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52595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0
이 글은 7년 전 (2018/9/27) 게시물이에요
내가 할 수 있을까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내가 할 수 있을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피 못보면 못하는거고 아님 할수 있을듯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명감 이런 게 없어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내가 할 수 있을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왜 그런 생각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람 생명 다루는 일인데.. 너무 취업하고 돈만 보고 가나 싶어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허허..난 간호사는아니고 임상병리사인데.
일하다보면 사명감으로 일하는 사람은 손에 꼽을껄?
입사한지 얼마안된 사람만 그럴거같은데..
주변 사람들한테 물어보면 취업때문에 한 사람도 엄청 많아.
너만 그런거아냐 ㅋㅋ
나도 입사 초에는 사명감에 사로잡혀서 일했는데 ㅋㅋ
2년 넘으니까 그런것도 아니고... 그냥 먹고살아야하니까 일하는거같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내가 너무 이상적인 생각만 하고 있었나보다..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근데 그래도 병원에서 일하는 거는 신중하게 생각해야하는게 맞는것같아.
쓰니 생각이 절대 틀린게 아냐
일하면서 저런생각도 절대적으로 필요하다고 생각해.
병원은 기계찍어내는 공장처럼 단순한 노동이 절대 아니니까..
뭐라 말을 해야 할 지 모르겠는데... ㅜㅜ
아무튼 쓰니 생각도 틀린게 아냐. 화이팅!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응원해줘서 고마워ㅠㅠㅠ!!!!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정치 잘 모르거나 극단적인 사람들한테 꿀팁줌
21:09 l 조회 1
다음 전쟁은 북한이 아니라 중국 대만이 유력해ㅋㅋㅋ
21:09 l 조회 2
던킨 버킷 음료 배달도 되네?안터지나
21:09 l 조회 2
현재 51시간 단식 진행중…
21:09 l 조회 4
가슴큰익들아 붙는 옷입을때 브라 뭐입거
21:08 l 조회 10
인스타 붙잡고 살드만4
21:07 l 조회 20
대전에서 고속도로 연습하기 좋은곳 있을까?
21:07 l 조회 6
남이 얘기 못한다고 계속 말하면 걍 넘겨라 제발..
21:07 l 조회 10
예단은 신랑측에서 뭘 해줘야 주는거 아냐?
21:07 l 조회 9
요즘 네일 어떤게 유행이야??1
21:07 l 조회 3
나한테 화 낼거 다 내놓고 내가 혼내는게 아니라~ 이러는 사람들 너뮤 싫음2
21:06 l 조회 19
친구가 더치페이하자고 했는데 정떨진거 좀 그런가5
21:06 l 조회 24
나 생리 좀 불규칙한데 다낭성 있는거임 ?8
21:06 l 조회 10
너네 이런 경우 연애지속 가능함?ㅈㅂ도와줘5
21:06 l 조회 33
동생이 28살인데 아직도 직장생활 안하는건지 못하는건지 모르겠는데, 경계선 지능장애들 대부분 사회생활 못해?3
21:06 l 조회 29
나도 적성 찾규싶다..2
21:05 l 조회 9
친구 연애얘기 진짜 왤캐 안 궁금하지ㅠ1
21:05 l 조회 17
공무원에서 공무원으로 이직 많이해?
21:05 l 조회 12
세희123(키세와) 보는 사람??
21:05 l 조회 8
신입인데 나 너무 얼타는 거 같아 6
21:05 l 조회 3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