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29640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7
이 글은 7년 전 (2018/9/10) 게시물이에요
가독성은 진짜 종이책이 압도적 승리다... 
대표 사진
익인1
나는 종이책이 좋다아.. 전자책은 아무리 해도 종이랑은 달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맞아... 종이책은 안 없어질거야... 없어지면 안돼 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ㄹㅇ 나는 진짜 전자책 못 읽겠어.....다들 어케 노트북 핸드폰으로 논문 찾아보는 걸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맞아... 동일한 내용 담긴 거 화면으로 보다가 못 보겠어서 종이책으로 보는데 읽힌다 읽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치..나는 노트북으로 읽으면서 과제하면 진짜 완전 퀄리티 낮게 나오는데 종이로 읽으면 아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윗댓들처럼 종이책이 더 좋아 ㅠㅠㅠㅠ 전자책 집중이안돼 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진짜 종이책 위엄 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필기할때도 편함... 최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진짜 종이책 못 잃어 !!!!!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애인은 확실한 방관자 입장이였는데 학교다닐때 반에서 따돌림당하던애가 자살한적 있었대
12:48 l 조회 1
우리은행으로 미래적금 가입할라는데 어플 왜이랭
12:48 l 조회 1
여행 해외여행 일본 홋카이도 여행 12일 어디 가는게 좋을까?
12:48 l 조회 1
짝녀 이상형... 눈 많이 높은 편인가?
12:48 l 조회 1
아악 혼자 발작버튼 눌리는 릴스 봄
12:48 l 조회 1
하이닉스 볼때마다 좋으면서 슬프다
12:48 l 조회 13
헐 어제 배부르게 먹었는데 왜 살이 더 빠졌지4
12:47 l 조회 12
오늘 하닉이 삼전 시총 넘었네
12:47 l 조회 10
삼전 시총 2위된거 충격ㅋㅋ1
12:47 l 조회 27
외로움 안타는거 좋은것같음1
12:46 l 조회 11
공무원도 하기 싫은데 취업도 하기가 싫름ㅋㅋㅋㅋ1
12:46 l 조회 7
장기연애했는데 결혼안하면 주위에서 좀 이상하게 생각함??7
12:46 l 조회 14
크레오신티 vs 아젤리아크림
12:46 l 조회 5
회사 화장실에서 옷갈아입는거 좀 그래??2
12:46 l 조회 14
아 나 왜 소식자됐지2
12:46 l 조회 7
반품 상자 미리 내놓으려니까 불안
12:45 l 조회 13
나도 하닉주주
12:45 l 조회 18
난 요아정 맛 없더라
12:45 l 조회 4
별거아닌거로 상처받는 사람 회사에서 만나면 피건한듯3
12:45 l 조회 18
너네는 에어컨 매년 업체불러서 청소해?4
12:44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