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74487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1
이 글은 7년 전 (2018/10/13) 게시물이에요
궁금한거 있어ㅠ
대표 사진
익인1
나! 야간 해봣슴둥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떤거 했어?? 혹시 뭐 작업복 같은거 입고 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는 출고 해봣고! 작업복 따로 없어! 편한 복장이면 됑ㅇ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하! 힘듦정도는 어때?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내 기준 10 중에 6..? 출고는 꽤 쉽고 재밋는 편인 것 같아! 난 여름에 갓어서 더운 게 제일 힘들었어ㅠㅠㅠ 통장에 돈 들어오면 힘들었는지 잘 기억도 안 나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아하 고마워!!! 아 시간은 딱 정해진 대로해? 오바없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있는 날엔 하는데 할 사람만 물어보고 해! 난 무조건 했었당 추가근무는 한시간에 1000원 넘게 줘서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다른익인9
4에게
앜ㅋㅋㅋㅋㅋㅋ통장에 돈 들어오면 힘들었는지 기억도 안나는거 공감완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야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은 어떤거 해봤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뭐였는지 명칭은 기억 안나는데 카트에 한 사람이 시키는 물건 담고 넘기고 그런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힘든건어때? 어느부위가 젤 힘들어..? 친구랑 동시에 지원해봤어? 거의 다 따로 배정받아?
((질문 넘 많아서 미안해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힘든건 그냥 참을 수 있다고 생각하는데 힘들긴 진짜 힘들어ㅠㅠ 나만 그랬는데 나는 양쪽 엄지발가락에 멍들어서 한 5개월 지나고 아예 썪었는지 빠졌어 그리고 친구랑 같이 배정 받는건 케바케고 둘 다 처음 지원이면 아마 같은 일 할 것 같당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헐..세상에나...계속 서서 일하는거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글쓴이에게
서 있는 것도 서 있는건데 계속 걸어 다녀야 되는거니까 11시간 걸어다니니싸ㅜㅜ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근데 ㄹㅇ 계란찜에 밥 비벼먹는 사람이 있음?192 06.22 16:3523795 0
일상그 얘들아 친구 1도 없는 사람은 걸러라166 06.22 18:2024548 0
일상애기 이름을 사랑해라고 지은 사람 봄99 06.22 21:525280 0
야구 잠실아이돌의 파라파라91 0:0516358 5
KIA/알림/결과 🌙260623 올스타 달빛연합 투표인증달글 : 오늘 14시에 투표마감!!!!!!!!!! 꼭 투표합시다!.. 50 0:00490 0
아 현대차 언제 사지
10:14 l 조회 1
키 165~166 인 여익들아
10:14 l 조회 6
코스트코 홈페이지 미친 거임?
10:14 l 조회 6
미쳤나봐.. 오늘비움 먹고 헬스장 옴…
10:13 l 조회 9
행복주택 경쟁률 92:1 실환가..
10:13 l 조회 11
급하게 들어갔다가 물림 ㅠ
10:12 l 조회 32
중고 신입이 애매해서 더 안 좋은 것 같음
10:12 l 조회 10
케이크도 유제품에 속해?2
10:12 l 조회 10
그냥 SK들어간건 다 오르네ㅋㅋㅋㅋㅋㅋㅋㅋ
10:12 l 조회 16
반도체 제외하고 앞으로 단타만 한다 진심
10:11 l 조회 12
운전하는데 옆에서 잠만 자면 운전자 빡침?12
10:11 l 조회 23
미장 잘몰라가지고 수익벌었을때 원화 환전 언제하는게 나앗?
10:10 l 조회 6
근데 삼전도 장투보고 들어가는 거면 ㄱㅊ지 않나
10:10 l 조회 15
ㄹㅇ 있을법한데 없뉸 라면!!3
10:10 l 조회 24
이빨치러가자 이거 몰라 .....?18
10:10 l 조회 47
신랑이 시댁에서 나 깎아내리는 거 보고 정 떨어졌는데.. 내가 예민한 거야..?5
10:09 l 조회 41
프라다 가방 150만원대 있어? 3
10:09 l 조회 16
요즘 내가 빠진 먹을 거 세 개
10:09 l 조회 12
오늘 한 십퍼 떨어진줄 알았넹
10:09 l 조회 23
메가커피 갈건데 카페인 없는걸로 메뉴 추천좀
10:09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