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23953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6
이 글은 7년 전 (2018/9/05) 게시물이에요
진짜 맨날 한문제. 

 

이번엔 1점이야 나름 잘쳤다고 생각했는데 속상하다
대표 사진
익인1
내가 그라서 최저 못맞췄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딱 1점차이로..
근데 수능은 객관식이고 점수가 정해져있으니까 1점차이가 그낭 한문제.차이나 다름없으니까 더 열심히하는수밖에없어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진짜 이걸 왜틀렸지 하는 걸 틀렸어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정시러는 백분위가 중요하니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1점차이로 등급 갈린거에 막 가슴졸이고 이런거 좀 덜해도 되려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웅웅 최저가 합5 이러니까 등급이 중요한데 정시는 크게 상관ㄴ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최저맞추는거만 아니면 등급은 의미없당!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흑흑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전과목 다그랬다ㅋㅋㅋㅋㅋㅋ 최저 다 못맞춤ㅠㅠ 운도없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이고....ㅠㅠㅠㅠㅠㅠㅠ 난 지금 최저없는 곳 수시 vs 정시 고민중이라 ㅠㅠ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닉 단타 오늘 진짜 수익실현하고 끝냈다
0:08 l 조회 1
일찍 자고 새벽에 일어나고 싶은데
0:08 l 조회 5
이것도 기말 부정행위 맞지?
0:08 l 조회 4
남자 29살에 첫 연애
0:07 l 조회 5
익들이 금쪽이에 금쪽이로 나갓으면 창피할거같음?3
0:07 l 조회 6
학벌별로인 취준생있어?
0:07 l 조회 4
밤에 배고픈건 어떡해ㅠ6
0:07 l 조회 9
근로장려금 받았는데 집으로 우편오나?1
0:07 l 조회 9
01년생인데 현재 자산공개
0:07 l 조회 24
빌라 단수를 12시간하는게 말이 되나 지금 화장실 찾으러 나옴
0:06 l 조회 5
우와 마이크론 걍 날아오르네2
0:06 l 조회 20
키캡링?사서 뭐해 ?? 또각또각하면 재밌어??
0:06 l 조회 9
나두 근장 받아따
0:06 l 조회 7
말랐다고 품평하는 것도 외모품평이란 생각좀 했음 좋겠어
0:06 l 조회 4
2차 임원면접 본 적 잇는 취준생들아...3
0:06 l 조회 7
원룸 아직 가계약 상탠데 입주날짜 맞춰서 택배 보내도 되나..
0:06 l 조회 9
속눈썹 연장했는데 온열안대껴도 괜찮나?4
0:05 l 조회 16
나 중3때
0:04 l 조회 15
저런거 신고 가능한가2
0:04 l 조회 36
생리 중에 다이어트하면 두통 오나?2
0:04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