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한달차 신입인데 성격이 조용조용하기도하고
안친하면 걍 되게조용하거든
직장일도 힘들어서 막 친하게지내는것도 기빨리고
근데 다들 넘 친하심 오래일하셔서ㅠㅠ
나는 억텐안하고 적당히 피해안주고 할 도리 다하고
치고 빠지고싶은데 노잼이라 별로야? 자기들끼리 이야기많이하심 ㅠㅠㅠ 약간 소외감들지만 막 어거지로 끼깅싫음
|
나 한달차 신입인데 성격이 조용조용하기도하고 안친하면 걍 되게조용하거든 직장일도 힘들어서 막 친하게지내는것도 기빨리고 근데 다들 넘 친하심 오래일하셔서ㅠㅠ 나는 억텐안하고 적당히 피해안주고 할 도리 다하고 치고 빠지고싶은데 노잼이라 별로야? 자기들끼리 이야기많이하심 ㅠㅠㅠ 약간 소외감들지만 막 어거지로 끼깅싫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