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도 안먹고 낑낑거려서 병원 데려가보니까 2달도 안된 애기였어ㅠㅠㅠㅠㅠ 너무 미안하고 불쌍해ㅠㅠ 더 잘해줘야지ㅠㅠ ++++9/15 사진 더 보여달라는 익이니들 많아서 추가해놀께!!! 늦게 해놔서 미앙ㅠㅠ
++++ 9/30 추가
| 이 글은 7년 전 (2018/9/03) 게시물이에요 |
|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
|
밥도 안먹고 낑낑거려서 병원 데려가보니까 2달도 안된 애기였어ㅠㅠㅠㅠㅠ 너무 미안하고 불쌍해ㅠㅠ 더 잘해줘야지ㅠㅠ ++++9/15 사진 더 보여달라는 익이니들 많아서 추가해놀께!!! 늦게 해놔서 미앙ㅠㅠ
++++ 9/30 추가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