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21569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0
이 글은 7년 전 (2018/9/03) 게시물이에요
학종쓸까 교과쓸까ㅠㅠㅠ 

학종은 내 생기부에 그닥 메리트 있는 내용도 없어서 그냥 평범한 자소서밖에는 안될것 같고 진로도 미디어로 해둬서 특히 높은과로 써야해 

교과로 쓰면 내 성적에 맞는 학교중에서 과보다 대학 이름보고 제일 괜찮은데로 넣으려고 해ㅠㅠㅠㅠㅠㅠ 

어떻게 해야될지 아직도 너무 고민중이라...
대표 사진
익인1
솔직히 관련내용없으면 교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33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관련된거 뽑아봤자 자율동아리정도 밖에 없어 학종은 너무 메리트 없겠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웅 학종은 성적말고 관련을 더보니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교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이 성적대가 제일 애매해서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3 중반인데 교과 넣어 국립대 내 성적으로 갈 수 있는 과 가서 복전 할까 싶다 나두 생기부가 부족해서 ㅜㅜㅜ 진로 관련 내용 별로 없으면 아무래도 교과 넣어야 할 것 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3초반으로 교과 좋은곳 찾기 힘들텐데..그래도 관련내용 없으면 교과가 나을듯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2후반3초반 이 쯤이 정말 쓸데 없더라 상향아니면 하향..중간이 없어ㅋㅋㅋㅋ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살면서 기분이 어떤지 뭐먹었는지 궁금한 사람이 없음..
23:32 l 조회 1
살빼면 예민해지는거 정말 짜증나
23:32 l 조회 1
그와중에 미장만 하는 익 수익인증...
23:32 l 조회 2
정신과 약 먹고 8kg빠짐
23:32 l 조회 2
하이닉스 300 확정이네 ㄷㄷㄷㄷㄷㄷ
23:32 l 조회 5
지그재그 할인 왜이래?
23:32 l 조회 3
디자이너 브랜드 옷보다 미쏘 옷 더 잘어울리는건 왜일까??
23:32 l 조회 4
팀장님이랑 일하는 스타일 안 맞는 사람 ㅠ
23:32 l 조회 3
길거리에 자주 보이는 까만색에 장미 그려진 에코백? 어디서 구하는 걸까...?
23:31 l 조회 5
화목하지않은 가족인데 이걸 다 감싸줄 배우자가 나타날까… 1
23:31 l 조회 11
달달한 st 시판김치 머가있을까
23:31 l 조회 3
코쉐딩 하고 안하고 차이 커???2
23:31 l 조회 4
새끼 고양이 데려왔는데 씻겨도 되나?? 5
23:31 l 조회 17
크록스 새거는 원래 발바닥 아파?1
23:31 l 조회 4
샌디스크 1시간 반 전에 샀는데..
23:31 l 조회 31
애교있는 사람 특징이 뭐야?
23:30 l 조회 8
엔비야…엔비야…1
23:30 l 조회 8
공시생 블로그 많이 봤는데
23:30 l 조회 10
98년생 나도 한번 꺼드럭 할게4
23:30 l 조회 29
사기업이랑 공무원이랑 엄청 고민된다1
23:30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