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35830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4
이 글은 7년 전 (2018/9/15) 게시물이에요
나도 내년에 재수 하게 될 수도 있을거같은데 학원비가 65만원이거든..근데 부모님이 부담 되실거 같아서 내가 주말알바라도 하면서 반 보태서 할거같은데 괜찮겠지?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그런생각 했는데 부모님이 재수할거먄 확실하게 하라고 해서 공부만 해써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내가 예체능인데 부모님이 재수 자체를 안원하시기도 하고 1년동안 또 뒷바라지 해달라고 하기도 미안해서 진짜 어떡하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지금 알바면 ㄱㅊ은데 잿 하명서 알바 절대ㅐㅐㅐㅐㅐㄴㄴㄴㄴ 대ㅏㄱ 떨어지고 싶다는 뜻이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정도야?ㅠ 나 진짜 어떡하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재수핟원 다니면서 알바 쉽지않을텐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예체능이긴한데 보통 재수할때 알바하는 사람들 없나?....만약 주말알바하면 알바끝나고 바로 학원가려구 불가능한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닝 부모님이 다 대주셨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좋겠다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는 부모님이 내주셨고, 알바 안하고 그시간에 더 공부해서 익인이가 원하는 대학 가는게 부모님은 더 좋으실 것 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공부쪽이 아니라서 부모님이 더 못믿으시는거 같아ㅠㅠ재수해서 달라지는게 없으면 어떡하냐 너한테 나가는 돈이 한달에 100만원이 더든다 이러셔서 어떻게 해야 할지도 모르겠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 ㅠㅠㅠㅠ예체능이면 음 그래도 부모님을 잘 설득할 수 있으면 좋겠어... 아직 입시 안끝났는데 벌써 재수 결심한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사실 부모님이 허락 안해주시다가 5월달에 허락해주셔서 다니게 됐거든 근데 학원쌤이 이쪽에 재능있다고 막 조금만 더 일찍다녔으면 좋은학교 갈 수 있었을텐데 이런식으로 이야기 많이 하셔서 진짜 재수해서 이악물고 좋은학교 가고싶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예체능은 알바하면서 재수하는 것도 봤어! 주말정도는 괜찮지 않을까?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인스타 잘 아는 익인 있어?
23:47 l 조회 1
취업 증사 뽀샵 개많이 되어있는데 괜찮을까,,
23:47 l 조회 1
너네 알바할때 신기했던거 있냐
23:47 l 조회 1
흰티에 검정브라 원래 노리고 입는거 아니엿어..?
23:47 l 조회 1
남자들 다 이런말 해?
23:46 l 조회 4
내 친구 되게 인간관계 좁고 낯도 가려서 친해지기 어려웠는데
23:46 l 조회 9
다이어트중에 스트레스 받으니까 바삭한 치킨 땡김
23:46 l 조회 4
세일러문 아이돌3명 나오는 에피 남자였다 여자였다 하네
23:46 l 조회 4
보고싶다1
23:45 l 조회 14
타투한 사람들 들어와봐
23:45 l 조회 5
인생에서 잘한일중 하나
23:45 l 조회 15
피부자격증 없어도 피부과 취업 가능? 1
23:45 l 조회 7
집 못살지는 않는데 해외여행 한번도 안가볼수도 있는거지
23:44 l 조회 17
어느 순간 나이 정병 오고 내 나이를 말하기가 부끄러운데4
23:44 l 조회 31
조규성
23:44 l 조회 16
회사에서는 일 잘하는 사람이 갑이야?2
23:44 l 조회 19
공기업 다니면서 내가 젤 학벌 낮은듯ㅠㅠ4
23:43 l 조회 37
아니 피부좋은 남자들은 왜 화장하는지 몰겠네1
23:43 l 조회 15
유튜브 유산소영상 추천해줄 사람!! 부탁 2
23:43 l 조회 7
여자들은 결혼 안하면 불행한게6
23:43 l 조회 3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