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31656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1
이 글은 7년 전 (2018/9/11) 게시물이에요
3 상향임,,,, 엄마 예비라도 받을 수 있는 줄 아는거같은데 몰래 안넣을 수 있나 ...
대표 사진
익인1
나 상향해서 성공했써ㅓㅓ 혹시 모르니까 지원만이라도 햅하ㅠㅠ 돈 부모님이 내주시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게 상향이라고 말할 수 있는 정도가 아니라...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이고ㅠㅠ 그래두 써봐ㅏ 나는 수시원서쓸때 4년제 다 쓰고 전문대도 다 최대한 다 썼어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쌤한테 말하기가 너무..ㅠㅠ 1상향이고 그러면 그냥 쓰겠는데 3상향이라....으아ㅏㅏㅇ 공부 넘 안한거같고ㅠㅠ 머리 터질거같아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거 담임선생님한테 말 안하고 원서 접수 사이트에서 하믄 안되나?? 뭐 추천서 받아야하는거 아니면 그렇게해돋지않을까ㅏ?? 머무 오래되서 기억이 안나네 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하 ㅠ 고마어여 엄마가 쓰라그래서 쓰긴해야할듯....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안 넣을 수야 있지만.... 너무 우주상향인디? 돈 버릴듯....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엄마가 돈내는데 계속 머 어쩌라는 식으로 말한드... 쌤한테 말하기도 민망한데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일단 비밀로 했다가 나중에 어머님이 물어보시면 쌤이 너무 반대를 해서 그랬다고 해... 아님 냈다고 거짓말 치던지.... 진짜 초우주상향이다... 솔직히 돈 보다 다른 학교 지원할 수 있는̆̈ 기회가 줄어드는게 더 아까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계속 화내 ㅠㅠ 진짜 교과는 0.5만 높아도 상향이라고 말하는 판국에 3상향인 대학에 내가 어떻게 들어가냐 했는데..ㅠㅠ 정시 준비하고 싶은데 뭔 날벼락인지 모르겠으ㅜㅠㅠ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홍대가고 싶은데
10:08 l 조회 3
결혼은 집안도 봐야된다...ㅎ
10:08 l 조회 5
곧 첫 출근인데 옷 어떻게 입어야 해...??
10:07 l 조회 4
나 진짜 뚱뚱했어서 60키로도 만족하며 산다
10:07 l 조회 3
....입사 3개월차면 어느정도 혼자 할 줄 알아야 되는 기간인가?
10:07 l 조회 5
직원 가족상 장례식장 가야 해?1
10:07 l 조회 12
우리 집은 엄마 하닉 평단20 삼전 5 에서 들어가서
10:06 l 조회 27
35살이고 사회생활 짬밥 10년인데 모를거라고 생각을 한다 3
10:06 l 조회 19
네이버는 ㄹㅈㄷ네 2
10:05 l 조회 32
오늘 연찬데 혼자 서촌 갈말3
10:05 l 조회 11
여즘 주식 보면 약간 그 뭐지 경매 보능 것 같음
10:05 l 조회 8
집에 옷 많은데 세일하면 사고싶어져2
10:05 l 조회 11
요즘 보면 남미새는 남자들이 직접 하나하나 줄여버리고 있던데1
10:04 l 조회 22
호박인절미 렌지 돌리니까 다른맛같아7
10:04 l 조회 28
익들아 너네가 차를 얻어타는 입장일때15
10:04 l 조회 28
하 누가 나한테 화내는 전화 받았는데
10:04 l 조회 17
요즘 문신에 많이 관대해졌다해도 회사는 아닌가봄 2
10:04 l 조회 28
우리회사는 6개월차한테 너무 많은 걸 바래
10:03 l 조회 12
하객룩 똑같이 입고 가도 괜찮겠지...?6
10:02 l 조회 59
학교 일처리 느린거 개폭파시켜버리고싶네
10:02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