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43589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117
이 글은 7년 전 (2018/9/21) 게시물이에요

후방주의 후방주의!!!! 속옷 사려는데 | 인스티즈

팬티가 너무 작은거 어입니까ㅠㅠㅠㅠ.. 난 배까지 덮어주는 안정감 있는 빤쓰를 원하는데 찾아보니까 다 저래ㅠㅠ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나 그래서 애기들 빤쓰입음ㅠ 최강편해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유아용으로 입는거야?? 사이즈는 어떻게해?? 검색 뭐라고해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그냥 홈플러스같은데에서 애기들 빤쮸있는곳 가서 사이쥬 제일 큰거삼!! 한 85였나 90이옸나 그정도까지 나오드라구!! 그리고 생각보다 작아보여도 입으면 다 들어가고 저런 빤쓰보다 작아도 훨씬 편함... 고무줄도 안아프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오오오 확실히.. 내일 한번 가봐야겠닼ㅋㅋㅋㅋㅋㅋ 추석이니까 조카 선물하는줄 알겠지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웅ㅎㅎㅎㅎㅎ 뽀로로를 좋아할까 시크릿 쥬쥬를 좋아할까~~?? 이러면서 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 무난하게 그냥 동물그림있는거삼ㅎㅎㅎ 밴딩도 잘 보고 사야해 밴딩 얇은건 고무줄 아픔ㅠㅠ 밴딩 좀 뚜꺼운거랑 가운데 리본같은거 없는거!! 이렇게 조건을 충족시킨다면 사도됨ㅎㅎㅎ 내 기준은 이렇게 하고 산당ㅋㅋㅋㅋ 내일 빤쮸 잘 사왕!!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오 나돜ㅋㅋㅋㅋㅋㅋ면빤스 최고야 이거 아니면 못 입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빤쓰는 가운데에 리본달린 빤스가 최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롸......? ㅇ,응..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22맞아ㅋㅋㅋㅋㅋ최고로 편함ㅋㅋ그런 편한 빤스는 십중팔구 리본있음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런 의미였구나.. 난 이벤트속옷 그런거 말하는줄ㅎ..... 리본팬티 검색해보고 올겡ㅎㅎ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ㅇㅎ 난 왜 당황했나했는데 그래서얐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ㅋㅋㅋㅋㅋ이벤틐ㅋㅋㅋㅋㅋㅋ너무웃겨ㅋㅋㅋㅋㅋ 약간 청소년? 빤스같은게 그런거 많음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엄마가 사다주면 다 리본있는데 세상편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맞아맞아ㅋㅋㅋㅋ 엄마가 사오는거 ㅋㅋㅋ게다가 대부분 면이라 피부에도 좋음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팬티란 자고로 주욱주욱 잘 늘어나는 밴딩에 배꼽 아래까지 감싸줘야한다구 ~~~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맞아ㅠㅠㅠㅠ 혹시 그런 좋은 팬티 아는거 있으면 소개좀시켜줘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래서 집에서는 엄마가 사준 면빤쓰 입는다 막빨아도 되고 최고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빤쭈는 그냥 자연주의에서 사이즈넉넉하게해서 사입눈당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 중국에서 팬티샀는데 레이스가 허리까지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배 잡아주는건 좋은데 팔들면 바지위로 팬티보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빤쮸는 try 빤쮸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그런 팬티 많아! 비너스에 있음 약간 하이웨스트 팬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난 그래서 마트에서 파는 어린이용? 입엌ㅋㅋㅋ 5개 묶음으로 된거 있는뎈ㅋㅋㅋ 사이즈 95까지도 있다ㅋㅋㅋㅋ뭐 팬티 남보여줄것도 아니라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진짜 편한건 앞에 리본달린겤ㅋㅋㅋ편햌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헉 난 저런 팬티 맨날 찾아다니는데 찾기 넘 힘들어 ㅠㅠ 저기 어디야 쓰니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그냥 티몬에서 본거야 부끄럽구만.. 여기서 3번 옵션이야! 이런거 좋아하면 아마 도로시와라는 속옷 쇼핑몰 있는데 거기 좋아할 것 같아!! 특히 제품명 캔디팝이였나 그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아니 근데 요즘은 빤쓰도 짝게나오니 옛날에는 95입었던것같은데 요즘은 100입어도 별로 안편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그냥 살찐건가,,,,별루 안쪘는데,,,,,8ㅅ8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나도 울 동네 이마트에서 속옷 코너 가면 면빤쮸 4개에 12000원 하는 거 삼...! 사이즈도 다양하고 렬루 편해.. 심지어 그냥 기본 컬러에 디자인도 심플 그 자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코스트코에 파는 캘빈 클라인 팬티 밴딩 짱이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22222편해서 좋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들 덕분에 나 정말 너무 기쁘다.. 진심이야.. 지금 다 찾아보고 있어ㅠㅠ 내 속옷 서랍 터질 것 같아 기뻐ㅠㅠㅠㅠ 항상 찾아다녀도 못찾았던 속옷들이 갑자기 이렇게 많이 생기다니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거들팬티!! 나 항상 거들팬티만 사입는당!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나 면팬티 같은거 네이버 쇼핑에 제일 후기랑 판매수 많은거 대량으로 구매해 봤는데 괜찮더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면빤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아나 저런거보고 비슷하게 샀더니 질 완전 구려 ~~~ 빤쓰가 아주 그냥 저절로 티팬티됨 ㅠ 내빵디가 뭐 킴카다시안 수준이면 몰라 ㅠ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울집 초딩은 같은반 남자애가 월드컵 틀어줄까 물어보면 항상
17:02 l 조회 5
나 잇팁 남친 잇프핀데
17:02 l 조회 3
익들은 좋아하는 영화,드라마,책, 작품 등등 최대 몇번 봤어?
17:02 l 조회 4
하 여름옷 입으니까 살찐거 더 체감됨 ㅜㅜ
17:01 l 조회 3
A잘못이 많이 큰가
17:01 l 조회 4
오늘 시원하다고 한 거 누구야
17:01 l 조회 3
회사에 매일 같은 옷 입고 가도 상관 없지?
17:01 l 조회 2
가족들 다 모여서 밥 먹는데 내가 못먹는 음식이면 따로 준비해서 먹어도 되나?1
17:01 l 조회 3
치즈소스 곰팡이 생겼는데 먹으면 안되겠지ㅜ1
17:01 l 조회 6
아 이마거상 할까
17:01 l 조회 5
정신 나갈것같다 진짜
17:01 l 조회 5
일본인들도 뭔가 반성을 하긴하는구나
17:01 l 조회 6
젤리백 왤캐 비싸
17:01 l 조회 8
퇴사한다고 하고 싶은 거 있어?2
17:00 l 조회 12
메이크업샵 예약금이 10만원이면 2
17:00 l 조회 6
😔
17:00 l 조회 8
건강검진때 성관계 무 체크하면 간호사들 왜 윽박질러….? ㅠ4
16:59 l 조회 71
소기업 투잡 알바하는데
16:59 l 조회 5
중고옷 택 제거되어있으면 좀 그래??
16:59 l 조회 3
축구 그래도 이한범 이기혁 둘 발굴한건 좀 잘됨...1
16:59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