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31608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959
이 글은 7년 전 (2018/9/11) 게시물이에요
그 기억이 나서 슈에무라가서 립스틱 샀어 

좋아하시면 좋겠다🙃
대표 사진
익인1
좋아할거야! 쓰니 마음이 예뻐써 기특해 하실듯ㅎ💕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예뻐예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구 쓰니 착하다ㅠㅠㅠㅠ 쓰니 마음씨가 너무 예뻐서 엄청 좋아하실 것 같아 ♡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좋아하실것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뭐지..조회수..ㄷㄷㄷ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좋아하실거야 ㅎㅎ 쓰니 마음 이뽀ㅜ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좋아하실 거야! 나도 작년 엄마 생신 때 백화점에서 립스틱 사서 드렸는데 매일 매일 바르고 다니신다 여전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렇게 싫진 않으셨을꺼야 나도 울 어무니 늘 더페이스샵 립스틱만 쓰시길래 맘 아파서 백화점 립스틱이란 립스틱은 다 사줬거든 근데 그래도 더페이스샵 한 색깔만 지금 7개째 쓰고 계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돈이 아까우신게 아니라 색이 맘에 드신거였던것....ㅌㅋㅋㅋㅋ 기뻐야할지 슬퍼야할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도 ㅋㅋㅋㅋㅋㅋ 샤넬꺼 사드렸는데도 미샨지 에뛰든지 뭐 로드샵만 계속 쓰셔 ㅋㅋㅋㅋㅋ 그게 색깔이 좋다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헐 울엄마돜ㅋㅋㅋㅋ입생 사드렸는데 미샤만 몇통째 쓰심...색 이쁘다고ㅋㅋㅋㅋㅋ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도.. 샤넬립스틱 사드렸는데 마몽드꺼만 쓰신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 이니스프리 기초 사드리다가 어른되서 설화수 사드렸당 진짜 그렇게 기뻐하시는거 처음봄ㅋㅋㅋㅋ 쓰니 어머니도 엄청 좋아하셨을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나도 좋아하시면 좋겠다 !!
며칠전에 보니깐 몇년지났는데 아직도 파우치에 뚜껑깨지고 더러워진 미샤립스틱 들고 다니더라고ㅠㅠㅠ이젠 빼드려야겠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잘해따~~~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넘 잘 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어머님이 진짜 좋아하시겠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도 저번에 언니랑 바비브라운이랑 슈에무라사드렸는데 엄청 좋아하시더라!! 나중에 돈모아서 호강시켜드리는것도 좋은데 소소하게 많이 해드리는것도 뿌듯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두 샤넬 블러셔 사드렸는뎅!!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우아 뿌듯해 몽글몽글 뿡글뿡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좋아하실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도 첫월급 받자마자 백화점가서 엄마 샤넬팩트사드림
.. 정말 좋아하시더랑..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홀 예뻐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드라ㅠㅠ다들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근데 맥도 50대 어머님들이 쓰시기에 적합할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나는 샤넬, 바비브라운 사줘썽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맥은 거의 다 건조한 립이여서 샤넬이나 디올 이쪽 립 추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건조한거 좋아하시면 괜찮으실걸? 우리 엄마는 건조한거 좋아해서 맥 립스틱 제일 많이 쓴당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나도 엄마한테 선물 사드리고 싶다ㅠㅠ 같이 퍼스널컬러 검사받으러 가야되나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전산회계랑 세무 중 뭐가 더 필요함?
18:49 l 조회 1
암웨이 아는 사람?
18:49 l 조회 1
빕스 박은영 셰프 메뉴 맛있다아
18:49 l 조회 1
내일 삼성전기 어떻게 되려나
18:48 l 조회 7
돈 없어도 독립 하는거 추천해?6
18:48 l 조회 16
결혼이 주는 묘한 신뢰감이 있는거같음1
18:47 l 조회 24
제발도와줘.. 첫낀데 뭐먹어야됨?? 집에음식이없어 너무배고파;;;; 배달이라도시킬까?ㅠㅠㅠㅠ 4
18:47 l 조회 8
성과평가 때문에 스트레스
18:47 l 조회 4
다들 최애치킨 뭐야3
18:47 l 조회 7
만나서결제로 배달시키고 문앞에 카드 붙여놓는거 어떰?
18:47 l 조회 13
딱붙고 파인티 입고 골노출 시키며 다니는 사람들 남미새야…?2
18:47 l 조회 10
사범대나 교대에 진짜 젊은 꼰대들 많다는거 찐으로 그래??3
18:47 l 조회 8
24살 모솔 초조해진다
18:47 l 조회 9
00~02들아 친구 몇명임?2
18:47 l 조회 6
악기는 진짜 어릴 때 배워야 하는 듯
18:47 l 조회 8
난왜 지압슬리퍼 신으면 종아리가 더 굵어지지
18:46 l 조회 5
하 엄마 짜증 왤케 많지
18:46 l 조회 4
사씨성 이름 사랑해 어때?11
18:46 l 조회 28
ㄹㅋㅋㅋㅋㅋ 올리브영 오늘드림 배송비 오천원이네 1
18:45 l 조회 11
사수가 나 싫어하는 것 같으면 어떡함?10
18:45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