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1959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6시간 전 인피니트 스트레이키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9
중콘 3층 잡았는데
콘서트 스탠딩 말곤 가본적없는에 고양 3층 괜찮아..? ㅠ
저번에 지디콘 둘다 플로어였는데.. 3층 이 돈 주고 갈만한건가 ㅠ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고민중 ,, 돈아까워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두… 사실 지디콘때도 고양 플로어 그렇게 좋진 않았거덩..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플로어도 별루열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고양은 별로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솔직히 그 돈주고 갈만하지는않지...그냥 아티스트가좋아서가는거고 20만원넘게주고갈자리는아님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층인데 15만원… ㅠ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 중앙이구나 그래도 비싸긴함 분위기 즐기러가는거지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근데 스타디움 좌석은 그냥 본다 생각하지말고 거기 있다는 느낌으로 가는거같아....ㅋㅋㅋㅋㅋ 예에전에 상암 쩌리석도 난 좋긴햇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긴 해.. 뭔가 개인콘 말고는 괜찮은데 .. 이 돈만큼 더 잘 즐기고 싶기도 해 ㅠ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오히려 플로어보다 답답한거 없어서 괜찮을지도...? 플로어 생각보다 아쉬웠다길래..ㅎㅎ 그룹 팬이면 그래도 가는거 굉장히 추천해 언제하겟니 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안보이지 그냥 그 자리에 있다는 걸로 가는거지 3층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ㄹㅇ.. 나도 빅쇼때부터 3층은 가본적이 없은데ㅠㅠㅠ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 지디콘 고양에서 했을때 첫콘을 3층으로 갔는데 괜찮았음 어차피 고양은 2층이나 3층이나 전광판보러가는거라 그리고 빅뱅콘은 놀러가는거잖아 난 3층이 었지만 재미있었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ㅜㅜㅜㅜㅜㅜ 3층 20만원주고가는사람 나야나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보넥도 운학이랑 친한 아이돌 분들 누구누구 있어?
21:30 l 조회 2
영화인데 이거 짤보고 진짜 중경삼림 그쪽 분위기 생각남
21:30 l 조회 10
아이돌밴드는 일반 아이돌그룹이랑 다를게 없구나 악기 다루는거 빼고
21:30 l 조회 7
요즘 유행하는 예쁜 반팔티 뭐잇어??1
21:29 l 조회 9
재민이 김치찜 겁나 맛있어 보임
21:29 l 조회 30
앤시티드림 막내의 삶 …
21:28 l 조회 30
요즘 여돌들이 진짜 많이 말라진거구나2
21:28 l 조회 37
빅뱅 선예 글로벌도 매진2
21:28 l 조회 30
투바투 미술 자컨 계속 넘어오네ㅋㅋㅋㅋㅋㅋ
21:28 l 조회 20
다들 종소세 들어옴??5
21:27 l 조회 37
엔위시 노래 다다다ost네1
21:27 l 조회 11
소희가 강아지보고하는말=또프가소희보고하는말1
21:27 l 조회 35
원빈 진심 개잘생겼다3
21:27 l 조회 30
순수 샵 잘하냐 1
21:27 l 조회 10
수동공격으로 앓는글 못쓰게 하는거 정당한 행위야??10
21:27 l 조회 55
내일 아침도 월드컵 축하공연함??
21:26 l 조회 22
헐 내일 정한 전역함??1
21:26 l 조회 27
지민이(방탄) 장발 콘서트 무대할땐 너무 좋음12
21:25 l 조회 49
하 나도 콘서트 끝나고 밤 새야될거같은데 어디에있지2
21:25 l 조회 23
테무 하는익들 후기 쓰면 포인트 줘?
21:25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