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28017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19
이 글은 7년 전 (2018/9/09) 게시물이에요
친구랑 얘기 했는데 몬가 기준이 다 다른 것 같아서 

나는 썸은 타면서 절대로 사귀진 않는 것 이건데 

친구는 발전 가능성 있는 사람과 여럿 연락하는거래 

그래서 내가 그건 모르는 일 아니냐고 

발전 가능성 있는 사람인지 아닌지 어떻게알아.. 했는데 

그냥 자긴 그런 기준이래.. 쬽..
대표 사진
익인1
발전 가능성 = 호감 이거 아닐까? 썸타는 것까진 아니라도 썸탈 수 있는 기대와 여지를 주는... 친구 기준도 이해가 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가! 내가 발전가능성의 범위는 너무 큰 거 아니냐고 했는데 자기도 딱히 그 범위는 모르겠지만 파이어에그친구같은 사이 아니고서 남사친 여사친이랑 내숭떨며 연락하는 사이는 다 어장이래서.. 헉 그렇게까지 큰 범위인가 싶었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아아 '내숭떨며 연락하는 사이' 요게 포인트인 것 같다. 남사친 여사친이라도 굳이 피곤하게 내숭 떨면서 연락은 끊지 않고 유지하는 사이 (예의차리는 사이 말고)는 별로 없잖아 그런 사람이 여러명이면 결과적으로 어장이 되지 않을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2대대대댓글이 내 의견의였어!! ㅎ힣히 고마워 친구의견이 그걸까 싶오..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앗 그렇구나 나는 윗댓ㅇㄷ!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쿠나!!!.. 이렇게 생각하눈 익들이 대부분인가바..! 나는 대학 그냥 과친구랑 연락하는것도 어장범위래서 이해를 잘 못했거든ㅋㅋㅋㅋ 당연히 너무 친한사이 아니면 어느정도의 내숭은 있어야 예의아닐까 생각했었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친구의 의견에 !'-'
여러명이랑 연락한다는게 어장인거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앗 웅웅!! 나는 바로윗댓 의견이고 생각이였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흑.,, 근데 나는 지금 어장을 당하고 있는거 같기도하고 아닌거같기도하고
상대방이 누구랑 연락하는지를 알 수 없으니깐 답답해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익들아 이거 근장 8월 말에 들어오는 거 맞지
2:19 l 조회 4
3일 잘 쉬었다
2:18 l 조회 3
성적인거에 욕구 별로 없는익 있어??1
2:18 l 조회 14
쿠팡 배송중인데 취소도 되나?1
2:18 l 조회 8
괘씸한 모기놈 얼결에 산채로 잡았는데1
2:18 l 조회 5
근로장려금 신청금액이랑 결정금액 다를 수 있어?
2:17 l 조회 9
원래 샤머니즘 적으로 돼지를 잡으면 운이풀림…2
2:17 l 조회 17
우연이 반복된다 하니까 생각나는데 드라마 김삼순의 삼순이 짝은4
2:17 l 조회 11
나 여잔데 다리털 개많음 샤갈 40 1
2:17 l 조회 20
갑자기 이 모든게 끝나고 없어진다 생각되서 우울함 3
2:17 l 조회 7
고3 영어 4등급인데 수능때 2 될까..2
2:17 l 조회 8
내일이 안왔으면...ㅠ
2:16 l 조회 12
익들은 옷 많아?2
2:16 l 조회 8
새내긴데 성적이 a 4개 b 2개면 그래도 나쁘지 않게 한거겠지????
2:16 l 조회 9
환급에 안뜨면 근장 안 들어오나보다
2:16 l 조회 20
친할머니가 참 싫다
2:15 l 조회 15
잠 몇시간 잘까 32살임3
2:14 l 조회 21
나 갑자기 취준 정병 사라짐2
2:14 l 조회 57
애 낳을 때 날짜 받아서 낳고 이름도 작명소 가서 지으면 유난 떠는 것 같음?3
2:14 l 조회 21
160에 65키로면 헬스장에서 쳐다볼 스펙은3
2:14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