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바하면서 같이일하는 사장님이랑
언니(직장인인데 투잡뛰시는)한테
친구 고졸취업해서 돈 많이 모으고 잘사는거 부럽다..
(친구 하이닉스 생산직임)
나는 아직 취준생인데..이런식으로 말하니까
30대되면 그런 마음 더 심하게 들껄?이러심
그땐 이정도가 아니라 타는 차,사는 집 부터가 달라진다고
지금 나이에 느껴지는 격차는 아무것도 아니라고하더라
너무 차이나면 만남도 줄어든다구 ㅠㅠ
|
알바하면서 같이일하는 사장님이랑 언니(직장인인데 투잡뛰시는)한테 친구 고졸취업해서 돈 많이 모으고 잘사는거 부럽다.. (친구 하이닉스 생산직임) 나는 아직 취준생인데..이런식으로 말하니까 30대되면 그런 마음 더 심하게 들껄?이러심 그땐 이정도가 아니라 타는 차,사는 집 부터가 달라진다고 지금 나이에 느껴지는 격차는 아무것도 아니라고하더라 너무 차이나면 만남도 줄어든다구 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