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33217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97
이 글은 7년 전 (2018/9/13) 게시물이에요
말그대로 남친이 나보고 메갈이녜...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으 쓰니도 장난으로 일베야? 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무 황당해서 아무말도 못함...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22..역지사지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생각 좀 해봐야겠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별로 메갈이면 어쩌려구? 헤어지려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텍스트만 봐도 기분 나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완전 짜증나는게 남자애들 막 뭐만하면 페미냐 메갈이냐 하는애들 있음.. 너무짜증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서 화내면 장난이지 하고 웃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맞아..나만 이상한사람 만듦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222222 이상한 말 지적하면 맨날 메갈이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와 진자 정뚝떨 그게 할말인가? 아무리 장난이라도 할말이 있고 못할말이 있지 나였음 대판 싸움 헤어질지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헐 진짜 기분 나쁠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너무 심한 거 아니야?? 메갈이냐니... 어떻게 입에 담지도 못 할 말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떠보는거 같아서 더 싫은데 메갈 없어진지가 언제며 메갈이면 그래서 어쩌려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 그런 생각 짧게 툭툭 던지는거에 정이 뚝뚝 떨어져서 크게화낼거같아 너도 일베냐고도할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진짜 ㄹㅇ 정뚝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화내고 헤어질듯... 정 떨어져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롸? 그렇게 쉽게 말하는 사람 치곤 메갈 페미 등등 요즘 떠오르는 이슈나 사건에 무지한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정 떨어져서 헤어질득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난 그럼 응 하고 헤어질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너도 일베냐 하고 반응봐봐 화내면 나도 들으면 똑같고 열받고 니 장난으로 어질정도로 기분나쁘다고 그런 사람들이랑 동급취급받는거 기분나쁘면서 여자들에게 아무에게나 그러고 다니냐고ㅋㅋㅋㅋ... 내 전남친도 나에게 장난으로 우리ㅇㅇ이 메갈이냐~ 이래서 빡쳐서 닌 일베냐 하고 헤어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진짜 오만정 떨어질듯 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싫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응 하고 헤어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오~ 내 전남친~ 내가 기분 나빠서 일베냐고 그러면 조용히 닥치고 있을 거냐니까 그제서야 미안하댘ㅅ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그냥 맞다고 하고 헤어질 듯..ㅅ...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장난이여도 기분 더럽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미안한데 메갈이뭐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으.....왜그런다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친구끼리도 그런말 안하는데 애인한테??ㅋㅋㅋㅋㅋㅋㅋㅋ 내 기준 쓰니 남친 쫌 생각이 짧은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헤어질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그 순간부터 남친이 아닐 거 같아 만날 이유가 없어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완전친한 남사친이 너 메갈이냐? ㅋㅋ 이랬었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내가 왜? 너 메갈에 대해 잘 아나보네
