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29640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키움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7
이 글은 7년 전 (2018/9/10) 게시물이에요
가독성은 진짜 종이책이 압도적 승리다... 
대표 사진
익인1
나는 종이책이 좋다아.. 전자책은 아무리 해도 종이랑은 달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맞아... 종이책은 안 없어질거야... 없어지면 안돼 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ㄹㅇ 나는 진짜 전자책 못 읽겠어.....다들 어케 노트북 핸드폰으로 논문 찾아보는 걸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맞아... 동일한 내용 담긴 거 화면으로 보다가 못 보겠어서 종이책으로 보는데 읽힌다 읽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치..나는 노트북으로 읽으면서 과제하면 진짜 완전 퀄리티 낮게 나오는데 종이로 읽으면 아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윗댓들처럼 종이책이 더 좋아 ㅠㅠㅠㅠ 전자책 집중이안돼 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진짜 종이책 위엄 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필기할때도 편함... 최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진짜 종이책 못 잃어 !!!!!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난 올해 에어컨 한 번도 안 킴
10:12 l 조회 1
교토랑 오사카 가는디 3박에 70만원 들고가는거 넘 많나?1
10:12 l 조회 6
하닉 오늘 300갈까
10:11 l 조회 5
아니 도시 한복판에도 러브벌레새기 겁나 많구나1
10:11 l 조회 5
나 전체 염색 두 달에 한 번씩 하는데 너무 잦은가
10:11 l 조회 4
러브버그 이시키들
10:11 l 조회 3
익들 남친도 익들이 더럽게 먹다 남긴거1
10:11 l 조회 13
청년미래적금 우리은행 나만 오류 떠?
10:11 l 조회 10
원래 24가 나이정병 생기는 구간이야? 2
10:11 l 조회 13
공백기 6개월넘었으면 자취고려해야겠지?1
10:11 l 조회 5
오늘부터 정처기 실기 접수 아니야?
10:11 l 조회 3
오늘 파스타만 해먹을까
10:10 l 조회 3
비데랑 변기 일체형인 변기도 있었어??
10:10 l 조회 2
이마트에 전화해서 간장게장 파냐고 물어봐도 돼?2
10:10 l 조회 12
다들 기분잡칠때 기분관리하는 법 뭐야3
10:10 l 조회 14
방금 30분만에 하닉으로 10만원 벌었음...4
10:10 l 조회 18
내동생곱슬머리개구쟁이내동생...~ 벌에 쏘임 ㅋㅋ5
10:10 l 조회 8
어 이거 LG이노텍 그래프잖아
10:10 l 조회 13
마운자로 할까말까2
10:09 l 조회 15
우리 아빠 사서 고생하는거 진짜 싫다
10:09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