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79700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8
이 글은 7년 전 (2018/10/18) 게시물이에요

대익인데 내 전용 과외 쌤 있었으면 좋겠어서 고학번 선배랑 사귀고 (학점잘받을라고,..)

뭘 할떄도 남들한테 도움받고 싶어하고........ 요즘에는 그냥 다 하던거 다 떄려치고 부자인 남자한테 시집이나 가고싶어

고딩떄는 나혼자 척척 해냈는데 대딩되고 나서 갑자기 나 스스로 못할것같다는 생각이 들어 진짜 고치고 싶은데 나 왜이렇게 됐지 진짜..

대표 사진
익인1
나도야 그래서 뭔가 중요한 결정 할 때도 남한테 의지하고 전화하고 막 그래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아 걍 이 세상에서 사라지고싶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와; 과외선생 삼으려고 연애해.....? 진짜 그거 기만이야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오빠 좋아하긴 하는데 처음에 젤 관심갔던 이유는 나한테 문제 다 알려줘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는 쓰니가 그렇게 깨닫고 있는 게 차라리 다행이라고 생각해... 어느정도 선에서는 괜찮지만 쓰니 행동은 남한테 무례한 것 같아 고치자 제발 ㅠ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진짜 고칠라고 ㅜㅜ 나도 남한테 의지 안하고싶어 진짜로ㅜㅜ 그래서 오빠한테 이번 중간고사 도와주지 말라고 하긴했는데 또 도움 요청하고 싶어서 미치겠어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 오빠 분한테 죄송할 일이잖아 한 번 참으면 다음에는 좀 쉬워질지도 몰라... 힘내 꼭 고쳤으면 좋겠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되게 약았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본문엔 나와있지 않지만 쓰니도 뭔가 큰 상처가 있었을지도 몰라 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주식 좀 내리니까 이때다싶어서 다 기어 들어왔네ㅋㅋㅋ
11:33 l 조회 6
진지하게 토익 900 어떻게 넘겨?
11:32 l 조회 6
직장인 카페들만 인스타에서 확인하세요 라고 하는줄 알았더니 ㅋㅋ
11:32 l 조회 9
역시 국장은 씌레기가 맞음
11:32 l 조회 13
퐁퐁사야지 하고 마트갔는데 퐁퐁빼고 다사온 나
11:32 l 조회 5
얘들아 나 방금 수술..?시술..?햇어ㅜㅜㅜ
11:32 l 조회 18
한국인이 중국인과 외모가 다르다고 생각함?3
11:32 l 조회 6
카프리팬츠는 다리 길어야 예쁨?2
11:31 l 조회 9
정말 궁금한게 있는데
11:31 l 조회 8
요즘 마른데 가슴큰사람5
11:31 l 조회 26
트임같은거 안하면 쌍수 보통 얼마 주고 하는 게 평균이야?1
11:31 l 조회 4
오늘 삼전 평단 334,000원 개잘했지2
11:31 l 조회 21
우울증 치료하는거 이혼 같아
11:31 l 조회 10
투썸 조각케이크 하나 추천해줘! 4
11:30 l 조회 12
뚱뚱한데 마운자로 안 맞는 익들은 이유가 뭐야?3
11:30 l 조회 17
성경험없는애들아 산부인과 갈때 1
11:30 l 조회 16
월급 210에 자취하면 생활 어려운거 맞지............?2
11:30 l 조회 20
나만 주식 잘 확인 안 하나1
11:30 l 조회 28
뚱땡이들한텐 마운자로가 확실히 혁명적인 약이긴 한 듯1
11:30 l 조회 28
지금이 주식 매수타이밍임??4
11:29 l 조회 5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