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76758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KIA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1
이 글은 7년 전 (2018/10/15) 게시물이에요
고2때 친구관계때문에 학교에서 혼자 다녔었거든 그 후로 사람 사귀는 게 어려워.내가 친해지고 싶다고 다가가도 그 사람은 그런 맘이 아닐까봐. 

애들끼리 어디 모여서 얘기하는 것도 걔네가 00아~!하고 불러서 챙겨주는 게 아니면 괜히 끼는 걸까봐 그냥 관심없는 척하고 다른 거 하는 척해.나도 끼어서 얘기 편하게 하거싶은데 ㅜㅜ 

 

새로운 학원에 온지 삼개월이 넘었는데도 맘 편히 말을 못하겠어.뭐 실수할까 싶어서 선생님한테도 말을 잘 못하겠고.근데 학원 사람들이 진짜 좋은 사람들이라 너무 친해지고 싶어.언니오빠들동생들선생님들 다 하나같이 너무 착해 사람들이 진ㅁ자 ㅜㅜㅜ 

나랑 같이 들어온 친구는 사교성이 좋아서 다 친해졌는데 난 말도 없고 표현도 잘 안해서 언니오빠들도 친해지길 바라는데 어려워하는 것같아. 

 

그냥 내 감정 표현하는 게 힘들다...나도 웃긴 얘기 있으면 끼고싶고 장난도 치고싶고 그런데.난 친해지면 내사람이라고 느껴서 편하게 대하고 잘해주고 활발해지고 하는데 친해지기까지가 너무 어려운 스타일인 것같아.학원에 같이 온 친구랑도 내가 아직까지 조금 어려워하는데 난 정말 왜이럴까. 휴 ㅜㅜㅜㅜㅜㅜㅜ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목짧은 익들아 너네 단발이 찰떡임?
13:00 l 조회 2
인데놀 10mg 먹어도 좀 떨렸으면 한알 더 먹어도돼?
12:59 l 조회 4
나만 에어컨 틀고 창문도 여나
12:59 l 조회 8
헬스 말고 다이어트에 좋은 운동 뭐가 있을까
12:59 l 조회 6
문방구에 크록스같은 실내화?? 그거 실외에서 신고 다니는 거1
12:58 l 조회 9
배민시켯는데 기분 나쁘다.. 내가 이상한건가
12:58 l 조회 10
김치참기름컵밥 vs 오모리김치찌개라면 vs 기타
12:58 l 조회 3
알바 면접 후드집업 에바지
12:58 l 조회 3
원래 공장에서 만만하고 그러면 2
12:58 l 조회 9
스케줄 직장인인데 투잡 가능하려나....
12:58 l 조회 8
아 진짜 엄마 개빡쳐서 개빡쳐
12:57 l 조회 7
쿠팡 모집안내 문자오면 거의 확정인가??
12:57 l 조회 8
피자스쿨이랑 불닭 같이 먹고 싶음...
12:57 l 조회 7
32강 가능성 꽤있어 좀전에 스페인이 이겨서5
12:57 l 조회 38
오늘 후드티입으면 더울라나?
12:57 l 조회 16
엄마는 꼭 거실에서 티비 보다 자드라 ㅋㅋㅋ2
12:56 l 조회 13
바지 와이존 왜이럴까7
12:56 l 조회 46
와 근데 치아가 진짜 중요하다 울퉁불퉁하니까 ㄹㅈㄷ 깬다5
12:56 l 조회 74
4일동안 맛난거 많이먹고 1kg나 쪘다 ㄷㄷ1
12:55 l 조회 12
홍대 조치원 다니다 군대에서 수능준비로 표준점수 많이 올려서 숭실대 공대 간거면3
12:55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