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11796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이 글은 7년 전 (2018/8/28) 게시물이에요

예약펑

예약펑

예약펑

 

 

쉐딩 한 건데 고민 객관적으로 봤을 때 어때 ㅜ 

 

1할 2말

대표 사진
익인1
코는 진짜 컴플렉스 아니면 하지말라더라 다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잘못하면 성형티 많이 나는 코 될거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지금 코도 예뻐 딴말이지만 눈이 너무 내스탈인걸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고마웡...눈도 매몰로 한번 찝고 싶었거든ㅋㅋㅋ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 필러정도는... 그냥 콧대만 높이면....!! 수술까지는 안해도 될거같은데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필러는 계속 빠지지 않아...ㅜㅜㅜㅜ? 그래서 고민..콧대는 높은 편이야 ㅜ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빠져도 안하는거보단 높을꺼야! 수술까지는....안해도 이쁜데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그렇구나...난 완전히 빠지는 줄 알았어 ㅠㅠㅠㅠ 한번 필러쪽으로 알아볼게 고마워 ♥♥ 나두 수술은 뭔가 리스크가 큰 거 같다고 생각햐써...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국장 못믿겠어서 삼전 팔고싶다…
18:14 l 조회 1
이번주 생각보다 시원한듯
18:14 l 조회 1
학교에 음침해보여서 좋아한 사람이 있었는데
18:14 l 조회 5
머리할때나 네일할때 진짜 너무 엉덩이 아프고 졸림
18:14 l 조회 2
첫출근하고 바로 런 함
18:13 l 조회 11
식당에 밥먹는데 밑에 벌레가 계속 너무 많아서1
18:13 l 조회 7
근데 경찰은 왜 머리도 좋아야 할까?2
18:13 l 조회 10
시원한아이스티 먹고싶은데
18:13 l 조회 3
이정도로 마운자로 처방 가능할까?
18:13 l 조회 7
이제 도약계좌 넣은지 딱 2년됐는데 미래적금으로 갈아탈지말지2
18:13 l 조회 5
내가 해결 못하는 일에 스트레스 받는데 어떻게 해
18:13 l 조회 4
살쪘다가 빼니까 예전 느낌 안 나네…1
18:12 l 조회 8
엄마가 아파트 복도에서 쥐 봤대...
18:12 l 조회 7
회사에서 속눈썹 붙이는 거 과할까4
18:12 l 조회 7
와 디플에 아바타 불과 재 떴다2
18:11 l 조회 7
속옷가게 다녀왔는데 충격
18:11 l 조회 18
직장인 선배님들 이거 연봉 어때??
18:11 l 조회 3
병원 이력서에 한능검 적어야되나1
18:10 l 조회 7
마라엽떡 양 보통인 여자들 기준 몇명이서 먹을 수 있어?7
18:10 l 조회 16
친구 찬우 콜렉터임4
18:10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