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2030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LG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26
본인표출 이 글에 한하여 익명에서 본인 표출이 가능해요
(본인 표출 아이템 사용 필요, 횟수 제한 있음)

이전 글 : https://www.instiz.net/name/66717662?category=1

이번주에도 결혼식 있어서 일단 코치는 사기로 함

코치 써보고 맘에 들면 다른건 그냥 안살지도…😓

일단 사람들이 미우미우 넘 별로라 그래서 그거말고 셀린느 봤는데 맘에 쏙 드는거는 없었음… 사실 있긴한데 예산 초과야… 예산 300만원인디….

350만원 안짝으로 추천해줄사람…ㅠㅠㅠ  
돈 300이면 큰돈인디……왜 살게 없냐…ㅠㅠ
상견례나 결혼식에서 쓸수있고 평소에 데이트 할때도 쓰고싶어! 
이런색에 금장이 이뿌더라…

[잡담] 나 첫 명품가방 아직도 못정함… | 인스티즈


내 애착 자켓이랑 남방이랑 가방도 첨부할게…

애착옷들이랑 코치 저 가방이 완전 찰떡이엇움

저기안에 그냥 흰색이나 회색 티 입고 청바지 입고 흰 라코스테 운동화 신음 

[잡담] 나 첫 명품가방 아직도 못정함… | 인스티즈

[잡담] 나 첫 명품가방 아직도 못정함… | 인스티즈

[잡담] 나 첫 명품가방 아직도 못정함…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코치 말고 본문 검정색 사는 건 너무 클래식해?
1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내가 검정을 잘 안들어ㅠㅠ 옷도 신발도 검정은 진짜 안입고ㅠㅠㅠ 20대때 그런 경험이 쌓여서 이젠 아예 사지도 않아…
기본템이 나한텐 베이지나 아이보리인거같아!
이거 무신사에서 산 내 애착가방인데 지금응 다 낡아서 헤졌어… 까만색은 잘 안들게 되더라고….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럼 루이비통 스피디 반둘리에 작은 사이즈는? 흰색도 있구 오래 들 수도 있을 것 같아서!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매장 가서 들어보고 골라 350이면 생각보다 살 거 많음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걍 직접보고 골라!
여기서 아무리 봐도 본인 분위기에 찰떡인게 있음... 그건 들어보지 않고는 모름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22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
333들어봐야 됨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루이비통 알마bb나 스피디20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요즘 300에 가방 못사..ㅠ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첫 명품이면 클래식한 블랙이 나아
1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블랙 진짜 안들어… 옷도 블랙 진짜 안입어서… 크림이나 베이지가 나의 블랙이야…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루이비통이나 생로랑쪽도 봐봤어? 오래 들기엔 이쪽 라인이 무난할텐데 그리고 명품 구매 많이 안할 예정이면 블랙이 좋아
1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루이비통 생로랑 샤넬은 너무 명품 티나서 부담시러…. 비싸기만 하구…
셀린 미우미우 정도는 내 기분에? 괜찮은거 같았어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최근에 셀린느 아바백 샀어!! 330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루이비똥 에피괜차나! 알마비비나 이런 로고플레이아니라 무난하게쓰기좋아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고민되면 행사때마다 렌트해 .. 나도 연봉 7000넘고 샤넬 딱하나 있는데 느낀게 진짜 렌트가 갑인듯.. 매번 행사마다 그 하나있는 샤넬백 매번 들고다니기 좀그렇고 가격대 생각하면 더 오를거같아서 팔지는 못하고 모시고 다니는데 걍 현타옴..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300라인이면 애매해.. 당장 사지말고 좀 더 있다 돈 여유있을때 확실한걸로 사는거 추천함.. 애매한 명품 몇개씩 쟁여봐야 시간 지나면 들지도 못해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22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무난색으로사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코치 ㄴ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안사는게나아보이는디
1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른가??? 이제 좀 지침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셀리느는 아닌 것 같타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코치 예쁘기만 하고만 왜 말리는 애들 많지..솔직히 300 400 명품 모시면서 다닐바에야 코치 들고 막 편하게 쓸 수 있는게 좋지 않나..다들 명품만 추구하는구만; 난 코치 3개나 있는데 다 가방 분위기 달라서 좋던데
1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브랜드 잘 안따져서 그런가 코치 엄청 고급스럽던디 솔직히 프라다 보다 나앗음…
루이비통이 딱봐도 더 비싸보이긴 했눈데 일상템으로 치면 코치가 내 눈엔 디자인적으로 선택지도 많았고…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도 명품가방 2개 정도있는데.. 잘안맴 ..
트렌드는 너무 빨리 바뀌고.......
내가 스타일 별로안변한다 하면 살만한듯ㅠ
아무리 무난한거 산다해도 스타일 쉽게 변하는사람이면 무난한것도 못듬

