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39718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만화/애니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1
이 글은 7년 전 (2018/9/18) 게시물이에요



가격은 3개 다 똑같고

나는 피부가 엄청 나게 하얀편이얌

핑크 섞인 흰색..? 그런 느낌인데 로즈 골드는

엄청 안어울리고..(더 까매보이더라)

실버 찾고 있는데


밑에 있는 로즈골드들은 로즈골드 색에서 훨씬 연한 로골이라고

보면 돼!! 일부러 그런 시계 찾았써!


제발 곩라조ㅠㅠㅠㅠ




익들아 나 로이드 시계좀 골라조라ㅠㅠㅠㅠㅠㅠㅠ사진 있당 | 인스티즈

11111111111111 큐빅 너무 예쁜데 알이 쫌 큼 ㅠ

익들아 나 로이드 시계좀 골라조라ㅠㅠㅠㅠㅠㅠㅠ사진 있당 | 인스티즈

22222222222222 피부가 흰편이라 실버 사려했던건데 알이 핵 큼

무슨 손목의 3/2냐

익들아 나 로이드 시계좀 골라조라ㅠㅠㅠㅠㅠㅠㅠ사진 있당 | 인스티즈

333333333333333333 예뻐서 사려했는데 로즈골드가 안어울림

근데 이건 로즈골드가 ㄷ엄청 연해서 피부 하얀사람도 잘 어울린다고함


대표 사진
익인1
33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1 아니면 3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3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33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3번 카톡 선물하기에서 사려구 했는데 품절이더라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들 3번이군..의견을 수렴햐ㅏ겠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222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흰편인데 로골 잘 안끼게돼...디자인은 3번인데 2번도 깔끔한게 예쁘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쓰니 무슨 시계 써?!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쓰니라니..익이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시계 브랜드 말하는건가?!
브랜드는 잘 몰라ㅜㅜ
많은거는 ost. 학생때 엄청 사재껴놔서ㅋㅋㅋ

자주 사용하는 디자인은
하얀색가죽이랑
실버체인!

로골도 있고 자수정느낌나는 시계 등등 여러색 있는데 저 두개 가장 많이 끼고다녑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3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낼부터 4일간 제주 여행가는데 날씨 어때??
16:42 l 조회 2
알바 빠질거면 대타를 직접 구하라는데
16:41 l 조회 2
이런 애들 혐오스러움
16:41 l 조회 12
남자중에 연애못하는 사람보면
16:41 l 조회 5
우리 32강 못가?8
16:41 l 조회 12
수학쌤 보고 계시나요?1
16:40 l 조회 8
믿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6:40 l 조회 7
아까 음식점에서 물 다마신 플라스틱 병 버려줄 수 잇냐 물어봤는데5
16:40 l 조회 20
나 골프 진짜 싫어하는데 어느정도냐면
16:40 l 조회 5
결제할 때 제발 결제에 집중 좀 해줬으면 좋겠다...
16:40 l 조회 7
차오는걸 뒤늦게 봐서 큰일날뻔함
16:40 l 조회 7
나 엽떡 한번도 안먹어봄2
16:40 l 조회 8
조카 초등학교 2학년인데 처음 만나갖고 잘 보이고 싶었거든?
16:40 l 조회 9
친구가 나한테 남자로 질투 느끼는거 보통 맞아??3
16:40 l 조회 13
두시간전에 타이레놀이알서방정 먹었는데
16:39 l 조회 4
한 브랜드 옷만 주구장창 입는 동료 보면4
16:39 l 조회 15
거울치료 금융치료만큼 확실한거 없어보임 ㅋㅋㅋ
16:39 l 조회 10
대학 다니면서 알바 한번도 안하는 친구는2
16:39 l 조회 18
님들도 계속 쇼츠만 보고있음?
16:39 l 조회 6
주변에 아는 남자 많다고 자랑하는 언니 따라가봤는데 그냥 꺼드럭이었음 이게 뭐야
16:39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