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2018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KIA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1
나 한달차 신입인데 성격이 조용조용하기도하고
안친하면 걍 되게조용하거든 
직장일도 힘들어서 막 친하게지내는것도 기빨리고
근데 다들 넘 친하심 오래일하셔서ㅠㅠ
나는 억텐안하고 적당히 피해안주고 할 도리 다하고 
치고 빠지고싶은데 노잼이라 별로야? 자기들끼리 이야기많이하심 ㅠㅠㅠ 약간 소외감들지만 막 어거지로 끼깅싫음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말 수 없는 편이라 그런 사람들이 제일 편함 말 많은 거 피곤해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다들 25년 20년 젤 조금하신분이 2년반 .. 나만 한달이라 ㅜㅜ 그냥 대화할때 웃어드리고 리액션해드리고 걍 고정도! 만 ! 가끔 커피 사드리고 … ㄱㅊ음? 동료로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ㅇㅇㅇㅇㅇㅇ ㄱㅊ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재미없어도 날 불편해하지만 않으면 ㄱㅊ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안불편함!!!!!! 걍 일하는데 집중하고 끝나면 소진 ㅂㅂ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직장에서 재미까지 있어야돼?ㅠ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직장동료가 재밌을 필요는 없음 재미있으면 좋은거고 일이나 잘하면 좋은거지 재미없다고 싫을 것도 없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억지로 끼기싫으면 안껴도 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ㄱㅊ 나한테 피해 오는 것도 아니고 말 많은게 더 피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뭔 상관? 회사에서 일이나 하다 퇴근하면 그만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잇티제는 약속 시간 늦는 거 싫어해?
12:42 l 조회 1
드디어 17키로 감량했다!!
12:42 l 조회 1
직업은 그냥 돈버는 수단일 뿐인가..?
12:42 l 조회 1
딤디 요즘 영상마다
12:42 l 조회 1
친구들 단톡 거의 죽은 수준이고 다들 읽씹해서 나 혼자 광대처럼 떠드는 느낌인데
12:42 l 조회 1
아이패드 4년 썼는데 배터리 24였는데 다시 보니까 11됨...
12:42 l 조회 1
간짜장이 너무 짜
12:42 l 조회 1
아 생리통 ………..
12:42 l 조회 1
서킷 풀리자마자 차트가
12:42 l 조회 20
롯리 모짜렐라 인 더 버거 베이컨 마싯어?1
12:41 l 조회 3
다리 짧은 거 개스트레스다 옷 어떻게 입어1
12:41 l 조회 9
애인으로 어떤 사람이 더 좋음? 2
12:41 l 조회 8
난 혼잣말로 부정적인 얘기하는 사람 너무 싫더라1
12:41 l 조회 4
정보/소식 🚨🚨지금 반도체 사이클 2단계 시작됐음🚨🚨1
12:41 l 조회 45
금요일의 여유란
12:41 l 조회 12
남친이 마음 보고 만난다는데
12:40 l 조회 11
최근며칠 밥을 잘 못먹엇더니 3키로가 빠졋거든1
12:40 l 조회 5
쌩얼도 엄청 이쁜사람 현실에선 별로 없어?1
12:40 l 조회 15
아이패드 고장나서 오늘 새로 하나 주문했는데
12:40 l 조회 6
요즘 비빔면 어디꺼가 젤 맛있어?8
12:40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