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79700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8
이 글은 7년 전 (2018/10/18) 게시물이에요

대익인데 내 전용 과외 쌤 있었으면 좋겠어서 고학번 선배랑 사귀고 (학점잘받을라고,..)

뭘 할떄도 남들한테 도움받고 싶어하고........ 요즘에는 그냥 다 하던거 다 떄려치고 부자인 남자한테 시집이나 가고싶어

고딩떄는 나혼자 척척 해냈는데 대딩되고 나서 갑자기 나 스스로 못할것같다는 생각이 들어 진짜 고치고 싶은데 나 왜이렇게 됐지 진짜..

대표 사진
익인1
나도야 그래서 뭔가 중요한 결정 할 때도 남한테 의지하고 전화하고 막 그래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아 걍 이 세상에서 사라지고싶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와; 과외선생 삼으려고 연애해.....? 진짜 그거 기만이야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오빠 좋아하긴 하는데 처음에 젤 관심갔던 이유는 나한테 문제 다 알려줘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는 쓰니가 그렇게 깨닫고 있는 게 차라리 다행이라고 생각해... 어느정도 선에서는 괜찮지만 쓰니 행동은 남한테 무례한 것 같아 고치자 제발 ㅠ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진짜 고칠라고 ㅜㅜ 나도 남한테 의지 안하고싶어 진짜로ㅜㅜ 그래서 오빠한테 이번 중간고사 도와주지 말라고 하긴했는데 또 도움 요청하고 싶어서 미치겠어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 오빠 분한테 죄송할 일이잖아 한 번 참으면 다음에는 좀 쉬워질지도 몰라... 힘내 꼭 고쳤으면 좋겠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되게 약았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본문엔 나와있지 않지만 쓰니도 뭔가 큰 상처가 있었을지도 몰라 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맨날 하닉 가만히 있다가 고점에 주움
10:37 l 조회 1
이렇게 주식이 떨어지는 날도 있어야지ㅋㅋㅋㅋ1
10:36 l 조회 19
남친이랑 콘서트 보는데 각자 결제 하는거 짜쳐??
10:36 l 조회 15
익들은 어떤 엄마가 되고싶음?
10:36 l 조회 8
하닉 소수점매수했는데
10:36 l 조회 17
의존적인 애들 옆에 독립적인 사람이 붙는거같음
10:36 l 조회 11
공무원인데 공기업으로 이직준비하려는데.. 대졸 무스펙이야 조언부탁해
10:36 l 조회 6
그럴일은 없겟지만 하이닉스 XXXXXXXXXXXXX
10:36 l 조회 28
사무직익들 회사 안에서 겉옷 뭐 입어?4
10:35 l 조회 10
미국 마이크론 실적 25일 발표인데 뭔가 문제생긴듯..반도체 주식 다 매도하자4
10:35 l 조회 20
나 ㄹㅇ 주식알못인데.. 어쨌든 주식을 사두면 돈을4
10:35 l 조회 26
에탑 지금 하닉 흐를때 사야되나
10:35 l 조회 13
1시간 반 열일햇다
10:35 l 조회 2
근데 난 운동이든 뭐 배우는거든 일이든 동성이랑 하는게 편하다
10:35 l 조회 3
얘들아 공기업은 아직 토스보다 토익이야?1
10:35 l 조회 8
엄마한테 문자오면 부담되는익들 있어?
10:35 l 조회 2
다이어트 해 본 사람 보통통에서 날씬 갔을 때 대우 달라짐??5
10:34 l 조회 15
삼전 6만원대에 50주 샀던 거 외엔 etf만 모으는 중
10:34 l 조회 13
하닉 평단 160인데 그냥 편안함4
10:34 l 조회 48
하닉 개웃기는게 여태 내내 오르기만하다가4
10:34 l 조회 7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