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31554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KIA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2
이 글은 7년 전 (2018/9/11) 게시물이에요
아이폰 만족스럽게 잘 사용하지만 

갤럭시로 돌아가고 싶은 순간 

 

1. 공인인증서 

2. 파일 열기 or 다운로드 

3. 폰트 

4. 멀티스크린(?) 

 

우에에엥ㅇ 폰트 너무 바꾸고싶은 익이니의 한탄
대표 사진
익인1
ㄹㅇㄹㅇ 나도........ 뭔가 파일 사진 이런 거 다루는 게 너무 어려워 아이폰..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휴우우 달빛천사 mp3 다운받고 싶은데 폰으로 바로 안되는̆̈ 그 답답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는 온리 삼성페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마자 그것도 그러네 그치만 그건 감수할 수 잇어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폰트때문에 탈옥했다가 무한사과걸려서 갤럭시 바꿨다가 한달만에 질려서 아이폰 공기계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갤럭시가 우리나라에서 쓸 수 있는 기능이 많은거가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진짜 폰트때문에 탈옥하고싶지만 무서워서 그냥 참는중...ㅠ 갤럭시가 편하긴함!!! 근데 아이폰에 적응 해버려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마자 적응되면 좋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적응 되서 좋고 편하다가도 위에 내가 적은 저 4개의 상황 생기면 갤럭시 아... 또 다시 역시 아이폰이지 무한반복이얔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그 갬성 때문에 아이폰으로 넘어왓지 그리고 폰케이스 때문에 ㅠㅠ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카트라이더 다시 돌아오네 레전드
18:43 l 조회 1
어제 삼전하닉 사지 말라고 했잖아 내가..
18:43 l 조회 1
보통 서합연락 면접예정일보다 5일정도는
18:43 l 조회 1
이분 머리가 너무 예뻐서 손민수하고싶은데
18:43 l 조회 2
나 엄청 내향인이라 묭실 네일샵 이런데 가는거 무서워했는데
18:43 l 조회 6
지금 퇴근 시간이라 배달시간 늘어났다ㅜㅜㅜ
18:42 l 조회 3
홍대에서 메이드하는데정신아프다
18:42 l 조회 16
엉덩이를 씰룩씰룩
18:42 l 조회 4
웹툰/웹소설 변경백 서자는 황제였다 (변서황?) 이거 웹툰, 웹소설 다 재밌어?
18:42 l 조회 4
잘생긴 남자 보면 무섭더라3
18:42 l 조회 11
오를때는 찔끔 오르고 내릴때는 열심히 내림
18:41 l 조회 5
간호사는 빅5 아니면 지원하면 웬만함 붙어?1
18:41 l 조회 11
청년미래적금 신청이 이번주고 돈 넣는게 7월부터야 ?
18:41 l 조회 10
난 인티보다가 공시 접었음..
18:41 l 조회 16
특정 약만 먹으면 목에서 지지직 소리 나는데2
18:40 l 조회 5
이번달 월급 390받아 4
18:40 l 조회 25
방에 베란다 있는 익들5
18:40 l 조회 20
하닉 인버스 기관 풀매수했네 ㄷㄷㄷ5
18:40 l 조회 37
전대 편입 생각중인데
18:40 l 조회 4
너네 인생 좌우명 같은 거 있어?1
18:40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