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49402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32
이 글은 7년 전 (2018/9/25)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하.... 진짜 달래주려면 너무 피곤해....  

가만 냅두면 내내 한숨 쉬고  

달래주면 기고만장함 

 

항상 나를 화나게 만들어서 내가 화내면 지가 삐짐 

이럴때 어케해야 함?
대표 사진
둥이1
나..나도 고민이야 이러케 잘 삐치는 사람 첨 봄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그리고 삐진척도 자주해..하나도 안귀여운데 귀여운척이래..어이없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ㅠㅠㅠㅠ 귀여운척이구나 ㅠㅠ 내 남친은 그냥 싫은티 팍팍 내고 그래... 예를 들면 머리를 박박박 긁는다던가... 한숨을 엄청 크게 쉰다던가.... 물건을 세게 내려놓는다던가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쓰나ㅜ내남친도 그래..한개도 안 귀여워. 인상팍쓰고 입내밀고 진짜짜증나보여..왜 그러고있냐고 하먼 그때부터는 이제 진짜 정색시작.. 삐지는 이유도 장난아님..어제는 편의점에서 커피머신기로 커피사먹으려는데 이거 어떻게 먹지? 이러길래 카운터에 말하면돼 했다가..편의점 나오면서 그러더라. 아까 내가 헤매고 있는데 니가 좀 찾아서 알려주면 되지 왜 카운터에 물어보라고 하냐고 (나도 그 편의점 처음 가봄) 이유도 참 황당해...내가 당황스럽다고 하니까 내 반응 때문에 더 기분 나쁘대 안 달래줘서^^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이걸로 겁나 많이 싸웠고 서로 지침..웃긴건 내가 삐쳤을때는 안 달래줌^^ 달래달라고 하니까 왜 갑질하냬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와 연인사이에 다투고 화해하는게 갑질인가.... 믱이다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글쓴이에게
황당한건 그거야..본인이 그런거 익숙하지 않은건 그렇다 쳐..근데 자기는 달래주길 바라면서 ..어떻게 저러나 싶어ㅋㅋ전여친이랑 오래 사겼다는데..대체 어찌 오래 사귄거지 그리고 많이 받아줬나 이 생각이 자주 들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난 지금 같이 공부하다가 내가 잠깐 폰 보니까 공부하라고 승질내는겨; 그래서 알아서 한다고 내가 뭐 니 방해했냐고 했더니 삐져서 지금 6시간째 밥도 안먹고 아무말 안하는중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글쓴이에게
....??하 내 남친인줄^^;아 진짜 황당해..왜 삐치는거야 ㅋㅋㅋㅋ그냥 서운하면 서운하다 말하고 대화로 풀면되지 뭔6시간동안 그러나..쓰니도 답답하게따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글쓴이에게
내 남친은 첨에는 자기가 성슥하지 않아서 미안하다고 사과하더니 이젠 사과도 안 해..나 진짜 어찌해아할지 모르겠다^^ 쓰니 남친은 인정은 해? 잘 삐치는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7에게
인정한적은 없는데 가족들은 쟤 잘삐지는거 알고 있더라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글쓴이에게
쓰니를 잘 달래주기는 해? 그래도 좋은점도 있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글쓴이에게
나진짜 더 열받는거 하나만 더 말해도 돼?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글쓴이에게
응 그럼 말해 여러개 얘기해도 돼 공감되니까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글쓴이에게
어제 ㄱㄱ를 하다가 잘못했는지 오늘 갑자기 옅은 분홍 냉이 나오는거야. 근데 이게 착상혈일수도 있고, 상처가 나서 그럴수도 잇대. 근데 남친은 아무렇지 않은거. 나만 불안한거냐 했더니, 남친이 착상이 바로 되겠냐고 뭔 걱정이녜,,,, 내가 임신만 아니면 걱정 안될 일이냐고, 상처난건 아무렇지 않다는거냐고 했더니 왜 멋대로 생각하녜. 아까 그일이랑 합쳐져서 지금 6시간된거 (참고로 둘다 성인이고 , 비출산 다짐)

