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56778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786
이 글은 7년 전 (2018/9/30) 게시물이에요

나 단발이면 뭔가 전신샷 안예쁘단 고정관념있었는데 | 인스티즈 

 

단발도 이쁘구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뒷모습도 괜찮으려나 내가 마르지 않아서 고민이네
대표 사진
익인1
신예은 짱예,,,,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저 사람이 이뻐서 그런건가 ^^ 그럼 다시 고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헐 나도 쓰니랑 같은 고정관념있어..!
근데 나 어제ㅣ 단발로 잘랐다... 리즈찍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진쨔???? 난 사실 뒷모습이 걱정이야 머리카락 자르면 등이 휑할까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노노노 막 그렇게 허전하고 그렇진 않더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단발하니까 뒤에서 봤을때 등 더 넓어보이더라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그래 나 이거 걱정중이였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Pc화면 어퀘 노이즈없게 찍니.. 젤 궁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Pc에 폰 갖다대면 그림자 생기고 빛굴절되고 장난없던데 잘찍었다,,, (글 포인트에 빗나간 궁금증ㅈㅅ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앜ㅋㅋㅋㅋㅋㅋㅋ몰라...? 그냥 찍었는데 나름 팁이 있다면 살짝 멀리서 카메라 확대해서 찍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 안마른데 단발 때 뒷모습 리즈사진 많아쏘!!! 정관념이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진짜????? 단발 뒷모습짤 좀 찾아봐야렜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단발에다가 밑에 고데기나 펌 살짝 하면 그 헤어만큼 예쁜게 없던데....난 얼굴형때문에 절대 못하는 헤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단발에 로망있어 ㅠㅠ 한번 질러보고싶은데 머리카락 긴게 또 패션에 도움된다 생각하는 사람이랔ㅋㅋㅋㅋㅋㅋ진짜 고민이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첨부 사진단발에 뒷모습이면 이런느낌?! 반묶음이긴 하지만! 참고해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예뻐.....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뭐야 이쁜데?!??? 안 휑하고 이쁘다 헐 키가 커서그런건가????? 비율 좋아서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별로 키안커! 164임! 단발 자르자 쓰나!! 기기기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나도 164인데 용기내봐!?????? 지금 너익 뒷모습짤이 나 완전 용기주고이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넘 이쁘 ㅠㅠ 내 고정관념 다 사라졌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와아ㅏ 너무 예쁘다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학뭐야 나 신예은님인줄 알았어 ㅜㅜ짱예너가 인티하나해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완성은얼굴입니다...그래서내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참을까 단발병....역시 저 분이 이뻐서 그런건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제가 지금후회중입니다...
물론쓰니는나랑다르게이쁠수도잇지만흑흐구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저거 웹드야? 뭐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에이틴인데 잼업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에이틴! 인기 짱많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에이틴! 나 원래 안봤는데 이 분이 단발 이쁘다길랰ㅋㅋㅋㅋㅋㅋㅋ단발보려고 보는중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에이틴! 웹드라마인데 진짜 대박 재밌오....... 후반부 결말이 좀 맘에 안들지만 그래도 재밌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첨부 사진단발도 뒷모습 이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헐 너무 예쁘다ㅜㅜㅜㅜㅜㅜㅠㅜㅜㅜㅜㅜ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이쁘다....아니 근데 단발 뒷모습 이쁜사람 다 이쁘게 말랐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단발 뒷모습이 귀요미 포인트아니니???? ㅎㅎㅎ
묶어도 새꽁지같이 라 내가 맨날 친구머리만진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진짜???? 난 왜이렇게 휑할것같냐 ㅠㅠㅠㅠ특히 내가 하면 뭔가 등이 휑할것같애 넓어보이곸ㅋㅋㅋㅋㅋㅋ앞모습보다 뒷모습이 더 걱정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예쁜사진은 아니지만 나도 등치있는데 일케나와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생각보다 안 휑하네!????? 솔깃 단발로 잘라버릴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등에 머리카락 없으면 허전할줄ㅋㅌ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도 원래 긴머리였는데 머리 다상하고 망해서 잘랐거든ㅋㅋㅋㅋㅋㅋ근데 예뻐서 만족스러워써 내 친구가 나 단발한거보고 단발뽐뿌 쩔게와서 자를뻔했다하더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근데 단발도 도하나처럼 머리가 작아야 이뿌더라....