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62755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6
이 글은 7년 전 (2018/10/05) 게시물이에요
ㅈㄱㄴ!
대표 사진
익인1
헌팅술집!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술집에서 만나면 어때? 진짜 나쁜 의도가 아니고ㅜㅜㅜ 막 믿을 수 이쏘..?ㅠㅠㅠㅠ 나도 가볼까???ㅜ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ㅋㅋㅋ사실 나도 첨에 되게 못 믿었지ㅠㅠ근데 얘도 그렇고 나도 그렇고 그냥 친구들이랑 놀러 왔던거구 자주 다닌건 아니었어! 진짜 잘 만나면 좋은거같아!! 우리는 운이 좋았던거지 뭐ㅎㅎ현재 2년 다되간당!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부러워ㅜㅜㅜㅜ 나도 크흠 한 번 크흠 가보도록 할겡! 오늘 차엿거든!! 크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ㅇ..ㅇ.앗.......보란듯이 좋은 사람 만나ㅠㅠㅠ아니 꼭 좋은 사람만날거야 어디서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에게
헤헤 고마웡!! 이제 좀 날 꾸미고 다녀봐야겠다!!ㅋㅋㅋㅋㅋㅋ 힣 고마워 예쁜 말 해줘서용❤️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러쉬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우 그냥 러쉬에서 만나구 번호 따인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웅웅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ㅜㅜㅜ 부럽다ㅜㅜㅜ 나도 운명적인 사랑.....!ㅜ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재수학원!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옹!!! 대박 ㅜㅜㅜㅜ 부럽다ㅜㅜㅜㅜㅜ 난 어디서 만날 수 이슬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지금은 없지만 전남친들은 대학교, 친구소개, 알바하던 곳에서 만났었당 생각보다 만날 수 있는 곳은 많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ㅜㅜㅜㅜ 여중여고여초과인 나익은 웁니다ㅜㅜㅜ 알바..시작해볼게요.... 잉잉.....ㅜㅜㅜㅜ 고마워!!!!ㅜ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친구가 아는사람들이랑 술마시러 가는거 따라 갔다가 서로 호감생겨서 바로 만났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쓰 부러웜..... 나도 그런 운명적 만남... 조아해....... 부러워요-......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꽃다발 골라주라!!❣️
2:27 l 조회 2
애기야 보고싶어어어어
2:27 l 조회 5
왜 외국은 빵댕이 큰거 좋아ㅎㅐ???
2:27 l 조회 5
설교행 시험봤는데2
2:26 l 조회 8
너넨 너의 베프의 베프가 너야? ㅎㅎ
2:25 l 조회 8
할머니할아버지랑 상해여행 힘들까?
2:25 l 조회 7
책/독서 혹시 이 책 제목 알려줄사람 ㅠ2
2:24 l 조회 27
나이정병은
2:23 l 조회 10
만화/애니 애니 입문한 지 얼마 안 됐는데 주술회전 회옥옥절 극장판은 티빙에서 못 보나?ㅠㅠㅠ
2:23 l 조회 6
인프제가 너에게 진지한 얘길 꺼냈는데 잘 안맞는 대답이거나 별로였다?
2:23 l 조회 11
나 날씬한 체형인데 마름으로 살 빼면 남자친구 좋아할까
2:22 l 조회 13
한번 상황상 거절?당했는데 또 물어보기 무서움
2:22 l 조회 6
익들아 나 지금 장미라즈베리맛 빼빼로 먹는중임 ㅁㅊ 1
2:22 l 조회 19
쉬인에서 마넌에 밈반팔티 두개 삼 ㅎㅎ1
2:20 l 조회 20
편의점 알바생한테 할저씨가 자꾸 말 걸고 하는데 저거 해방시ㅕ드려도 괜찮을까2
2:20 l 조회 21
난 솔직히 처음부터 저 사람과 거리가 얼마까지인지가 보여서
2:20 l 조회 14
안설레는데 연애하는게 나쁜거야?
2:20 l 조회 14
안졸리는데 게임하거나 넷플보면
2:20 l 조회 17
와 내 앞에서 귓볼 피지 짜는건 뭐하자는거지?7
2:19 l 조회 80
소개팅 거절멘트 어떤지 봐줘7
2:19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