7년 전
대표 사진
다른둥이13
글쓴이에게
....?진짜 ㅇㅣ기적이다.잘 삐치는 사람 특징인건가...??본인감정만 충실히 표현하고 상대 감정 기분 헤아리지 못 하는 거? 와우..왜 멋대로 생각해 이 말 할 에네지로 여자친구 어떻게 아픈지 그런거 물어보고 달래주겠다...;하 (나 윗 익인이야 잘믓눌림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3에게
ㅠㅠㅠ 진짜 다른점 다 좋은데... 이럴때마다 너무 화나.... 5년째 사귀고 있고, 명절 이럴때 가족들이랑도 밥먹고 취직만 하면 결혼 할 예정인데 ... 결혼해서고 이럴까봐 걱정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
글쓴이에게
나도..남친이 결혼얘기 가끔 꺼내. 둘 다 나이가 있어서..나도 걱정이야 남친이 자꾸 이런식이면 어캐..쓰나 결혼은 진짜 신중히 해야댸쟈나ㅜㅜ남친의 좋은점은 뭔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6에게
지금은 남친 미워서 좋은점을 생각하기도 싫다 ㅠ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
글쓴이에게
ㅜㅜ..사실 우리 커플은위기야..남친은 자꾸 삐치고..그런 모습 달래주기 싫어 나는.. 진짜 어떡하지ㅜㅜ헤어지자니 주변사람들이 다 알아서..좋은점도 있기도 하고..쓰니고생한다...아프겠다 많이ㅜㅜ병원가봐야는거 아냐?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8에게
내일 아침에도 분홍 냉 계속 나오면 병원 다녀오려구... 당분간 ㄱㄱ는 없다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
글쓴이에게
막말로 자기 거기가 다쳐서 피나오거나 쓸렸는데 여친이 냉정하게 반응하면 기분 잡칠텐데..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내 남친.. 하.. 시도때도 없이 안 빠졋어도 삐진척하면서 입술 쭉 내밀고 있는데 안 귀여움.. 피곤해.. 계속 삐져.. 내가 삐졌냐고 물으면 아니라면서 엄청 틱틱대고..
7년 전
대표 사진
다른둥이11
ㅇㅈ. 대체 뭐가 귀여운거지? 상대는 안 귀엽다는데 본인만 귀여운가..내남친이랑 똑띠다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아나 내 남친같은 사람이 더 있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입술 쭉내밀고 시무룩한척 삐진척하는 거 사귄지 일주일 정도 때나 귀여울락 말락했지 35일째인데 만나면 꼭 한 번은 입술 쭉.. 하는 거 보니까 짜증날라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 귀엽다고!!!!!!!!!
7년 전
대표 사진
다른둥이14
내남친은 70~80일정도 됐는데ㅜㅜ계속 이러니 진짜 짜증나.. 안받아주면 또 삐치고, 한 개도 안 귀여운데.. 안 귀엽다고 하면 상처받음..무슨 미취학 아동도 아니고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
진심 공감.. 내가 연애를 하는 건지 아이를 키우는 건지.. 한 2주째부터는 남자가 아니라 그냥 애로 보임..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
내남친 잘 삐지고 이 삐진거 안풀면 화로간다 ㅋㅋㅋㅋㅋ 진짜 어이없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마자... 답답 끝판왕.... 자기가 먼저 좀 유하게 다가올 생각 1도 없음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헐 난줄 연애초기에는 이유도 몰랐고 이제는 대충 이해할거 같은데 아직도 대체 왜 그 포인트에서 삐지는지 이해가 안가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21
아니 이유라도 말해주면 아 가치관 차이구나 하고 맞춰주기라도 할텐데 혼자 꿍해있으면서 삐지진 않았대. 회피만 하다 잠수이별 선택하신 전남친씨ㅎ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마자 왜 삐졌냐고 물으면 안삐졌다함. 근데 화해하고 나중에 말하다보면 어떤 이해할수 없는 포인트에서 삐진거 맞음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재회했는데 너무 억지같아..
10:16 l 조회 5
처음으로 출근했다고 연락이 안오는데1
10:14 l 조회 7
싸우고 이런거 이해해?2
10:09 l 조회 16
썸타는게 젤 설레는듯 12
10:08 l 조회 42
연애초인데 너네라면 서운할 것 같아?
10:08 l 조회 11
차도 없고 집도 없어서 만나면 데이트가 주로 먹는건데현타와3
10:00 l 조회 50
연애중 애인 부모님이 많이 아프신데 ㅠㅠㅠㅠㅠㅠㅠㅠ 나도 얘기 듣느라 힘들어죽겠음... 어떡하지 8
9:59 l 조회 32
모솔탈출 했는데 사귈수록 마음이 더 커져 보통?5
9:57 l 조회 27
엣티제 남익 있어?
9:52 l 조회 6
생리 안해서 임테기 해보려는데 애인한테 말해?3
9:52 l 조회 30
이 말 자주 들어본거면 본인성격 돌아볼필요 있는거 공감함?4
9:41 l 조회 50
사후피임약 먹어본사람 생리 얼마나 밀렸어?? 7
9:40 l 조회 23
보통 장기연애하다 연애시작하면 결혼까지 간다며... 2
9:33 l 조회 59
장거리 재회가 가능해? 10
9:31 l 조회 26
본인표출직장인 기준 이거 플러팅 같아? 7
9:26 l 조회 50
같이 조개 캐러 가자는 말 플러팅이다 vs 아니다6
9:23 l 조회 43
서양에 적응하는거 그사람들이랑 어울리려고야?2
9:22 l 조회 14
연락빈도 줄어서 슬퍼
9:20 l 조회 18
본인표출둘다 첫연애고 시간좀 갖자는데 너무 힘들어.. 어떻게 버텨야해? 😭 5
9:11 l 조회 51
나보다 조건은 부족한데 사람만 좋으면 만나볼 것 같아?7
9:10 l 조회 39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