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32011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6
이 글은 7년 전 (2018/9/12) 게시물이에요
근로소득세를 내야하는데 내가 신고를 하고 안냈단 말이야 회사 그래서 가산세 붙은 고지서가 날라왔는데 9월 30일까지 내라고 가산금이 붙어서 근데 내가 지금 가산금 낼 돈이 없어서 일단 가산금 나온건 내가 잘못한거니까 내가 내야할 것 같은데 9월 21일날 월급이 들어와서 그때 그냥 ㅁㅔ꾸고 같이 내려고 하는데 그렇게 하는게 나을까 인면 일단 오늘 소득세 내고 나중에 내가 회사 통장에 넣어놓는게 나을까ㅜ?
대표 사진
익인1
9월 30일까지 가산세 카운트 되서 나온거라서 30일까지 납부하면되! 10000/3*일수 거덩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30일전 아무때나 입금해도 금액은 고지서에 나온 금액 입금하면 되는구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고라치고라치 다음부터는 다음날이라도 알았으면 세무사사무실에전화해서 납부서 받아! 못냈다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다들 홍조 어떻게 관리해?? 홍당무 살려
21:01 l 조회 2
엄빠 안좋은 점까지 닮았어...절망
21:01 l 조회 4
이렇게 적혀있으면 자소서 이것만 하면 되는 거야?
21:01 l 조회 4
회사 입사했는데 별로여서 도망친 사람 실제로 있어?
21:01 l 조회 6
서울 종합소득세 환급된 익 있어?
21:01 l 조회 3
신규 간호사 있어?
21:01 l 조회 2
모델 일 하고싶어서 포폴 쌓는중,,
21:01 l 조회 4
낼 인생 첫 피티다 2
21:01 l 조회 5
혹시 집에서는 ㄹㅇ 공부 안되는익들있어:???1
21:01 l 조회 4
근데 애초에 남자 몇명한테 좀 데였다고 남미새에 가까운 성향에서 남혐으로 흑화할 정도면1
21:00 l 조회 6
월급 밀림....
21:00 l 조회 9
쏘이님 임신하셨대 6
21:00 l 조회 22
하이닉스 140때 살말햇엇는데 1
21:00 l 조회 17
쿠팡 와우 회원 많이 빠졌나1
21:00 l 조회 13
아이폰 업데이트 하지말 걸1
21:00 l 조회 6
외국 클래식카? 타고다니는게 부자들의 취미야?1
20:59 l 조회 7
아기들 진짜 생각보다 많이먹네...1
20:59 l 조회 10
난 하이닉스 생각해보면 그 예전에 퇴사한 사람? 그거 방송 생각남
20:59 l 조회 14
나 카페에서 종종 이런 류의 이상한 사람들 봄
20:59 l 조회 13
반바지샀는데 핏 맘에든다40 1
20:59 l 조회 2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