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41235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96
이 글은 7년 전 (2018/9/19) 게시물이에요
많이 다르면 오늘 사게ㅜㅜㅜㅜ
대표 사진
익인1
웅 근데 스킬 없으면 똑같거나 퍼프가 더 나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그렇구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브러쉬로 바르면 결자국생길수있어서 조심해야댕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래서 난 둘 다 쓴당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완전달라 그리고 브러쉬가 퍼프보다 더 나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퍼프 ㅐ대박임 걍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는 브러쉬 써봤는데 내가 기술이 없어서 그런지 별 차이가 없더라 더 힘들기만 하고.. 그래서 다시 퍼프로 갈아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커버력 강= 브러쉬
자연스러움 = 펖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 아닌데 카부키 브러쉬로 바르면 커버력 퍼프 1도 못따라가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해외익인데 난 메이크업 배울때 항상 커버원하면 브러쉬 썼어. 카부기로 발라도 잘쓰면 커버력 탄탄하고 두껍지 않게 발려. 스펀지는 빨아들이는 역할을하는반면에 브러쉬는 흡수를하지 않는데 어떻게 스펀지가 커퍼가 더 잘된다고 하지... 뭐 바르는 사람마다 다른거겠지. 굳이 반대다 뭐다 할 필요는 없는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브러쉬 잘쓰면 퍼프 절대 못따라같ㅋㅋㅋ ㅊ최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브러쉬로 바르고 퍼프로 자국 두들겨주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피카소 브러쉬 조아 !!!!! 진짜 ㅜㅜㅜ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익이나 혹시 피카소 브러쉬 어떤거 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는 피카소 FB17 브러쉬 ! 윤기창조 브러쉬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고마워!!! 마침 브러쉬 한번 사볼까 생각중이었는데 이거 써봐야겠다 거마워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브러쉬 조아 근데 하고나서 퍼프로 두드려줘야 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난 개취로 퍼프취향이라 정착함
다른건 맞앙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난 브러쉬 너무 어려워서 비싼 거 여러 개 사놓고 안 쓴다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브러쉬하고나서 퍼프 두들두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난 파데따라 번갈아 쓴당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브러시는 모공까지 얇게 잘 발리는데 결이 남고
퍼프는 모공가리려다가 두꺼워질수있어 그리고 브러시가 더 얇고 커버가 더 잘돼 그래서 나는 브러시하고 퍼프로 두드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로드샵 브러쉬 뭐가 좋ㄹ아 ? 브러쉬 써 볼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 아리따움꺼 쓰는데 괜찮은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브러쉬로 얇고 수분감 있게 골고루 펼치고 퍼프로 결자국 두드리면 환상임.
이렇게 하고나서 브러쉬만 쓰거나 퍼프만 쓰면 뭔가 부족하게 느껴져..
하지만 결국 귀찮아서 요즘은 퍼프만 씀ㅋㅋㅋㅋ 브러쉬로 안퍼뜨리고 아예 얼굴 점박이로 시작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브러쉬+퍼프ㅋㅋㅋㅋㅋㅋ 개인적으로 브러쉬가 쫀쫀 감긴다는 느낌이 잇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화장 시작한지 1년도 안돼서 그런가 브러쉬 넘 어려워ㅠㅠㅠ 퍼프만 쓰는중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나 얼굴에 여드름도 있고 자국도 많은데 여드름+모공 가린다고 퍼프로 무조건 두드리다 보니까 화장이 너무 두꺼워져서 그냥 한번 사서 해보자는 마음으로 브러쉬 써봤는데 얇게 발려서 피부 더 좋아보여,,물론 +컨실러 필수지만 쪼아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브러쉬뭐써ㅠㅠ??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내동생곱슬머리개구쟁이내동생...~ 벌에 쏘임 ㅋㅋ
10:10 l 조회 1
어 이거 LG이노텍 그래프잖아
10:10 l 조회 2
마운자로 할까말까1
10:09 l 조회 9
우리 아빠 사서 고생하는거 진짜 싫다
10:09 l 조회 8
얘두라 하닉 290 찍으면 알려줘!!!!!
10:09 l 조회 20
검정색 운동화 없어서 사려고 하는데 조그 vs v2k런 골라줘
10:08 l 조회 9
승차권환불 시간걸려? 2
10:08 l 조회 9
강아지 잘 알들아 우리 강아지 왜그러는지 알려주라ㅠㅠ 4
10:08 l 조회 14
아침부터 파스타 만들어 먹음
10:08 l 조회 6
청년미래적금 세제혜택만 가능한데 할말2
10:08 l 조회 14
진지하게 마운자로가 도움이 될까? ㅜㅜ 고민들어줄사람...5
10:08 l 조회 18
근데 삼전하닉으로 2030 다 부자된거 아니야???5
10:07 l 조회 32
원래 결혼식장 뷔페가 애슐리보다 맛있어?3
10:07 l 조회 17
진짜 20대 후반 익들 다 주식해?3
10:07 l 조회 18
삼전이랑 하닉 얼마선에 들어갈거야? 4
10:07 l 조회 22
차알못 전기차 추천해줄사람!
10:07 l 조회 8
초중딩땐 태권도 피아노 미술학원 다니는게4
10:06 l 조회 17
위가 안 좋아서 입냄새 나는거 고치기 힘들어?3
10:06 l 조회 35
아 성세천하 럽라 확정되니까 흥미 팍 식음1
10:06 l 조회 18
새삼 나 도쿄 디즈니씨 가서 놀랐던 점
10:06 l 조회 3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