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34333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4
이 글은 7년 전 (2018/9/14) 게시물이에요
170대쯤 가니까 키큰것도 스트레스 옷 사기도 힘들고 아담하고 귀엽고 싶다 

그리고 어딜가나 사랑받는것같다.... 

그리고 사실 애들한테 막 말걸구 장난치는걸류 첫인상이 기쎄다고 무섭다고 하는것도 상처다ㅎㅎ... 나두 사람인데 너네 얼굴 표정보면 당황하고 그러는거 보이는데 내가 친해지려고 막 말걸구 그러는데..ㅎㅎ.....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ㅇㅇ웅ㅇ 딱 요런느낌,,,ㅎ,,,,, 진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와 난 키크는게 꿈..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지쨔 아담하고 귀여운게 너무 부러워 키크면 막 우뚝서있다, 부담스럽다, 살붙으면 덩치크다, 막 단체 티 시킬따 라지 넘게 시키면 진짜 겁나 돼지처럼 봄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무시해 쓰니보다 키도작으면서 어뒤서~~~ 뭔가 키크면 우월해보여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짜ㅠㅠㅠ고마워ㅠㅠㅠㅠ 자신감을 좀 가져야겠다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여자애들이 크다고 기대는거 제일시룸..ㅋㅋㅋㅋㅋ늠름한 남성이 된 기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쨔 나듀 부둥부둥 당하고 싶어 하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난 키 175에 험악하게 생겨서 주변에서 오해하고 뒷담화 잘까는데
내친구는 작고 댕댕이같아서 엄청 주변에서 첫인상 이런거 좋아서 부럽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진짜 첫인상 너무 스트레스야 막 애들이 친해지고 나서 막 그랬다 뭐다 할때 웃는데 상처임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170.. 첫인상 순둥과는 거리가 멀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ㅠㅠㅠ아니 웃고 있어도 왜 그렇게 보는걸까 진쨔 뭐 내가 어쩔수 없는걸류 그렇게 딱 보니까 스트레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랑 핵반대다 진짜 사람 취향 다른 거 신기해 난 진짜 반대로 170정도에 고양이상이 부러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진짜로?! ㄹㅇ 서로 가질수 없어서 그런가보닼ㅋㅋㅋㅋ 서로의 장점이 잘 보여서 그런가봐ㅠㅠ 난 항상 뭔가 무난무난 귀염받구 사랑받구 적당하게 옷도 여러개 사구 그러고 싶달까ㅜ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진심 168에서 170되고싶음......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ㅠ난 딱 168일때가 그나마 젷 나랐느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170이 되고 싶다............... 160좀 안되지만 순둥한 이미지 전혀아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키 작은 거 만족하는 사람들도 있던데 나는 진짜 크고 싶다... 작은 거 너무 싫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서로 못가져서 그런가봐ㅠㅠㅠ 너무 귀엽던데ㅜㅜ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내 여친 알고보니 나랑 인티에서 키배했던 사람이었음...
18:35 l 조회 9
하 익들아..엽뗙 시킬건데 1양배추추가 2햄추가 3중당추가 3
18:34 l 조회 8
면접취소한 회사에 연락한다 만다1
18:34 l 조회 6
왜 내 주변 성수 올영 일하는 애들은 부심이 쩌는 걸까
18:34 l 조회 7
와 사촌언니 애기데리고 시위나갔네
18:34 l 조회 4
지속력쩌는 립펜슬 뭐없나???!!!
18:34 l 조회 3
비둘기가 피자도 먹는데
18:34 l 조회 9
근데 난 솔직히 여자들이 못생긴남자 줘도 안가져 이러는데
18:34 l 조회 12
자석젤 바를때 한겹만 바르는게 맞아 원래?
18:34 l 조회 3
세후 270만원이면 연봉이1
18:34 l 조회 10
나만 엄마 코 깨무나..2
18:33 l 조회 6
작년 생일 때 차장님이 깊티 줬는데 나도 드려야 하는 게 맞겠지?
18:33 l 조회 5
카공족 가방 치웠다가 밥투정 들음ㅋㅋ2
18:33 l 조회 8
20대초반 여자 살면서 한번도 이성 누군가가 날 좋아한적 없는거면4
18:33 l 조회 18
내가 보는 유튜버 댓글 알바 쓰는 거 알게된 후 안보게됨2
18:33 l 조회 15
실습 해보니까 직장인 되기 싫다 더
18:32 l 조회 17
익들 우리회사 너무 숨막히는데 어케 생각해.. 1
18:32 l 조회 11
면접 떨어트릴거면서 희망고문..1
18:32 l 조회 4
주토피아2 별로였는데 토이스토리5 볼까말까5
18:32 l 조회 12
4월에 하닉 삼전 뭐 살까 고민하다가1
18:32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