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31821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2
이 글은 7년 전 (2018/9/12) 게시물이에요
지금 고1인데 하고싶은 것도 없고 좋아하는 것도 없고.. 

2년도 안남았다고 생각하니까 진짜 막막하다 우울해
대표 사진
익인1
ㄱㅊ 자소서 안 중요해 그냥 내신 열심히 따서 교과로 가는 게 젤 쉬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냥 나 옛날 생각하면 자소서에 영혼 갈았지만 종합 광탈하고 교과로 학교 온 거 생각하면 자소서에 의미부여 크게 안 했으면 좋겠어 자소서도 중요하겠지만 가장 중요한 건 내신이니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2 마자 익이나 교과가 짱이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교과는 변수가 없고 종합은 변수가 있음 뭘해도 교과가 짱임 레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33 무조건 교과로 갈생각으로 해 고1이면 할수있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신 준비는 꾸준히 하고 있기는한데
목표가 없으니까 막막해
공부하다가 갑자기 우울해져서 많이 울기도했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목표가 없으면 내신을 더 열심히 관리했으면 좋겠어 목표가 생겼을 때 그 목표를 이뤄줄 수 있게 만드는 게 내신이거든 당장의 목표는 안 보이더라도 미래의 네가 하고 싶은 게 생겼을 때 가장 도움을 줄 수 있는 건 내신일 거야 우울함을 풀 수 있는 방법도 찾아봤으면 좋겠어 아직 1학년이면 3학년까지 열심히 달려가야 하는데 중간에 지치면 안 되니까 중간중간 네가 마음 비우고 풀 수 있는 게 필요해 정말로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실 목표가 없는게 제일 막막해..
잘하는 건 둘째치고 좋아하는 것조차 없어서..ㅜㅠㅠ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방송국 ad, md 이런곳 일해본익있어??
12:26 l 조회 1
주식으로 부자 되기는 쉬운데 유지가 힘들지
12:26 l 조회 2
직장인과 취준생은 힘듦의 종류가 다른 거 같음
12:26 l 조회 2
주식 한순간에 나락가네
12:26 l 조회 6
너네 약간 사람 거르는 기준 있어?
12:25 l 조회 8
설거지 하는데 그대로 위에 음식물 부어버리는 건
12:25 l 조회 7
친구 집들이하는데 그때 받았던 돈으로 줄까 ? 아님 뽑을까?1
12:25 l 조회 5
배달 시킬까 말까1
12:25 l 조회 4
너네가 원하는 남자 직원인데 왜 기분이 나빠? 4
12:25 l 조회 18
동글 진작 살걸
12:25 l 조회 4
지금 홍대 가면 사람 많다 적다
12:25 l 조회 4
백수익들아2
12:25 l 조회 10
남들이 보는 얼굴 내가 보는 얼굴 다른가.?
12:25 l 조회 6
주식 어플 2개에 각각 계좌 만들어도 되는거지?1
12:24 l 조회 7
이것저것다빼고 순수용돈으로 일주일에5만3
12:24 l 조회 17
퇴사 d-31
12:24 l 조회 6
몰라 언젠간 오르겟지 걍 없는 돈이라 생각하고 덮어두겟어요
12:23 l 조회 8
친구가 메뉴 여러개 보낸다음에 고르라하면 싫어?ㅜㅜ3
12:23 l 조회 15
세상은 남자한테 너무 각박한듯6
12:23 l 조회 26
애들 하락장이라 개예민한거봐.....
12:23 l 조회 2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