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24287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9
이 글은 7년 전 (2018/9/06) 게시물이에요
ㅠㅠ 오늘 레이저제모만 받으러 갔다가 눈 밑에 사마귀 쪼그만 거 + 볼에 조그맣게 있는 거 해서 총 세 군데를 빴는데 

하필 오늘 화장을 해가지고 아차 싶긴 했는데 

거기 쌤이 리무버로 레이저 필요한 부분만 살짝 지워줬거든? 

나는 레이저로 지지고 일주일이나 재생테이프를 붙여야하는지도 모르고... 

바보같이 화장을 하고 별생각 없이 갔는데 너무 찝찝해 ㅜㅠ  

아까 세안 할때도 그 주변은 살살하느라 급 스트레스 받았는데 

엄지손톱만한 테이프 세 개가 올라가있는데 그 부분 화장도 제대로 안 지워진ㅊ로 이러고 일주일을 살아야한다는게 나 너무 찝찝해 하아... .....
대표 사진
익인1
ㅠㅠㅠㅠ피부과갈때원래 로션만바르구가는데 그래두냅두자..그거 웬만하면 물들어가몀안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게 왜 알림이 이제 뜨는걸까...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혹시 레이저 한 곳 패인 흉터 생겼었어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놉!! 이때는 걱정했는데 되게 깨끗하게 치료돼다 ㅎㅎ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삼전도 나중에 하닉처럼 폭등할까?
14:50 l 조회 1
웨딩촬영할때 이모님이 자꾸 여동생한테 언니 너무 예쁘다 부모님한테 사진 보내드리라고 하셨나봐
14:50 l 조회 1
이소티논 먹어본 익들아 어때?
14:50 l 조회 1
사채 빌리고 안갚으면 얼굴 올리는거 무섭다
14:50 l 조회 2
만화/애니 힘내라 나카무라 이거 애니 전부가 원작 분량 전부야??
14:50 l 조회 3
대학생익인데 동거하니까 신혼느낌임…
14:49 l 조회 8
산부인과 한 번도 안 가봤는데 걱정
14:49 l 조회 7
대학생때보다 직장인인 지금이 더 가난하게사는듯
14:49 l 조회 9
근데 솔직히 한달도 넘게 남은날 미리 쉴수있냐고 물어봤는데 안된다그러면 스케쥴제를 왜 해?
14:49 l 조회 5
어떤 남자가 여자들 목소리는 차이를 모르겠다고 함1
14:48 l 조회 12
피디알엔앰플 냄새진짜 느끼하다
14:48 l 조회 3
해외여행 첨가는 친구랑 갔다왔는데
14:48 l 조회 13
주식 물타기 뜻이 둘중에 뭐야?6
14:48 l 조회 21
중소 사무직할거면 언어 자격증은 필요없겠지?1
14:48 l 조회 8
나 헬스할땐 땀 거의 안 나는데 발레하니깐
14:48 l 조회 11
빨래해도 이상한 냄새나;;코딱지냄새???;;;3
14:47 l 조회 11
직장인한테 지금 연락해도 돼? 아님 퇴근하고할까2
14:47 l 조회 8
알바 면접 첨가보면 원래 이력서부터 민망하냐
14:47 l 조회 4
남친이랑 헤어졌는데 사준 명품가방 돌려줘야 할까5
14:47 l 조회 23
일요일부터 다이어트 할건데 식단 어때?4
14:46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