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62499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28 출처
이 글은 7년 전 (2018/10/05) 게시물이에요
아빠 회사 나왔을 땐 맨날 부부싸움하고 난 맨날 자해했는데 아빠 사업 새로 하시고 잘되니까 많이 웃고 저녁도 같이 먹고 사람 사는 거 같다 돈 없는 게 진짜 제일 불행하다 난 죽을 때까지 그때를 못잊을거같다 그래도
대표 사진
익인1
맞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여유가 있어야 행복도 오는 것 같음 현식이 그래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솔직히 옛날엔 긍정적이라 돈이 무슨 소용이냐고 했지만 직접 느끼니 돈이 모든 걸 좌우하는 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좋겠다 우리집은 언제쯤 그렇게 될까 큐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랜시간동안 진짜 지옥이였어.. 익인이도 하는 일 다 잘되고 원하는 거 다 이뤘으면 좋겠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돈이 웬수지. 진짜 돈돈 하는것도 질린다 이제는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너무 싫다 이 현실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ㅁㅈ 진짜... 돈 없으면 가족들끼리도 괜히 자주 싸우게 됨..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왤까 맨날 싸워 맨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인정 돈 없어도 행복할 수 있다는데 싸움의 모든 원인이 돈인걸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거 다 거짓말이거나 정말 소수야 진짜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 불행 태어나서 지금까지 쭉 진행중...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돈 진짜 싫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돈 좋아.... 많았으면 좋겠는데 그래본적이 없다.... 풍족해보고 싶어 ㅠㅠ 단 일주일만이라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돈이 있다고 해서 행복한건 아니지만 없으면 불행한건 맞는거 같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맞아 무조건 돈과행복이 비례하지는 않지만 어느정도는 필요함 행복하려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ㄹㅇ 경제적 여유가 마음에 여유를 가져다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ㅁㅈ.. 돈이 행복의 자체는 아니지만 행복을 불러일으키는 매개체지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 다른거보다 돈이 정말 되게 큰 비중을 차지한다는게 너무 공감 돼..나는 그래서 가끔 슬퍼
돈이 날 따라야 되는데 내가 돈에 의존을 해서 나한텐 돈이 곧 내 자존감이 되버린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헐 우리집도 그래 우리아빠 사업시작하기 전에 엄마아빠 맨날 싸우고 여행가서도 싸우고 그래서 나 그거 아직도 트라우마로 남아있고 아빠 집 잘 안들어오시고 걍 그렇게 살았는데 한 몇년전부터 아빠 사업잘되고 물론 오빠랑 나랑 학비만 1억넘어섴ㅋㅋㅋㅋㅋ 아직 돈걱정이 아예 사라진건 아니지만 그래도 진짜 웃고 아빠도 잘 들어오고 엄마아빠 싸운거 안본지 몇년은 된듯? 여튼 싸워도 돈때문에 싸우진 않아 진짜 돈이 다는 아니더라도 나한텐 돈이 다야 진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오죽하면 요즘 말에 여유는 돈에서 온다고 하더라..쓰니도 부모님께서도 많이 힘들었겠다 앞으로도 행복하길 바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내가 지금 딱 집안이 돈 때문에 박살난 상황이야 그냥 죽고싶고 아무런 생각이 안들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완전 공감... 우리집도 잘 살다가 사업실패로 망해서 빚더미에 올랐다가 이제야 여유 좀 있어졌어
옛날엔 돈 없어서 울고 맨날 싸웠는데 지금은 화목하고 편해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난 러브버그 적응함.... 아마도.. 거의....
14:52 l 조회 1
주식도배되네
14:52 l 조회 1
250을 오늘 볼 줄 몰랐어요..
14:52 l 조회 1
하닉 떨어지는 건 ㅇㅋ 알겠음 근데 미국 반도체는 왜 나락가는겨
14:52 l 조회 1
근데 못생겼는데
14:52 l 조회 3
하루아침에 주식 -1300만원 잃음
14:52 l 조회 3
개방교합 교정 끝났다
14:52 l 조회 2
코스피 -8 ㄷㄷ
14:52 l 조회 7
한국도 일본이나 유럽이 변한거처럼 결국 속지주의로 변하는느낌
14:51 l 조회 6
주린이 하이닉스 추매하려고 하니까 거부 당했어2
14:51 l 조회 21
공부하다 세월호 얘기가 나와서 궁금한건데
14:51 l 조회 4
혼자 8월말에 해외 가볼만한곳 추천점 ㅠㅠ
14:51 l 조회 5
애들아 나 오늘 맘터먹을거......
14:51 l 조회 9
얘들아 이 블라우스 유행 지난거 같음??2
14:51 l 조회 26
책 편집자 후기 읽는데 개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
14:51 l 조회 8
이런 목적으로 단쉐 같은 프로틴 먹는 건 괜찮아? 1
14:50 l 조회 9
내가 계속 하이닉스 떨어질거라고 말했잖아...8
14:50 l 조회 54
6만원 지갑 살말 40 4
14:50 l 조회 30
여름인데 다들 몸무게 몇이야??9
14:50 l 조회 29
밖에 햇빛 미쳤네…
14:50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