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64832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
이 글은 7년 전 (2018/10/06) 게시물이에요
얘 애긴데 사람손 엄청탄거같애 완전 애교부려 안떠나 

근데 엄마 없는거같아....
대표 사진
익인1
간택 당했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모시고 살자 집사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나 셰어라 애기 못 데려가ㅠㅛ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몰래 키우자 쉿 조용히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인실이야.....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에게
고양이를 싫어할수 없어 다들 반겨줄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얼굴이랑 몸 깨끗해?? 그럼 엄마있을수도있업..!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주변 주민들이랑 지나가다 얘기했는데 저번에 어떤 고양이키우는 아주머니네 딸이 목욕시켜주고 밥먹이고 다시 데려다놓고 그랬대 길냥이 맞는거같은데 완전 개냥이야 이미 사람손 많이탄것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이고..아기냥이 함부로 데려가서 사람손타게하면 길에서 적응하기힘들어할텐데...ㅠㅠ어미있을지도모르는아가를 ㅠㅠ안타깝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길에서 자주 본 애기라 데려갔나봐 나도 지난번에 한번 본적 있는것같아 생각해보니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응응 ㅠㅠ근데 항상 어미가 애기랑같이다니는게아니라서 어미가있는상태에서 사람손을타서 어미한테 버림받은걸수도있는거고.....특히 아가땐 데려가서 사람손타게하고 다시 길에 내버려두는거 좀 무책임한건데 그분 입장에선 도와주는거라생각하겠지만 ㅠㅜㅜㅠㅠ아기냥이 안타깝다...어릴때부터 사람손타면 길에서 적응하기힘들거든.......누가 입양해갔으면좋겠다ㅠㅠ사진찍어서 sns나 고양이커뮤카페에 누구든 데려가라고 올려보는건?ㅜㅜ 나쁜사람 안만났으면좋겠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완전 애기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완전 애기까진 아닌데 일단 애기야..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오늘 되게 가을날씨 같다
9:39 l 조회 1
온 지구가 32강을 막고 있다
9:39 l 조회 1
동남아 공항에서 2시간 30분 기다리는 거 가능?
9:39 l 조회 1
지거국이랑 중경외시랑 학벌차이
9:39 l 조회 1
말많은친구11 말없는친구22 중에 누구랑 친해지고싶어?
9:39 l 조회 3
회사가 너무 나이들어서 추노각재는중
9:38 l 조회 3
치이카와(먼작귀) 긴 꼬리가 가지고 싶은 치이 🤔
9:38 l 조회 3
똑같은 잡일을 해도 누구는 부려먹기 좋은사람 누구는 잡일도 해주는 고마운사람이 되는걸까 차이가 뭐지
9:38 l 조회 2
닥터마틴 뒷꿈치 패드 없이 신고 다니는 객기 부림1
9:38 l 조회 3
퇴사하고 싶을 때 쿠팡 나가면 생각 사라졌을텐데
9:38 l 조회 5
넙대대한 얼굴은ㅜㅜ앞머리를 내린다 vs 깐다 2
9:38 l 조회 4
안 친한데 밥 얻어먹었으면 결혼식 축의금 해야겠지...??1
9:38 l 조회 5
키 154에 51키로면 통통 맞지?2
9:37 l 조회 4
레즈에게 인기 많은 상이 따로 있나?2
9:37 l 조회 7
치이카와(먼작귀) 합- 냠냠
9:37 l 조회 4
우리 회사 평균연령 레전드임 거의 60-70임…5
9:37 l 조회 22
네일 이런것도 보수 돼?2
9:37 l 조회 13
꿈에 기안84 나왔는데 내가 기안84를 짝사랑했거든 꿈에서ㅋㅋㅋ2
9:37 l 조회 12
와 배탈났는데 하디갔다가 사회적 체면 자살할뻔
9:36 l 조회 7
-300만원인데 걍 손절칠란자..
9:36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