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20130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10
이 글은 7년 전 (2018/9/02) 게시물이에요
약국이고 약국은 10월부터 바쁘고 12월에 피크 찍어.. 시험기간때.. 

 

그리고 요즘 약사님들 다 바뀌고 직원들도 그만두는사람이 많아져서.. 

 

 

내가 그만둔다 말씀드리기가 눈치보여.. 

 

이럴게 말하는거 어때?? 

 

 

국장님 제가 학과특성상 매주 조별과 개별과제가 있어서 토일 양일을 일하다 보니 학업에 문제가 생길것같아서요.. 

이번 학기가 교직이수가 결정되는 학기라서 학업에 집중하고 싶어 약국일을 그만두어야 할 것 같아요.. 9월까지만 일하고 10월부터는 못나올것같습니다 국장님 죄송합니다. 

 

ㅊ최근에 일요일 사람 급하게 구하셔서 토요일 일하는 내가 하게됨 .. 일요일 한지 2주차만에 그만둔다 말하면 좀 그런가?? 근데 나 이번학기 무조건 잘해서 교직 해야되는데.. 아니면 편입하라고 집에서 압박중... 

 

1달전에 말씀드렸는데 괜찮겠지..? 

 

집에선 알바하는것도 싫어하셔..
대표 사진
익인1
웅 알바 사장님 사정도 사정인데 쓰니 인생이 먼저고 한달이면 충분하지 그래두 쓰니 책임감있다 그런모습 보기 좋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 다행이다 근데 하겠다 라고 너무 힘어서 그만두고 해서 좀 그렇긴하지?.. ㅠㅠ

약국일이 좀 특이해서 어려울텐데 1달이면 충분하겠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우웅 그건 약국 사정이니까..! 우선 쓰니부터 신경쓰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응응 나도 대충 저런식으로 말하고 그만뒀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첫알바 내일 그만둔다 얘기해야되는데 무섭다... 난 알바 구하는거 기다리는 기간 3주정도로 잡으려하는데 3주,,,괜찮겠지,,,,,,,,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와 시간지날수록 사람들 위고비도 이기고있는듯
9:34 l 조회 1
샐러드만 먹으면 설사하는익?
9:34 l 조회 1
미래적금 가입할때 우대형 선택하는 그런 거 없었지?
9:34 l 조회 2
아니 실검 1위 홍명보 연봉인 게 개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34 l 조회 3
왜 국장만 열리면 환율이 치솟을까 ㅋㅋㅋ1
9:33 l 조회 4
대구 사는 공시생들아 너네 학원 추천하는곳 있을까
9:33 l 조회 3
30살 여자 자동차 추천해주라🚘2
9:33 l 조회 9
여경 많이 뽑는건 문제가 있음2
9:33 l 조회 8
남자양궁 김우진 선수 알아?
9:33 l 조회 15
하닉 이제 많이 떨어져도4
9:32 l 조회 27
다이소에 마미케어 토너팩? 말고 세럼도 있던데 써본 익들 있어?1
9:32 l 조회 2
오늘 일 마치고 맛있는거 먹을건데 뭐 먹을까1
9:32 l 조회 3
안친한 친구 결혼식 가야할까..
9:32 l 조회 5
홍명보 언제 짤림?3
9:32 l 조회 5
취준하면서 알바하면 집 가난해 보여? 4
9:32 l 조회 10
익들은 한국에서 사는 유럽사람 좀 본적있어??
9:32 l 조회 4
신기한게 전날에 엄청 우울했으면 다음날에는 거짓말 처럼 우울감 없어지고 기분 좋아지더라
9:32 l 조회 9
어제만든 라이스페이퍼로 만든 김밥 인데 밥은없는 이건 김월남쌈일까
9:31 l 조회 12
다이어트중인데 매운 핫바가 너무 땡김1
9:31 l 조회 5
아 로제엽떡이냐 마라탕이냐
9:31 l 조회 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