1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내 애착가방이 진짜 가죽이고… 은은하고 작게 루이비통… 일케 적혀잇엇으면 두개 샀다ㅋㅋㅋ 스페어용으로ㅋㅋㅋㅋㅋㅋ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코치는 진짜 놉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예전에 300-400선이라면 모를까 지금 300-400이라면 살 명품이 없어
예산을 늘리거나 아니면 명품은 안산다고 생각하는게 좋을듯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그나마 저 300-400선이라고 하면 루이비통 알마bb정도? 올블랙으로..... 400초중반까지 조금 더 올려도 되면 클루니 미니나 다이앤 정도? 일단 명품백 진짜 많이 모을 생각인게 아니라 한두개 이상 못 살거 같으면 그냥 돈 열심히 모아서 에루샤중에 사는게 베스트야 (네가 말하는 가격대 언저리면 에루샤 중에 루이비통 말고는 어렵긴 해ㅠ) 어차피 브랜드 네임으로 사는거라....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시즌백, 트렌드 맞춰서 변형된 (세로가 확 길어진 모양), 과한 로고플레이, 유색가방 (이건 진짜..........ㅎㅎ...........)은 제외하고 블랙+해당 브랜드들 기본 라인으로 나오는 가방만 봐
그렇게 보고 골라가지고 주말에 가장 평소에 잘 입고다니는 스타일 옷 입은 상태로 백화점 아침에 가서 한번씩 다 메봐 (요즘도 줄 길어서 오픈하자마자 가야해)
그리고 최종 결정해서 구매해! 안그러면 나중에 후회해ㅠㅠ
+ 첫 가방에 에나멜, 램스킨(양가죽) 금지 무조건 최소 복스(소가죽) 혹은 캐비어로 사 (스크래치 및 관리 issue)
++ 코치는 명품 가방이라고 보기도 애매한데 좀 알려진 브랜드라는 생각을 벗어나서 보면 가격 대비 너무 좀..... 꼭 정 사야겠다면 살짝 기다려서 아울렛 가면 훨씬 저렴한 가격에 구할 수 있을거야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저거 실뮬 짱예뻐!!! 글구 첫 명품백이면 괜히 예산 맞춰서 사는것보단 잘 들고다닐수있는거 추천 …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루이비통은 가능한 거 몇개 있을걸?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
코치 있는데 잘 써짐 퀄도 좋아 난 무거운 가방 안 좋아하고 금방 질리는 편이라 코치에 만족함
스테디 ㄱㄱ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
저 셀린 금장 한 1,2년만 들고다녀도 질릴 수 있음
처음 사는데 로고 크게 박힌거 + 유색 가방은 진짜 비추천
글구 저 셀린 가방 가죽 스크래치에 약함
나는 비슷한 라인 셀린 클래식박스 고민하다가 루이비통 샀어(400 중후반)
요즘 20,30대 셀린 많이 소비해서 겹치는 것도 싫었음

1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우어려워… 니가 나랑깉이 쇼핑가주면 좋겠다ㅠㅠ 남친도 이런거 전혀 몰라서…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
첨부 사진평소 본인이 잘 듣고 다니는 유형도 생각해서 가!
난 숄더랑 토트백처럼 손목에 거는 거 좋아해서 둘 다 되는 거 샀어
셀러가 루이비통 알마bb를 20대부터 나이드신 아주머니들도 다 든다고 추천해줬는데 내 스타일이 너무 아니였음(내 기준 넘 귀여워보이고 동그란 쉐입 자체가 불호였음)
그리고 가죽 힘 없는 건 관리 어려울거 같아서 뺏어(디올 뚜주흐백 사고 싶었는데 들어보니 생각보다 흐물흐물해서 아쉬웠음)
크로스끈이랑 숄더끈 있는 거 원하면 내가 산거 추천해!
앙프렝뜨인가 무슨 가죽인데 블랙이라 음각 로고가 바로 안보여서 데일리로도 괜찮음!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
첨부 사진마들렌 bb라인도 결혼준비하면서 주변에서 많이 구매하더라고
데일리용으로는 좀 그렇지만 저렇게 입구가 덮는 가방 좋아하면 이것도 선호할듯
난 명품아닌 가방들도 다 바로 오픈할수잇거나 지퍼 있는 가방들을 선호해서 들어만 보고 패스했음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
코치는 준명품 아냐?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
222 토리버치, 코치 이런 브랜드들은 엔트리급이지 명품이라고 하기에는 조금ㅠ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
지금 옷을 블랙으로 입고 다니지 않는다고 해도 사람들이 무조건 유색 사지마라 블랙 가방을 사라고 추천하는 이유는 이염문제, 추후 스타일 변화 가능성 이거 때문일걸
나는 도저히 죽어도 검은색은 못써 내 몸 근처에 검정색 같은건 죽어도 두지 않을거야 하는거 아니면 블랙으로 봐줘ㅠ