너야말로 메갈같은데 ㅎ
너메갈이냐? ㅋㅋ
라고 말하니까 메갈안한다고 그러더라
그럼 ㅇㅂ하냐? ㅋㅋ 라고물으니까
아니라고 빽빽 우기길래
장난친건데 왜이렇게 과민반응해~ㅎㅎ 라고말해줬었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과민반응할만한 장난을치지말던가^^;~~ 당황했겠당..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어떤상황인지에 따라다를거같아. 예를들면 남친이 일베용어를써서 너 일베야? 묻는거랑 아무것도 안했는데 메갈이야? 하는거랑! 양쪽입장을 둘다들어봐야ㅏ할듯!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영문적힌 티셔츠 입고 갔거든 인쇼에서 파는거 근데 메갈티셔츠녜...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ㄱㅅ ㅋ ㄷㅇㄴㄸ 그 문구?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아닝 그냥 일반쇼핑몰에서 파는 레터링 티셔츠야 페미랑 관련 1도 없는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웩...;이상해 ..익인 남자친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나는 바로 헤어져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한마디로 헤어지진 않을거같고 왜 그런말을 했냐고 물어볼거같아. 기분별로 안좋은데 무슨의미냐고. 그리고 앞으론 그런말 어디가서도 하지말라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남익인데 그냥 친구가 ‘너 일베충이냐?’ 해도 바로 연 끊음. 사람 대 사람으로 할말이 아니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그냥 직접 물어 봐 니가 생각하는 메갈이 뭐냐고 그럼 걔가 대답을 하겠지? 그러다 보면 어차피 그런 애들은 겉핥기 식으로 대충 알고 그러는 거라 혼자 자기가 논리 꼬게 되어있어 니가 해당 안 되면 니가 말하는 메갈논리 중엔 없다고 하면 되고 하나라도 해당되면 그냥 니가 말하는 것들 중 하나라도 해당돼서 메갈인 거면 그냥 내가 메갈할게 해버려 아니면 니가 생각하는 메갈이나 페미가 뭔지 말하거나 먼저 쓰니가 설명하면서 힘빼면 쓰니만 힘들어 그쪽이 먼저 주장에 힘빠지게 해
어차피 페미도 사상임 진보한테 빨갱이냐 물으면 이래서 빨갱이면 그냥 내가 빨갱이 할게 그러는 경우 있잖아 단순하게 생각해 뭘 모르니까 우기는 거임
걔가 그러고도 깨닫는 게 없으면 헤어지는 거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뭐 딱히 어떤 대허ㅏ중도 아니었는데 메갈이냐고 물은겨..? 그런 거면 떠보는 거얐을 거 같음. 좀 되게 기분 나쁘당 대놓고 그렇게 떠보네 ㅋㅋㅋㅋㅋㅋㅋㅋ 만약 본인은 일베 안 하는데 누가 본인한테 일베냐고 떠보는 듯이 물어보면 기분 나빠할 거면서ㅎㅎㅠ 평소에 서로 욕도 하고 그런 드립치면서 노는 사이 아니었으면 연인사이에 저런 질문은 봐가면서 더 조심해야 하는 발언 아닌가 싶다.. 일베메갈 아니면 아닌 거긴해도 일단 그런 질문 받는 거 자체가 기분이 나빠서 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으 너무 싫음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9시에 일어나야 되는데
4:49 l 조회 6
여리여리하고 마른 느낌 날려면 키빼몸 몇이여야 할까?1
4:48 l 조회 6
얘드라 회사 셔틀버스는 뭐 인증엊ㅅ이 그냥 타면돼??1
4:48 l 조회 19
나 트위터에서 음지??보고 있는데
4:47 l 조회 14
10시에 뿌링클 먹고 배가 너무 아픈데1
4:47 l 조회 5
남친 나 안사랑하나5
4:47 l 조회 23
에버랜드 같은곳 갈때마다 속상함 난
4:46 l 조회 23
미용실에서 단발 숱을 너무많이쳐서 반토막됨2
4:45 l 조회 10
내가 스크랩한거 인티에서 어캐봐?1
4:44 l 조회 4
동거 어쩌구 하는 애들중에 당당한 애들있을까 ㅋㅋㅋ8
4:43 l 조회 42
우울증 우울증 심한 사람들 tms나 ect 받아봐2
4:41 l 조회 86
냉장실에 일주일동안 놔둔 마라샹궈 버려야할까…?2
4:40 l 조회 49
농협 너 뭐해1
4:38 l 조회 56
근로장려금 예상보다 3분의 1 받음 미쳤나3
4:37 l 조회 46
sns 쏙모팩
4:37 l 조회 7
아으 추워
4:35 l 조회 10
시험 끝나고 보자고했으면서 끝나서 날짜 잡으려니깐 답장 안 하네6
4:35 l 조회 32
동거한 경험 있는 애들 나중에 밝히지도 않던데 뭐12
4:34 l 조회 89
좀 큰 시험앞두고 공부안하고있는데 혼내줘1
4:33 l 조회 10
너네 현실에서 야르라는 말 씀?19
4:30 l 조회 12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