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79701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02
이 글은 7년 전 (2018/10/18) 게시물이에요
일하면서 붙을수 있을까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노노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역시 안되겠지ㅠㅠㅠ 혹시 준비해보거나 붙은익이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ㄴㄴㄴ아니고 관련학과야 감평사 흔히 말하는 사짜 붙는 직업이야 회계사 세무사 이런것처럼.. 간호조무사 이런거 아님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대 전문직인거는 알지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0년 잡고 준비할거 생각했거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10년? 워우 10년동안 시험공부할수이써....? 그렇담 뭐..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웅웅 너무 하고 싶은거라 영어점수는 따놨어ㅠㅠㅠ 근데 고시라는게 10년해도 안될수있으니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그치 특히나 감평사는 저 8대중에 뽑는 인원수도 적은편 아닌감.. 고시는 도박적인면이있는거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맞아 인원도 적지...내가 붙을수 잇을리가 없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에게
혹시익이니 관련과 나왔거나 그러니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건축쪽이야ㅎㅎ부동산쪽 사업도 부모님이랑 하구있고 그래서 한번 생각해봤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아항 그럼 감평사말고 부동산개발회사 쪽으로 일하고있는건가..? 난 솔직히 내 주변사람이면 좀 말리고싶은데 너가 하고싶으면 하는것도 좋을거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사업은 부동산 개발 맞아 땅사서 건물 짓고 임대 놓는 일 해. 암튼 포기하는것도 용기겠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에게
움 주변사람이면 말리는 이유좀 알려줘ㅠㅠㅠ 시험이 어렵기 때문에?? 전망이 안좋아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에게
인생이 걸린 문제야ㅠㅠㅠ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이닉스 현타오긴한다...
23:08 l 조회 19
나쁜남자이고 나한테 상처준 남자랑 재회하는거
23:08 l 조회 5
진짜 배가 너무 고픈데 라면 부숴먹말2
23:08 l 조회 8
내년에 25살인데 지금부터 열심히 살면 인생 회복할 수 있어?1
23:08 l 조회 10
너네 남자 이중에 허용가능한거있음?2
23:07 l 조회 24
내친구 개어이없어서 손절각이야 ㅋㅋ
23:07 l 조회 10
나 별로 안좋아하는 스타일 알았음 퇴폐미 핫걸 1
23:07 l 조회 10
엄마가 비행기 수수료120만원 내고 취소하래……무시할까…1
23:07 l 조회 18
나도 하닉있음청년1
23:07 l 조회 23
ISFJ 잇프제 먼가 별로 안 친한? 사람이 친친에 넣으먄 부담스럽나1
23:07 l 조회 7
공무원 면접 교재 사본익들아 강사 누구꺼 샀어??
23:07 l 조회 2
난 술 좋아하고 담배피고 게임 좋아하는 남자가 이상형임4
23:06 l 조회 15
현실적으로 지방대 문과가 중견 마케터 되기 힘들지?
23:06 l 조회 14
넷사세빼고 인스타 안하는 남자 쎄한가?11
23:06 l 조회 28
공시 준비하는데 부모님이 지원 안해준다니깐 뭔가 좀 그럼
23:06 l 조회 14
20대에는 왜 이리 해야할게 많은 느낌이지
23:06 l 조회 16
근데 여름카페알바는 경력자들도 쉬어가는 타이밍이야??2
23:05 l 조회 15
익들은 몇살까지 언니 오빠라고 느껴져?
23:05 l 조회 7
케이스티파이 리플케이스 더워보여?
23:05 l 조회 4
밑에 층 초딩 우리집으로 올라와서 슥 보고 감4
23:05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08