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32299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토트넘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59
이 글은 7년 전 (2018/9/12) 게시물이에요
공대>공대 가능??
대표 사진
익인1
공대에서 공대가는거 가능하쥬~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공주대 다니시면 금형설계 공학과 어때보이나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거기 넘 소수과라 아는 사람두 없고 잘 모르게쓰요...8ㅅ8....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천안캠이신가요?ㅜㅜㅜㅜㅜㅜㅜ 천안캠 어떠신것같나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천안캠 어떤게 궁금한건지.... 학습 분위기나 캠퍼스 이런거 궁금한건가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넴 ㅜㅜ 천안캠 정보는 찾기가 힘들어서ㅜㅜㅜ 정보를 하나도 몰라요 ㅠㅜㅜ 그런 것들이랑 기숙사랑 주변 ? 알고 싶어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기숙사는 일학년은 무조건 들어갈 수 있어요! 수업만 잘 들으면 2학년때까지도 무난하게 가능할거에요 글구 지금 긱사 건물 새로 하나 더 짓고 있습니당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에게
천안캠 자체가 천안 시내랑 좀 떨어져 있고 외곽쪽이라서 주위엔 뭐가 1도 없스요.... 편의점만 많구 밥먹을데도 그리 많지 않아요ㅠㅠ 글구 단과대 하나 있는거다보니 캠퍼스 자체가 많이 작구요 술이나 맛있는거 먹으러 갈때는 지하철역쪽 먹자골목 가거나 터미널까지 가야하는데 버스나 택시타고 15분 정도에용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아 글구 현재 긱사는 오래된 건물 하나랑 신식 건물 하나 있어요 둘다 2인1실이구 신식건물은 꽤 쾌적한데 오래된 건물은 공용화장실 공용샤워실이구 방음이 너무 안돼요..ㅠㅠ 둘다 경험해봤어요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학교에 대해 만족하시는지 물어봐도 될까요..ㅡ,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공부쪽은 수업은 만족스럽고 괜찮은데 내가 못따라가서 좀 힘들구ㅠㅠㅠ 사실 취업 걱정돼서 (특히 여자) 아예 다른 전공으로 편입도 좀 생각해보고 있어요 근데 이건 사바사니까! 주변환경은 솔직히 꿈꿔오던 그런 막 샤랄라한 캠퍼스는 아니구 그냥 네모네모한 공대 그 자체고.. 수도권 살다오면 불편할거같아요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헉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ㅜㅜ 이건 다른 질문이지만 혹시 편입이랑 반수중에 어떤 게 더 쉬운 편이라고 생각하세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글쓴이에게
이유에 따라 다르겠지만 개인적으론 일단 진학하려는 과에 애정이 없는데 성적때문에 넣는거거나 더 네임밸류 높은 학교를 가고싶은거면 반수가 나을것같아요~ 편입은 일단 2학년까진 다녀야하기도 하고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취준 하면서 가장 스트레스인게
20:44 l 조회 1
직증인들아 한달에 얼마 써?
20:43 l 조회 1
고양이 원래 가방 찢고 탈출해 ??
20:43 l 조회 1
나 근데 통통한데 스튜어디스같이 생겼다고 들었거든 ?
20:43 l 조회 1
5-6살 연상 남자 소개받는거 솔직히 진짜 좀 굳이야…?8
20:42 l 조회 30
근데 나도 건강하게 식단으로 살빼자 주의인데 마운자로/위고비로 뺀거랑 차이가 있나싶음 ㅇㅅㅇ2
20:42 l 조회 11
잇프피들아 주위 잇프피 잇프제들이랑 사이 어때??
20:42 l 조회 2
마케터는 대외활동 포트폴리오 sns운영계정 없으면 취직 어려워?
20:42 l 조회 5
도둑으로 몰린 거 같아
20:42 l 조회 12
키크고 잘생긴 남자는 예쁘고 몸매 좋은 여자만큼 이성적 느낌 없을듯
20:41 l 조회 9
극성수기 연휴때 인천공항 몇시간 전에 도착해야해?2
20:40 l 조회 8
사랑 덜 받고 자란 익들아 너네는 사랑이 많아?2
20:40 l 조회 10
주름원단 세탁
20:40 l 조회 2
직장인익들아 일 없으면 찾아서 해? 3
20:39 l 조회 31
대기업 신입 월급 처음으로 100프로 들어왔다!!💸40 2
20:39 l 조회 73
개인적으로 잡대 나올바엔 고졸이 나은거같아...3
20:39 l 조회 40
객관적으로 회사 어떤지 봐주라(긴글)
20:39 l 조회 7
남초 다니다 질려서 반반인데 다니는데
20:39 l 조회 12
말 진짜 많고 과한 친구 있는데1
20:39 l 조회 20
원래 남자들은 데이트코스 이런건 잘 안 짜와?6
20:38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