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32228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한화 KIA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9
이 글은 7년 전 (2018/9/12) 게시물이에요
추천서 쓰고싶어도 못써주시는거야?
대표 사진
익인1
너 나랑 같은 상황이구나 나도 이거 어제 알고 멘탈 진짜 와장창 될 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게 모든 학교가 다 그러는 건 아니고 일부 학교만 그러는데 인서울 상위권은 거의 다 그래...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헐헐헐헐 안되냐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응 ㅠㅠ 추천서 못 써주셔 출신 고교랑 재직 고교가 동일해야함... 이미 추천서까지 다 나왔는데 뒤늦게 알게돼서 멘탈 진짜 완전 나가리더라 결국 1학년 때 담임 선생님께 제출하는 것만 도와달라고 부탁했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밎틴.................................................
혹시 내가 추천서 써버리고 선생님한테 부탁하는건 될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응 그렇게 하면 돼! 나도 그렇게 했다... 수정은 원래 써주기로 하셨던 쌤이 해주시고ㅠㅠ 그 쌤이 마감 코앞에 닥쳐서 넣으려고 하셨으면 난 추천서 제출 못 했을 거야 진짜 식겁했어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아,,,,멘탈,,,,,,,,,
혹시 너익은 추천서 스스로썼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에게
웅 거의...ㅠㅠ 그래고 자소서 같은 것보단 쓰긴 편하더라 각잡고 쓰면 금방 쓸거야 예시가 좀 적어서 불편하긴 했는데 그래도 쓰기 어려운 편은 아니니까 괜찮을 겨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켈ㅋ켈 어떻게써야되나,,,그건 또,,,,,,,,,,,,,,,,,,,,,,,
근데너무어이없다 학교에 알리기 싫었는데 결국 학교 가야되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혹시 세특 써봤어?? 난 학교가 세특을 학생이 쓰게 시켜가지고...ㅋㅋ... 추천서 1번2번 항목이 개조식으로 세특처럼 쓸 수 있는 거라 1번 2번은 예시만 보면 진짜 금방 쓸 수 있어 3번이 1000자라 좀 그렇긴한데 학교 몰래 반수하는 거였구나ㅠㅠㅠ 파이팅!!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아아아아가가가다각ㄱ 그냥 추천서 쓰지 말까,,, 없어도 실격은 아니라던데 ㅋㅋㅋㅋ
익이니 너무 친절해 고마워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ㅋㅋㅋㅋ 그 말이 우리같은 상황에 처한 애들에 대한 나름의 배려같은 거래 입학처도 알고 있다는거지 ㅠㅠ 그래도 현역들은 필수처럼 내니까 내야지 모 흑흑... 아 나도 어제 이거 때문에 미치는 줄 알았거든 ㅠㅠㅜ 상황이 일반적이진 않으니 어디 뭐 물어볼데도 없었어 ㅋㅋㅋㅋ ㅜㅜ 내가 이글을 봐서 다행이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ㅈ진짜 글 봐줘서 너무고마웤ㅋㅋㅋㅋㅋㅋ
머리 터지겠다 오늘 정시공부도 못하고 원서도 못정하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혹시 아는거있어? 안된대?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6개월동안 16키로 빼는거
15:18 l 조회 1
같은 층 사람 결혼식 축의 해야겠지??
15:18 l 조회 1
나지금 회사에서 스트레스 극도로 받아서 토할거같애 리터럴리 진심으로
15:18 l 조회 2
개판난 집은 보통 술문제 도박문제 있던데 술도박 문제 없어조 개판난 집 있니1
15:17 l 조회 7
isa 계좌로 사팔사팔하면 안좋은 거 있어??1
15:17 l 조회 4
내 크림짬뽕 주기는 두달인가바...!1
15:17 l 조회 6
300만에 파는 사람있니 하닉2
15:17 l 조회 15
지하철이나 엘베에서 남자들이 긴장한다는게 뭐야???1
15:17 l 조회 8
친구 주식훈수두더니 내가 이김
15:17 l 조회 10
살쪘는지 살빠졌는지 제일 정확하게 빨리 아는법은 2
15:17 l 조회 17
다이소 걸이용 제습제 사본사람1
15:16 l 조회 8
어제 취뽀했는데 얼떨떨하다
15:16 l 조회 15
시드 작으면 걍 단타하는게 낫지않아?2
15:15 l 조회 35
회사 거지같아서 퇴직금 계산해봄
15:15 l 조회 15
인티 웹 로그아웃 어떻게해ㅑ..? 1
15:15 l 조회 13
하이닉스 바라봄 청년 등장2
15:15 l 조회 36
평생 얼굴을 마스크로 가리고살수잇을까?5
15:15 l 조회 17
하닉 첫 투자에 140 벌엇엉.... 2
15:15 l 조회 25
유럽 VS 일본8
15:15 l 조회 16
공시라는 말을 모를 수도 있나4
15:14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