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39718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1
이 글은 7년 전 (2018/9/18) 게시물이에요



가격은 3개 다 똑같고

나는 피부가 엄청 나게 하얀편이얌

핑크 섞인 흰색..? 그런 느낌인데 로즈 골드는

엄청 안어울리고..(더 까매보이더라)

실버 찾고 있는데


밑에 있는 로즈골드들은 로즈골드 색에서 훨씬 연한 로골이라고

보면 돼!! 일부러 그런 시계 찾았써!


제발 곩라조ㅠㅠㅠㅠ




익들아 나 로이드 시계좀 골라조라ㅠㅠㅠㅠㅠㅠㅠ사진 있당 | 인스티즈

11111111111111 큐빅 너무 예쁜데 알이 쫌 큼 ㅠ

익들아 나 로이드 시계좀 골라조라ㅠㅠㅠㅠㅠㅠㅠ사진 있당 | 인스티즈

22222222222222 피부가 흰편이라 실버 사려했던건데 알이 핵 큼

무슨 손목의 3/2냐

익들아 나 로이드 시계좀 골라조라ㅠㅠㅠㅠㅠㅠㅠ사진 있당 | 인스티즈

333333333333333333 예뻐서 사려했는데 로즈골드가 안어울림

근데 이건 로즈골드가 ㄷ엄청 연해서 피부 하얀사람도 잘 어울린다고함


대표 사진
익인1
33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1 아니면 3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3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33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3번 카톡 선물하기에서 사려구 했는데 품절이더라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들 3번이군..의견을 수렴햐ㅏ겠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222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흰편인데 로골 잘 안끼게돼...디자인은 3번인데 2번도 깔끔한게 예쁘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쓰니 무슨 시계 써?!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쓰니라니..익이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시계 브랜드 말하는건가?!
브랜드는 잘 몰라ㅜㅜ
많은거는 ost. 학생때 엄청 사재껴놔서ㅋㅋㅋ

자주 사용하는 디자인은
하얀색가죽이랑
실버체인!

로골도 있고 자수정느낌나는 시계 등등 여러색 있는데 저 두개 가장 많이 끼고다녑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3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토익 노베로 670인데 학원다니면 850 이상 가능할까?
13:15 l 조회 3
옛날에 미용샵에서 염색약 유통기한 지난걸 팔아서
13:14 l 조회 3
난 내가 30대 되면 독립하고 운전도 하고 멋지게 살 줄1
13:14 l 조회 6
축구 근데 진짜 선수들이 너무 속상할듯....
13:14 l 조회 3
국영수 못해도 암기는 잘하는 사람이 더 부러워
13:14 l 조회 8
간호사 친구 취업하더니 내 연락 씹음 1
13:14 l 조회 11
직장인은 썸 시작하고 2주 못보는 일도 흔한가1
13:13 l 조회 8
브로콜리 좋아하는 사람이 있어??8
13:13 l 조회 10
뭐하고 먹고 살아야될지 모르겠어서 삶을 끝내고 싶음1
13:13 l 조회 7
비비크림 어떤게 좋아??
13:13 l 조회 4
진짜 도토리묵은 배가너무차
13:13 l 조회 1
십몇년만에 방에 에어컨 설치했더니 1
13:13 l 조회 9
인형 선물 받았어 ㅋㅋㅋ
13:13 l 조회 10
조립행거 8개월만에 와르르멘션 전조증상이..
13:12 l 조회 12
요즘 날씨 여름치고 괜찮지 않아?
13:12 l 조회 2
회사에서 빠른 나이를 씀…??1
13:12 l 조회 13
나 24살때 젊은 상사가 27살인가 28살이었는데 엄청 젊은거였구나
13:12 l 조회 15
촉 좋은 익들!!!! 나 붙을 수 있으까1
13:12 l 조회 7
카톡 차단1
13:12 l 조회 6
나 지금 모든주식 다 팔고 현금만 가지고 있음1
13:12 l 조회 2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