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75933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135
이 글은 7년 전 (2018/10/14) 게시물이에요

난 문과반이 1,2,3,4반이고 이과반이 5반부터 13반 까지였는데 다들 그랬어..? 지금 뭘 쓰고있어서 궁금해가지구

다들그런가 해서..


+ㅎㄹ 알림이 너무 많이 와서 당황

다들 생각보다 너무 세세하게 알려주어서 고마워.. 덕분에 글쓰는데 좀 도움이 됐당

12345678910

대표 사진
익인1035
웅 우리도 문과가 앞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36
우린 이과 1-5 문과 6-10이당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37
우린 12345 이과 6 예체능 7891011 문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38
우리는 시골지역에 있는 학교여서 반이 3개밖에 없었는데 문과쪽으로 가는 애들이 많아서 1,2반이 문과반이었고 3반이 이과반이었어. 학생들이 어디쪽으로 많이 가느냐에 따라서 반이 많이 나뉘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39
1 특성화반? 2~4 문과 5~8 이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40
우린 2학년부터 나눠서 2학년은 이과 앞 문과 뒤 3학년은 문과 앞 이과 뒤였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41
웅웅 나 앞반 문과! 뒷반 이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42
지금 1234 문과 56 이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43
1~8 문과반 9~12 이과반 ㅋㅋㅋㅋ 우리반 ㄹㅇ 문과 넘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44
우리도 문과1~8 이과9~12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45
문과 1~7 이과 8~12
쌤들이 이과간다그러면 다 문과로 돌릴라했음 왜그런지는 모르겠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46
우린 1-4 이과
5-9문과 10은 직업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47
우리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48
이과가 뒤 문과가 앞!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49
우리 1~3 이과 4~7반 문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50
우린 이과 1~4반 문과 5~12반 13반은 직업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51
ㅇㅇㅇㅇㅇ 1~6 문과 7~9(10) 이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52
문과 1~5 이과 6~9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53
문과 1~6 이과 7~11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54
문과 1~5 이과 6~10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55
2학년땐 남자문과-남자이과-여자이과-여자문과 순이었당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56
우린반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57
우리도 문과 1-6 이과 7-11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58
웅웅 우린 문과 1~5 이과 6~7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59
헐 우린 이과 1, 2반 문과 7,8반이었는데... 공학이라 3456은 남자 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60
우린 이과 남자 1 2 3반 이과 합반 4반 문과 여자 5반 문과 합반 6반 문과 남자 7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61
우리두 문과가 1~8 9~14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62
우리는 문과가 뒤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63
9반부터 14?15?반까지 문과 1~8반까지 이과일걸???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64
여자 이과 1,2 문과 3,4
남자 이과 5,6 문과 7,8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65
1~6반 문과
7~9반 이과
10반 보건이과
였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66
우리 이과 123 문과 45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67
네넹 문앞 이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68
우리는 남녀 분반이였어가지고 1~4반은 남자이과/5~8반은 남자문과 9~12반 여자문과 13~15반여자이과 이랬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69
1~7 문과 8~12 이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70
1~4문과 5~6이과ㅋㅋㅋ이과 피터진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71
우린 이과가 앞...! 1~4 이과 5~13 문과였나.. 졸업해서 몇반까지였는지는 기억 안나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72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73
우리전까지는 이과가 앞 근데 문과아이들이 계단올라가기 너무 힘들다고 학교에 항의해서 문과가 앞으로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74
우린 이과가 앞 문과가 뒤였엉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75
문과 1~6 이과 7~9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76
우린 이과가 앞 문과가 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77
헐 난 이과가 앞인게 너무 당연하다고 느꼈어 1학년 예비로 나눌때부터 이과가 앞이여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78
그래서 맨날 쌤들이 성적 물어볼때 뒷반이야 앞반이야? 이게 먼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79
우리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80
1-10 문과
11-14 이과
근데 우리학교 과학중점학교인데 문과가 훨씬 더 많넹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81
우린 이과가 1~4반, 문과가 5~12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82
문과 1~8 이과 9~13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84
1~4 문과 5~8 이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85
헐랭 우린 항상 이과가 앞이였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86
오 우리도 그랬었넼ㅋㅋㅋㅋㅋㅋ문과가 앞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87
1-4문과, 5-8이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88
헉 내주변학교는 다 이과가 앞 문과가 뒤였는데 문과 앞인 학교가 훨씬많구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89
1~4 문과 5~7 이과 지과전공 8 이과 물리전공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90
1-5 문과 6-7 이과 8-9 과학중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91
123 문과 45 이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93
우린 이과가 앞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94
문과 1~5 이과 5~8 특성화 9~12( 2반은 정보처리 2반은 유통정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95
1-6 문과(5, 6 미술집중반 포함) 7-10 이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96
우리 학교는 이과가 앞이고 문과는 뒤! 1~3반이 이과고 4~6반이 문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97
우리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98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01

7년 전
12345678910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난 스폰지밥 볼때가 제일 행복하다...
2:10 l 조회 2
와 나 자취방에선 단한번도 중간에 깨거나
2:10 l 조회 4
아기한테도 외모지상주의 적용되네 슬프다
2:10 l 조회 4
30살된지금 고등학교때 동창들 학벌ㅡ직업정리1
2:10 l 조회 11
대학 긱사 살까 통학할까 고민돼… ㅠㅠ
2:10 l 조회 5
배달중독도 정신병인가
2:09 l 조회 6
배아프고 설사끼 있는데 차가운 에어컨 바람 맞으면 진ㅉ ㅏ 죽을것같아
2:09 l 조회 2
팔찌하고싶은데 이쁜게 없음
2:09 l 조회 3
난 아직도 남미새였던 애가 했던 멘트들이 안잊혀짐
2:09 l 조회 13
근무 스케줄 바꾸면 안되냐는데1
2:09 l 조회 5
팁/자료 위고비 마운자로 맞는익들아1
2:08 l 조회 10
자식을 낳았는데 죽고싶다고 하면 어떨 것 같아?4
2:08 l 조회 18
나 진짜 누가 예쁘고 잘생긴 거에 관심이 없어서 그런 대화 주제 듣기가 힘들어 1
2:07 l 조회 14
흠 보니깐 헛소문 여초식 열폭이었네
2:07 l 조회 12
애인끼리 냉전상태에 자러간다고 함?
2:06 l 조회 5
불끄고 폰손전등 키고 사진 찍어본사람
2:06 l 조회 21
구라안치고 러브버그 10마리 잡음2
2:06 l 조회 18
출근 전 날만 되면 이렇게 잠이 안와
2:06 l 조회 14
나 컴플 넣어도 되니..? 1
2:05 l 조회 26
참교육 나온 거처럼 그런 부모4
2:05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