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31656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1
이 글은 7년 전 (2018/9/11) 게시물이에요
3 상향임,,,, 엄마 예비라도 받을 수 있는 줄 아는거같은데 몰래 안넣을 수 있나 ...
대표 사진
익인1
나 상향해서 성공했써ㅓㅓ 혹시 모르니까 지원만이라도 햅하ㅠㅠ 돈 부모님이 내주시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게 상향이라고 말할 수 있는 정도가 아니라...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이고ㅠㅠ 그래두 써봐ㅏ 나는 수시원서쓸때 4년제 다 쓰고 전문대도 다 최대한 다 썼어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쌤한테 말하기가 너무..ㅠㅠ 1상향이고 그러면 그냥 쓰겠는데 3상향이라....으아ㅏㅏㅇ 공부 넘 안한거같고ㅠㅠ 머리 터질거같아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거 담임선생님한테 말 안하고 원서 접수 사이트에서 하믄 안되나?? 뭐 추천서 받아야하는거 아니면 그렇게해돋지않을까ㅏ?? 머무 오래되서 기억이 안나네 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하 ㅠ 고마어여 엄마가 쓰라그래서 쓰긴해야할듯....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안 넣을 수야 있지만.... 너무 우주상향인디? 돈 버릴듯....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엄마가 돈내는데 계속 머 어쩌라는 식으로 말한드... 쌤한테 말하기도 민망한데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일단 비밀로 했다가 나중에 어머님이 물어보시면 쌤이 너무 반대를 해서 그랬다고 해... 아님 냈다고 거짓말 치던지.... 진짜 초우주상향이다... 솔직히 돈 보다 다른 학교 지원할 수 있는̆̈ 기회가 줄어드는게 더 아까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계속 화내 ㅠㅠ 진짜 교과는 0.5만 높아도 상향이라고 말하는 판국에 3상향인 대학에 내가 어떻게 들어가냐 했는데..ㅠㅠ 정시 준비하고 싶은데 뭔 날벼락인지 모르겠으ㅜㅠㅠ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살면서 기분이 어떤지 뭐먹었는지 궁금한 사람이 없음..
23:32 l 조회 1
살빼면 예민해지는거 정말 짜증나
23:32 l 조회 1
그와중에 미장만 하는 익 수익인증...
23:32 l 조회 2
정신과 약 먹고 8kg빠짐
23:32 l 조회 2
하이닉스 300 확정이네 ㄷㄷㄷㄷㄷㄷ
23:32 l 조회 5
지그재그 할인 왜이래?
23:32 l 조회 3
디자이너 브랜드 옷보다 미쏘 옷 더 잘어울리는건 왜일까??
23:32 l 조회 4
팀장님이랑 일하는 스타일 안 맞는 사람 ㅠ
23:32 l 조회 3
길거리에 자주 보이는 까만색에 장미 그려진 에코백? 어디서 구하는 걸까...?
23:31 l 조회 5
화목하지않은 가족인데 이걸 다 감싸줄 배우자가 나타날까… 1
23:31 l 조회 11
달달한 st 시판김치 머가있을까
23:31 l 조회 3
코쉐딩 하고 안하고 차이 커???2
23:31 l 조회 4
새끼 고양이 데려왔는데 씻겨도 되나?? 5
23:31 l 조회 17
크록스 새거는 원래 발바닥 아파?1
23:31 l 조회 4
샌디스크 1시간 반 전에 샀는데..
23:31 l 조회 31
애교있는 사람 특징이 뭐야?
23:30 l 조회 8
엔비야…엔비야…1
23:30 l 조회 8
공시생 블로그 많이 봤는데
23:30 l 조회 10
98년생 나도 한번 꺼드럭 할게4
23:30 l 조회 29
사기업이랑 공무원이랑 엄청 고민된다1
23:30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