1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정도라고??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
갈색만 되더라도 생각보다 코디할수 있는 색상의 범위가 확확 좁아져 그에 반해 블랙은 안어울리는 색이 없다보니까 다들 블랙 사는거야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
개인적으로는 윗댓중에 누가 말한것처럼 에루샤 이하 라인급들 사는건 비추하고싶어
너무 최애 브랜드가 있어서 거기걸 꼭 사야겠다 하는게 아니면 명품계의 상위급인 에루샤 말고 다른걸로 애매하게 돈 쓰면 후회하더라고
생각하는 가격대라면 저 셋중에는 루이비통만 가능할것 같고 루이비통에서 괜찮은 것들 추천 리스트도 같이 적어줄게

1. 알마BB에피 (300대)
2. 클루니 미니 (400초)
3. 옥스포드 락미 (400중후반)
4. 다이앤 (400초) 개인적으로 음각이기는 해도 로고플레이가 좀 과해보여서ㅠ 별로지만 혹시 모르니...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
대표 사진
익인26
대표 사진
익인26
첨부 사진옥스포드 락미 (400중후반)
⭐️가장 추천!⭐️ 내 동생이 같은 질문 했을때 이거 추천해줘서 지금까지 쭉 잘 들고 다니는 중이야
https://kr.louisvuitton.com/kor-kr/products/oxford-lockme-nvprod4450090v/M22735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
대표 사진
익인27
300만원대는 좀 애매하긴함.. 미우미우는 어때? 아르카디백 검색해봥!
1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거 상견례때 들기 애매해….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7
아 본문을 잘 안읽어봤네.. 쏘리! ㅠㅠ 그렇다면 윗댓쓴이 처럼 나는 루이비통 알마BB추천!!!!!! 모양이 유행안타구 의외로 캐주얼에도 잘 들어져!!!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9
첫 명품백은 유행안타고 무난한게 좋아
자칫하면 300만원주고 샀는데 1년만 지나도 촌스러울수있음 그러면 오히려 300버리는꼴..
돈 더주고 유행 덜타는 클래식한 브랜드 추천함...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0
근데 윗윗댓들처럼 들어보고 사는건? 의외로 보는거랑 매는거랑 많이 달라서
나도 원하던 가방들 다 안사고 들어보고 맘에드는걸로만 샀었어!!
그리고 나는 블랙 꼭 고집할 필요는 없다고 생각해, 유색 가방쓰다가 나중에 필요하면 사도 문제 X

1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실 보고사는게 맞는데… 대충이라도 정하고 가려고 그랬징…. 이번주 주말은 너무 바쁘고 다음주 주말에 함 가봐야지ㅠㅠ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0
아하 대충 라인생각하는건 좋은듯! 성공쇼핑 하길 바라 쓰나!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2
코치 괜찮고 미우미우나 셀린느는 별로야
10일 전
대표 사진
익인32
위에 처럼 알마나 스피디 추천...
10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멜라토닌 효과가 잠 자게 해주는거야?
1:46 l 조회 3
나 진짜 어딜가든 놀림캐임 ㄹㅇ어카냐 이거..
1:46 l 조회 3
하 내 방에 개씨꺼먼 모기 있는데
1:46 l 조회 3
영어 공부 시작하고 싶어1
1:46 l 조회 6
회사 직원 킹받는거 있어..
1:46 l 조회 3
생리때되면 식욕떨어지는거 나만그래?
1:45 l 조회 2
여행가는데 친구가 삐졌어
1:45 l 조회 7
교정 2일차1
1:45 l 조회 4
직업군인 아내는 할수있는 직업이 한정적인가?5
1:44 l 조회 35
주변에 결혼한 친구들 생각보다 더 있어서 충격먹음1
1:44 l 조회 12
시간 진짜 빨라.. 12년 됐대1
1:43 l 조회 43
혹시 출산(자연분만) 해본 익 있어?
1:43 l 조회 15
왜 사람들이 20대초반이 끝이라는지 모르겠어 11
1:42 l 조회 62
아니 이 쌀과자 너무맛잇어...5
1:41 l 조회 94
연봉 개적어서 일 열힘히 하고싶지않음5
1:40 l 조회 53
대졸인데 20대 후반에 결혼하는 사람들은 정체가 뭘까?21
1:40 l 조회 97
어학연수 가본 익..
1:39 l 조회 19
젓가락질 못하는 사람들은18
1:39 l 조회 67
국대 감독 차라리 봉준호 감독 앉히라는 댓글 개웃김 ㅋㅋㅋ
1:39 l 조회 14
홍명보 민심회복 방법 개웃기네9
1:39 l 조회 339 l 추천 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