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면 그냥 우울감을 내가 잘 느끼는 걸까 라면 먹는데 파를 많이 넣어서 전에 먹던 맛이 안 나는 거야 근데 그게 너무 속상해서 눈물이 지금 너무 많이 나는데 전에도 작은 일로 이렇게 울고 울다보면 더 안 좋은 생각도 나면서 나를 괴롭히고 이 세상에서 사라지고 싶어져 근데 학교도 잘 다니고 학원도 잘 가고 친구들이랑도 잘 어울려
| 이 글은 7년 전 (2018/9/09) 게시물이에요 |
|
아니면 그냥 우울감을 내가 잘 느끼는 걸까 라면 먹는데 파를 많이 넣어서 전에 먹던 맛이 안 나는 거야 근데 그게 너무 속상해서 눈물이 지금 너무 많이 나는데 전에도 작은 일로 이렇게 울고 울다보면 더 안 좋은 생각도 나면서 나를 괴롭히고 이 세상에서 사라지고 싶어져 근데 학교도 잘 다니고 학원도 잘 가고 친구들이랑도 잘 어울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