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51493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6
이 글은 7년 전 (2018/9/27) 게시물이에요

무쌍에 눈이 얇게 길어서 그런지 그냥 옆만 쳐다봐도 째려보는 듯한 느낌이래

이때까지 신경 안쓰고 살았는데 우연히 찍힌 사진보고 좀 심각한 것 같아서 고민이야

쌍수하면 눈이 동그래질텐데 그러면 좀 나아질까?

내 눈이 보편적인 미의 기준에 부합하진 않아도 나름 내 매력이라고 생각해서 그냥 살고있었는데

눈빛때문에 오해를 많이 받으니 걱정이다..

그래서 일부러 바닥만 보고 다니니까 성격도 덩달아 소심해지는 것 같고..


대표 사진
익인1
삼백안? 이면 그럴 수 잇다고 들은 것 같은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삼백안은 아니지만... 혹시 사진 봐줄 수 있을까? 눈 수술을 하는게 답일지 아닐지 고민이라서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웅웅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진짜 쓰니 말대로 눈이 옆으로길어서 그런 느낌 받을수도 있겠다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맞지... 고민이다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 나도 진자... 심지어 눈 안좋아서 어디 볼 때 미간 찌푸리고 있으니까 ㄹㅇ 험악한 앤줄 알아,,ㅠㅜㅜㅜ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ㅠㅠㅠ진짜 눈도 치켜올라간 눈이라서 더 심한 것 같기도하다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주식으로 200 이상 날리는 경우 흔함??
22:12 l 조회 1
옷 몇벌로 돌려입는 직장인들은 장마기간에 어떻게 해??
22:11 l 조회 1
동성(女) 사랑 이거 쌍방일 가능성 있을까?
22:11 l 조회 1
가을인지 여름인지 지금 밤공기 개좋다
22:11 l 조회 1
내년까지 개거지로 살고 교환학생 다녀오기vs 대딩 때 해외여행 많이 다니기
22:11 l 조회 1
진짜 쓰레기를 가져가는 사람이 있긴한가보네…
22:11 l 조회 1
뒷담하면서 앞에서 잘하는 심리가 뭐야?
22:11 l 조회 1
탐폰 끼는게 어려워 빼는게 어려워?
22:10 l 조회 1
하루종일 잤다니까 증거가 있냐는데
22:10 l 조회 1
네웹 AI챗 나오면 일러스트는 어떻게 됨
22:10 l 조회 2
다들 쓰레드앱 들어가봐 전남친 팔로우 되어있음🚨🚨🚨
22:10 l 조회 6
나 유방암이면 어쩌지..
22:10 l 조회 6
유니클로에서 양말 사 본 사람..!!!!
22:09 l 조회 11
로맨스스캠 진짜 조심해라1
22:09 l 조회 23
생일축하 안해주는애보다 가격 안맞춰주는애가 더 싫어5
22:08 l 조회 15
야동, 성 이런쪽 대놓고 드러내는 남자 어때?6
22:08 l 조회 21
방금 밥먹었는데 배고파 살찌는 신호인가
22:08 l 조회 3
원피스 우리의 꿈 듣고 우는중1
22:08 l 조회 7
그거 앎? 환율 지금도 방어중인거
22:08 l 조회 14
의사가 진짜 다른 전문직에 비해 넘사벽인게1
22:08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