(내기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앗ㅎㅎㅎ도하나로 참고하려던 내가 멍충이여쎀ㅋㅋㅋㅋㅋㅋㅋㅋ후 근데 이분 엄청 이쁘시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머리숱 많으면 예쁜것같아,,나는 머리숱도없고 반곱슬이라 왼쪽오른쪽 머리가 비대칭이라,,,졸업사진찍은거 나왔을때 주꼬싶엇옹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보통이라고 하시던데 미용사분들이 모발굵고! 아 단발로 찍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yes~~~~완전 착달라붙고 옆에 비대칭에 완전 이상하게 나왔어,,저정도 길이는 이쁜것같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내 친구 단발하고 뒷모습찍은 사진있는데 넘 기여워 ㅠㅠㅠㅠㅠㄹㅇ ㅠㅠㅠㅠㅠㅠㅠㅠ친구한테 허락맡으면 한번 올려볼게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진짜???? 궁금하다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귀야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사실 친구가 그렇게 마른체형이나 그런게 아닌데도 충분히 뒷모습 예쁘게 나올수 이따!!그니ㄱ까 쓰니도 하고싶다면 충분히 해버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넘 기엽뽀짝하지않니ㅠㅠㅠㅠㅠㅠㅠㅠ단발이여도 뒷모습 일케 기엽고 예쁘게 나올수이써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자를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익이니는 아무거나 다 어울릴거야!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단발은 살이 있고 없고보단 어깨라인이 더 중요한 것 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마이갓 단발..왜이렇게 어려운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구니까... 내 친구들도 나 똑단발 어울린다 했는데 내가 어깨가 넓은 편이어서 못하고 있어ㅠㅠ 글구 단발은 씨컬 같은 몽글몽글한 느낌 내면 세상 귀여움 다 가져간거 같으니까 펌이링 같이 도전해봐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쓰니 인생은 길다 한번쯤 단발 하는것도 좋아 그래서 나도 어제 30센치 넘게 잘라버렸어!! 기분전환도 되고ㅎ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용기 대단하다.......머리카락은 빨리 자랄 수 없는거라 나 진짜 엄청 오랫동안 고민중인데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자를래❣️ 내일 자르러가야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근데약간그건있음 단발사진볼때 긴발이면 더 이쁘겠단생각해본적은 있는데 그 반대는 없었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자를라했는데 또 고민되자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이제 옷 두꺼워지니까 등이 덜 허전할 것 같기도해서 그냥 한번 컷 해버릴라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단발 최소한 뒷모습만큼은 장발 따라가디 어렵다ㅠㅠㅜㅜ 열심히 기르는중 난 뒷태 장발보더 예쁜고 못보ㅓㅆ어ㅠㅠ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단발 뒷모습 이쁘던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모델의중요성아닐까ㅠㅋㅋ 얼굴 작으면 뭔머리 해도 이쁘더라ㅏ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첨부 사진단발 뒷모습 은근 괜찮더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첨부 사진나두 단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와 말랐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헥 아니야... 위에 나보다 마른 익인이들 많아... 고마워 ㅠㅠ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목 긴 사람이 단발하면 이쁘던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단발에 키크면 디게 모델같고 이쁘지않나??늘 그렇게 생각했는데 희힇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그 오마이걸 비니가 진짜 단발 정석 같음 너무 예뻐 근데 단발로 귀엽다 말고 예쁘다고 생각되는 사람들은 내 기준에 약간 직각 어깨에 목이 길고 하얀 사람이었으.. 백설공쥬 느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어깨 넓으면 노오..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콩국수만 먹으면 속이 안 좋아
19:05 l 조회 1
자취러들 저녁 뭐 먹어?
19:05 l 조회 1
오늘면접봤는데 너무 부풀려짐 .. ㅋㅋ ㅠㅠ
19:05 l 조회 1
속눈썹 붙이는 익들아 처음 사보려는데 뭘 사야할까?
19:04 l 조회 1
친구들끼리 여행가는데 계획을 나만 짜는 게 댕빡침
19:04 l 조회 1
혹시 노인이랑 동안은 대부분 유전이야?
19:04 l 조회 1
할 일을 막상 하면 우울하지않아 미룰때 우울한거지
19:04 l 조회 1
결혼할라면 살 빼야되지?
19:04 l 조회 1
아 근데 나이 깠을 때 나보다 나이 많은 사람한테 어리다 하는 거
19:04 l 조회 1
엽떡 분모자 변경하면 떡 아예 없어??
19:04 l 조회 1
일본으로 이민가기 vs 중국으로 이민가기
19:03 l 조회 1
내인생에이런일이 국밥 먹는데 똥파리나옴
19:03 l 조회 1
으 강제로 토해도 될까... 배가 너무 아파ㅜㅜ
19:03 l 조회 1
공기업 피티면접 어케 준비해? 팁좀 ㅠㅠ
19:03 l 조회 1
아 나 임신인 거 같은데 무서워서 임테기를 못하겠어
19:03 l 조회 2
미세플라스틱 다큐 봤는데 개소름돋아
19:03 l 조회 7
이재용한테 전해줘
19:03 l 조회 5
마운자로 2주에 3키로씩이면
19:02 l 조회 3
동숲에 8만벨 있으면 적당히 있는거야?1
19:02 l 조회 4
아까 오전에 지하철에서 옆모습이 잘생긴 남자 봤음
19:02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