해결했는데 ㄹㅇ 20살 되고 아빠한테 뭐 받은기억없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ㄹㅇ 너도 많이 어린데? 진짜 속상하겠다 복직할 생각은 없으시대? 이번 달 5만 원드리면서 얘기 좀 해 봐 좀 더 지속되다간 대출까지 끌어다 쓰겠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ㅜㅜ 거마워.. 아무래도 내가 팔만한거 다 팔고있다버니까 이거 다 팔고 돈 모자라먄 어떻게 해야하나 싶었어.. 20살은 아니고 지금은 22살이양..!!!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ㅜㅜ 진짜 50만 원으로 한 달 살아가는 것도 힘든데 잘 해결되길 바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돈빌려서 써서 갚느라 돈없다고해....!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여자들은 원래 연애시작하면 잼민이 같이 변해?
0:14 l 조회 1
나 지금 해외에서 택시타고 공항 가는데 피곤해서 나 영어 못함 이래버림
0:14 l 조회 1
애인이 커뮤하는거 괜찮아?
0:13 l 조회 7
유튜버 뀨우 아는 사람...? 댓글 왜이래??
0:13 l 조회 10
좋아하는데 어쩔수없이 차면 원래 차인거보다 힘들어?1
0:12 l 조회 5
34살 되면 무슨 기분이야?4
0:12 l 조회 26
근데 내가 아는 30대 중에 무직자들은1
0:12 l 조회 31
술이 얼마나 노화일으키는지 소개팅을 통해 배움
0:12 l 조회 25
해외출장 자주다니는 익들 휴가쓰고 먼저가거나 늦게가는거 가능해?
0:11 l 조회 4
엄마가 내가 ㅈㅅ할거같은거봐 3
0:11 l 조회 18
나는 취직해서 언니한테 경제적 도움 받은 거 다 갚고 거리둘거야..
0:11 l 조회 11
아 꼬르륵소리 기분 좋다
0:11 l 조회 8
테런 아무 세라 캐릭터 연금 입혀지나??
0:11 l 조회 5
소비기한짧은 크림빵같은거 냉동시켜놓으면 ㄱㅊ음?1
0:11 l 조회 6
본인표출할머니가 주선한 소개팅 후기?? 1
0:11 l 조회 16
취향 아닌 바디로션 바를수 있다 없다1
0:11 l 조회 5
버터떡 남은 거 실온에 두고 내일 먹어도 괜찮을까??1
0:11 l 조회 4
27되니까 얼굴에 있는 살 다 사라짐2
0:11 l 조회 15
윗집 미쳤나...2
0:10 l 조회 20
홀터넥 나시 같은 거에
0:10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