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35830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4
이 글은 7년 전 (2018/9/15) 게시물이에요
나도 내년에 재수 하게 될 수도 있을거같은데 학원비가 65만원이거든..근데 부모님이 부담 되실거 같아서 내가 주말알바라도 하면서 반 보태서 할거같은데 괜찮겠지?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그런생각 했는데 부모님이 재수할거먄 확실하게 하라고 해서 공부만 해써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내가 예체능인데 부모님이 재수 자체를 안원하시기도 하고 1년동안 또 뒷바라지 해달라고 하기도 미안해서 진짜 어떡하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지금 알바면 ㄱㅊ은데 잿 하명서 알바 절대ㅐㅐㅐㅐㅐㄴㄴㄴㄴ 대ㅏㄱ 떨어지고 싶다는 뜻이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정도야?ㅠ 나 진짜 어떡하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재수핟원 다니면서 알바 쉽지않을텐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예체능이긴한데 보통 재수할때 알바하는 사람들 없나?....만약 주말알바하면 알바끝나고 바로 학원가려구 불가능한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닝 부모님이 다 대주셨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좋겠다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는 부모님이 내주셨고, 알바 안하고 그시간에 더 공부해서 익인이가 원하는 대학 가는게 부모님은 더 좋으실 것 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공부쪽이 아니라서 부모님이 더 못믿으시는거 같아ㅠㅠ재수해서 달라지는게 없으면 어떡하냐 너한테 나가는 돈이 한달에 100만원이 더든다 이러셔서 어떻게 해야 할지도 모르겠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 ㅠㅠㅠㅠ예체능이면 음 그래도 부모님을 잘 설득할 수 있으면 좋겠어... 아직 입시 안끝났는데 벌써 재수 결심한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사실 부모님이 허락 안해주시다가 5월달에 허락해주셔서 다니게 됐거든 근데 학원쌤이 이쪽에 재능있다고 막 조금만 더 일찍다녔으면 좋은학교 갈 수 있었을텐데 이런식으로 이야기 많이 하셔서 진짜 재수해서 이악물고 좋은학교 가고싶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예체능은 알바하면서 재수하는 것도 봤어! 주말정도는 괜찮지 않을까?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너넨 화장하고 머리 까지 하는데 몇시간 걸려?
1:19 l 조회 3
근데 난 홍명보 부러워
1:18 l 조회 6
버거 영어 스펠링 틀리면 어떰?1
1:18 l 조회 7
헬스장 인포알바 해본사람
1:18 l 조회 3
26살인데 내친구 30살 남자랑 결혼한대 1
1:18 l 조회 20
홍명보 마지막 웃는 거ㅋㅋㅋㅋ1
1:18 l 조회 6
계약직 2달 하다가 퇴사
1:18 l 조회 4
대학에서 과cc 2번하면 어때보여?3
1:18 l 조회 8
사내연애 안좋은거 아는데 한번 해보고 싶긴 행
1:17 l 조회 4
승무원 관두니까 할 일이 없음 ㅎ1
1:17 l 조회 10
아이폰이 갑자기 잠겼어 ㅠㅠㅠ 소유자가 아이폰을 잠궜다는데2
1:17 l 조회 13
나는 일경험 인턴하는데 일을좀 시켜
1:17 l 조회 11
혼자놀기 좋아하는 익 있어?1
1:17 l 조회 11
엥 연애해본 애들 들어와봐 내친구 왜이러는거임…?12
1:16 l 조회 27
키위랑 그릭요거트 가져옴
1:16 l 조회 11
나랑 직장동료랑 10살 차이 나는데
1:16 l 조회 7
대구사는데 요새 낮에만 덥지 시원함4
1:16 l 조회 11
와 나 헛돈 ㄹㅈㄷ3
1:15 l 조회 20
친구들이랑 클럽 갔는데 남자들이 나한테만 다가오면5
1:15 l 조회 44
갤럭시 기카 셀카 찍으면 자동보정 됨?
1:14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